교동짬뽕 사장님 조금만 싸우세요

in #kr6 years ago (edited)

사람이 싸우게 될때는 양쪽 다 좋은 상태가 아니거나 한쪽이 멀쩡하다가도 결국엔 같이 짜증이 나서 싸우게 된다

특히 부부싸움은 이유같지도 않은 것으로 시작해서 다툼이 되기가 일쑤다

늘 부부가 같이와서 주문을 하고 이야기를 나누다가 금새 말싸움으로 발전하고 마는 단골 손님이 계신다
거의 오실때마다 그런모습을 목격하게 된다

일부러는 아니지만 귀가 열려있으니 자연스럽게 무슨이유로 말다툼을 하시는지도 알수가 있다
가게를 나설때까지 옥신각신 다투신다

가끔은 부인되시는 분이 중간에 자리를 박차고 나가버리시고 남편분 혼자남아 투덜거리다 가시기도 한다

대체로 말다툼의 내용은
두분의 가게에서 있었던 일로 시비를
가리기위해 다투신다
낮부터 계속된 싸움이 이어지고 있는것이 아닌가 싶기도 하다

어느날은 한참을 티격태격 하시다가
나를 부르신다

" 사장님!
두분은 같이 일하시면서 안싸우세요?"

"ㅎㅎㅎ 그럴리가요
저희도 매일 다투면서 일해요
그래서 다들 그러잖아요
부부가 같이 일하면 자주 싸우게 된다고...."

사실 우리부부도 같은 공간에서 일을 하기때문에 가끔 별일도 아닌데 다툴때가 있다

싸움에서 더 우스운 일은 싸움이 끝이 나도 기세 싸움만큼은 계속된다는 것이다 싸움의 능력을 잃었다고 해서 기세마저 꺽이지 않는다

사이가 좋다가도 일단 싸움이
시작되면 억지를 부리고 목소리를
높여서라도 기세를 꺽어놔야
속이 시원하다 ㅎㅎㅎ

1521506879104.jpg

어제는 간만에 두분이 운영하시는
남춘천역 뒷편에 자리잡은 교동짬뽕을 찾았다
낮 열두시... 손님으로 만석이다
다행이 들어서자 마자 나가는 손님이 있어서 재빠르게 자리를 꿰차고 앉았다

바쁘시니 일부러 아는척은 안했지만
이내 나를보시곤 반갑게 손을 흔들며
반가워 하신다

1521507936474.jpg

역시 짬뽕집이니 짬뽕과 찹쌀탕수육을 주문한다
나는 늘 청요리집엘 가면 짬뽕을 먹게된다 그래서 또...늘..."오늘은 반드시 짜장면을 먹어볼거야 " 라는 생각을 하지만 결국엔 짬뽕을 주문하게 된다

왜....? ㅠ

역시 손님이 많은 이유가 있다
쫄깃한 면발 시원 얼큰한 국물 어느것 하나 손색없는 맛있는 짬뽕이다

1521505781994.jpg

1521505779030.jpg

탕수육은 어떤가
찹쌀의 쫄깃함을 즐길수있는 역시나
그대는 로맨틱 탕수육이다

즐거운 식사가 끝나고 다음 손님에게 자리를 비워주기 위해 재빠르게 자리를
박차고 일어났다

여사장님 너무 급하게 먹은거 아니냐며
친절하게 커피까지 뽑아다 주신다

친절한 배웅을 받으며 달달한 커피한잔을 손에 들고 이슬비 내리는 거리로 나섰다

봄비다....

교동짬뽕 사장님 내외분 많이 싸우시진 마세요 그래도 금실좋은 두분인거 압니다

혹여 남춘천역에 들렸다가
출출 하시면 남춘천역 뒷편에
자리잡은 교동짬뽕집에 가보시길
권합니다

흔하게 먹는것이 짬뽕이지만 언제 먹어도 맛있는 메뉴이니까요

1521414173130.jpg

주소: 춘천시 퇴계동679
전화:033-243-3060

Sort:  

같이 있으면 티격태격 없으면 아쉽고 아이러니해요^^ 사진이 오늘 꼭 먹고싶은 비주얼이네요~~흐엉

땡길때 가시면 되지요 ㅎㅎ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춘천시 퇴계동679]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먹스팀인더.. 사장님의 이야기까지 더해지니 뭔가 더 맛집같은 느낌이^^~
사이좋은거 다 알아요에 한표^^~ 짬뽕 넘 맛있어보여요

네 자주보는 분들이라
스토리좀 넣어봤답니다
더 맛나보인다니
다행이지요

아이고 나그네님 감사드립니다
복 받으실 거예요^^

수고가 많으세요
감사합니다

같은 먹스팀 글이라도 참 재미있습니다. 혹 춘천 갈 일 있으면 꼭 가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장님 내외가 구수하니 참 인품이 좋으신 분들 같네요ㅎㅎㅎ 투닥거리는 것도 그냥 장난으로 그러시는 것 같아요ㅋㅋㅋㅋㅋ 탕수육 비쥬얼 장난 아니네요 엄청 맛있어보여요+_+

네 ㅎㅎ
남 춘천역 뒷쪽에 물어가면
금방 찾을수 있지요

이야기가 담긴 먹스팀 !!!! 팔로우 합니다 ♡

ㅎㅎ 감사합니다

굿모닝입니다.
먹스팀 속에 많은 의미가 담겨있네요.^^
항상 좋은 글 응원드립니다.
오늘은 마음이 우울하군요.ㅎ

홀릭님...
마음이 우울하시다니 제 마음이 아립니다
늘 어찌하고 계실까 염려하는 마음뿐
위로나 도움이 못되어 드리니 안타깝기만 합니다 ㅠㅠ

오늘 제가 짬뽕 배달갑니다
얼큰한 짬뽕 드시고 우울일랑 날려버리세요^^BandPhoto_2018_03_20_10_56_43.jpg

저는 군만두도 좋아하는데 추가 안될까요?ㅎ
감사합니다.

추가 가능합니다
물론 되고 말고요 ㅎㅎ

일단은 된다고
봐여~~~!! ㅎㅎㅎ
달콤한후식도 추가여~~~♥
1521246863824.jpg

ㅋㅋㅋ먹스팀이 왜이렇게 밝은분위기죠

ㅎㅎㅎ
행복 전도사님까지 오시니
더 밝아지는걸요
감사합니다^^
쨘~~~!BandPhoto_2018_03_20_10_57_00.jpg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0209.30
ETH 2627.55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