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범택시

in #kr11 months ago


"저기로 전화해봐! 그럼 저 택시 기사가 온단다." 남편이 말한다. 웃자고 한 소리지만, 진짜 전화하고 싶다. 저 택시 기사가 온다면.....

<복수대행 써~비스> 마음에 든다. 등장인물의 대사처럼 꼭 정당한 방법은 아니지만 정의롭기는 한 복수다. 왜? 법 없이도 살 사람들을 등쳐먹기 때문이다.

이 드라마를 일정기간 동안 무료 시청 가능한 이벤트를 하고 있어서 집중력을 가지고 보았다. 뭐 뻔한 내용이라 볼수도 있다. 그래도 선한 인상의 이제훈이 날렵하게 선보이는 액션이 마음에 들어서 보게 되었다.
시즌2를 할만큼 성공적인 드라마였던 모양인데, 정작 시즌1은 보지 못했다. 대강의 시나리오가 떠오르면서도 좀더 집중력을 발휘할까 했더니 외려 그건 유료다.
이 정도에서 마무리 하라는건가? 암튼 대리로 복수해주는 즐거움을 맛볼수 있었던 양심적인 드라마를 보았다.


Posted through the AVLE Dapp (https://avle.io)

Sort: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시즌 3 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
언제 촬영해서 방영 할지는 모르지만요 ㅎㅎ

시즌3까지 나오려나요? ^^

시즌3 확정은 됐다고 하내요 !! ^^

그렇군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678.67
ETH 3086.68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