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은 돌이다

in #kr5 years ago (edited)

많은이들이 그렇게 말했다. 16년 하반기에 내가 라이트코인을 $3.8에 신나게 사 모을 때 라코가 사토시 가격을 지속 떨구자 지금 라코를 사는 것은 돌을 가방에 잔뜩 담고 그 돌이 다이아몬드로 바뀌길 기다리는 것이라고.

실컷 담아두고 기다려보니 이듬해 말엔 그 돌이 50만원이 되었다.

스팀도 지금 사토시 가격을 떨구고 있고 커뮤니티엔 스팀을 돌로 보는 이들이 많다.

그리고, 내 계정엔 돌이 많이 담겨있다.

2019.05.08

#kr #share2steem


Posted from Twitter via Share2Steem

스팀잇 유용한 정보

스팀 블록체인 게임


Originally posted on 스팀 @jaydih. Steem blog powered by ENGRAVE.

Sort:  

4천원에 사서 50만원이 되다니... 정말 어마어마하네요.

스팀가격이 현재 300원 어간인데... 이거 더 살지 말지 정말 고민되네요.

급한돈은 가격이 얼마라도 투자로 쓰시면 안되고 여윳돈이라면 가격이 얼마라도 투자할 수 있는 것 아닐까요? ^^ ㅋ

정답입니다. :)

예쁜 돌을 보석이라고 부르죠. ^^ 다이아몬드, 루비, 사파이어...

스팀은 비싼 돌이 됐음 좋겠습니다 ㅋㅋㅋㅋ

후아 라이트로 엄청나게 이익 보셨군요

Posted using Partiko iOS

스팀으론 더 큰 이익을 보려합니다. ^^;;

저도 돌맹이 몇개 있답니다 ㅋㅋㅋㅋㅋㅋ

여보가 들기 무거울까봐 힘쎈 내가 들고 있어. 내가 운반만해줄께 다 가져 ♡

아니 지금 여기서 뭐하시는 겁니꽈!!!!!!! ㅋㅋㅋㅋ

걸렸나요? 못본척해주세요 ㅋㅋㅋㅋㅋㅋ

압축이 되어 다이아몬드가 된다는~♥♩♬♬
스팀은 더 이상 스톤이 아니얏~!
단지 다이아스톤임~!

가즈앙~♬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다이아도 돌임 ㅋㅋ

그래서 잼스톤 멋지당~♥
블루엔젤은 인피니티스톤 모을껴^ ㅋㅋ
뙇 클랩 한방에~ ㅋ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인내가 만랩이 되셨을듯~^

라코에서 배워서 스팀에다 씁니다 ㅋㅋㅋ

내 계정엔 조금 담겨있다.
그래도 기회가 되면 새돌을 계속 담는다
스스로 귀하게 여기니 돌이 그냥 돌멩이는 아니다

ㅋㅋㅋ 콜~!

돌이라고 주웠는데... 우주에서 떨어진 운석!! 일수도... ㅋㅋ
대박 가즈아~

운석보다 더 귀한 돌이 스팀~~!

수석 이라는 돌도...

엄청난 가격들로....거래가 되쥬+_+

수석 콜~! 가즈아 ^^ ㅋㅋㅋㅋㅋ

!dramatoken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1
BTC 58836.39
ETH 2494.30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