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트를 던져봐요

in #kr6 years ago (edited)

딸 아이가 서울에서 알바 하는 가게를 찾아가 보았습니다.

귀가 길에 간단하게 한잔 하면서 다트 게임도 할 수 있는 젊은 분위기의 가게입니다.

딸 아이가 다트 게임의 룰을 설명을 해 줍니다.

꽃히는 곳에따라 점수가 다르네요.
다트 게임으로 술값을 계산하는 손님도 계시고 재미있어요.

그래서 저도 도전해 봤거든요
다트를 던져보니 처음엔 꽃히지도 않네요

몇번 던지다 보니 감이 오는데 점수는

별로였어요

간만에 하루 쉬면서

딸아이와 즐거운 시간

요거 요거 나름 잼나요

다트로 하이네켄 한잔 내기 하실까요?

Sort:  

딸아이... 누나를 닮아서 미인이네요! ㅎㅎ
딸과 함께 즐거운 시간도 보내시고~ 보기 좋아요^^
네~~^^ 다음에 만나면 꼭 다트로 내기 한번 하시죠? 누나^^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아기씨 랑 참 좋은 시간 되셨네요 ㅎㅎ

따님이 매력있으시네요 ㅎㅎ 다트실력도 제법이시고 ㅎㅎ

Congratulations @jsj1215!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a post every day of the week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Are you a DrugWars early adopter? Benvenuto in famiglia!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저랑 술값 내기 한판 하시죠~~ ㅎㅎ

이번 한주도 파이팅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657.90
ETH 2656.15
USDT 1.00
SBD 2.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