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ydih 인스타 Feed : 2019/03/04

in #kr5 years ago (edited)
Sort:  

북한빵인줄..;

ㅎㅎ 북한산에 있어서 그런 모양이네요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jaydih, It's reflecting as you'll had awesome Foodie Time. And first picture is throwing the essence attraction for sure. Stay blessed.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The only downside is the price.. haha

In my case i prefer to experiment with basic ingredients and try to make my foodie experience better and interesting. Enjoy more delicious foodie times.

Looks amazing :O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Thanks but the posting was intended to be amazed by the price.

큭~ 확 공감입니다. 안 가봤지만 글에서요. 그림 값인가? 스파업이나 할껄!

Posted using Partiko iOS

주말에는 분위기를 즐기러 오기에도.. 사람들이 워낙 많아서..
그치만 주중에는 괜찮을 것 같은데 주인장 입장에선 또 ^^;;
여튼 저는 좀 애매했습니다. ㅎㅎ

미술품 가격이 빵 가격에 반영됐다는 것에
한표 던집니다..ㅎㅎ

가끔 가는데 이젠 빵은 사먹지 않습니다..ㅋㅋ

처음이라 미술품 두점 흡입하고 나왔어요 ㅋㅋㅋㅋ

ㅎㅎㅎ 형아 여기 한옥마을에 있는거지? ㅎ

형아는 모르는 곳이 없는 것 같아 ㅋㅋㅋㅋㅋ

깔끔해보이는데 왠지 가격이 좀 나갈거같은^

그렇더라구요 ㅎㅎ 뭐 제가 가난해서 그렇게 느낄 수도 있지만요 ㅋ

저도 북한 생산 제빵인줄 알았네요. ㅎㅎ

아.. ㅋㅋㅋㅋㅋ 충분히 그렇게 들릴 수 있겠네요 ㅋㅋ 빵의 퀄리티는 국산 맞는듯요 ㅎㅎ

That little plate in the first photo looks super delicious.

Crispy in the outter, soft and chewwy inner. Sausage was just right. 😂😂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2937.86
ETH 3092.40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