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필 사진 변경

in #kr5 years ago (edited)


지속 쪄오는 살들로 이미 프사와는 너무 다른 사람이 되어있어 @bbooaae 님께서 그려주신 얼굴로 프사를 대체합니다. ㅜㅜ

2019.03.21

#kr #kr-gazua #jjangjjangman #share2steem

Posted from Instagram via Share2Steem

스팀잇 유용한 정보

스팀 블록체인 게임

Sort:  

사진을 감추시는 군요. ^^
오늘은 짱짱맨이 안오는듯하네요.

ㅎㅎㅎ 네~ 북이오에 위탁 운영되던 짱짱맨은 종료됐어요~
저는 그냥 혹시나 붙여봄요 ㅋ

프사멋지네요!

실물보다 훨 낫네요 ㅋㅋㅋㅋ

뽀돌누나 그림도 많이 쪄보여~~ ㅋㅋㅋ 그래서 바꾼건가!!

ㅋㅋㅋㅋㅋㅋ 비슷한거같은데!!

ㅋㅋㅋㅋ독고 형아 너무 예리해....

귀여워 지셨습니다 ^^ 즐거운 오후 보내세요~

ㅎㅎㅎㅎ 감사합니다

프사멋지네 역시 뽀돌 금손ㅋㅋㅋㅋ

핵 인싸금손 뽀돌 ^^ ㅋㅋ

형 운동해야지! ㅋㅋㅋㅋ

형아.. 몸과 마음이 너무 따로 놀아..............

멋져부러 ^^

Posted using Partiko iOS

금손 뽀돌형 덕에 제가 이렇게 ㅎㅎ

프사 멋져요..

뽀돌님께 감사할 따름이죠 ^^

귀여운걸..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프사 볼살 = 실제 볼살 빼박.... ㅜㅜㅋ

실물 사진은 이미봤지롱.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프사 멋있네요! (전 예전부터 통통한 프사가..)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ㅎㅎㅎ 제가 핵인싸 뽀돌형 작품에 수혜 좀 입구있죠!
프사는 통통하고 귀여운데 실사판은 GG... ㅋ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2
JST 0.033
BTC 64485.37
ETH 3156.53
USDT 1.00
SBD 4.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