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바보 인증

in #kr6 years ago (edited)
Sort:  

좋다. 신혼.... 캬............

ㅋㅋㅋㅋㅋ 둘다 장난이 심함... ㅎㅎㅎ

두 분 너무 행복해 보입니다. ^^

감사합니다 ㅎㅎ;;;

보기 좋으당ㅎㅎㅎ
행복해 보이네요

고맙습니다 ^^ ㅎㅎ

Posted using Partiko iOS

ㅎㅎㅎ 보기좋다. 제이디형 ㅎ

ㅋㅋㅋㅋ 고마워 형아!!

바보라뇨? 두분 모습 너무 행복해 보여서 좋구만!!

노인형아 정말 감사. 형아도 어서 깨 볶게 되기를 바래!!

ㅠ 노인형아가 뭐야? 독거형아라고 불러 줘~~~ㅋㅋㅋ

아... 쏴뤼 독거형! ㅎㅎㅎ

행복하시네요. (단정)

그런데 프사랑 얼굴이 좀 달라보이는데. ^^

ㅎㅎㅎㅎㅎㅎ 살이 13키로가 쪘어요... 안그래도 프사를 바꿀까 다이어트를 할까 고민 중이였는데 말이죠 ㅜㅜ 참 예리하십니다.....

ㅎㅎㅎ... 예리하거 까지는 아니고.. 그냥 보이는데.. ㅋㅋ

할매같은 사진을 올려주었구나?제이디형
고마워 집에서 보쟈규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이뿌기만 하구만 모

Congratulations @jaydih!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made more than 3000 comment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3500 comments.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여고생 두 명 같네 ㅎㅎㅎ 낙엽만 굴러도 웃는다던데 ㅋㅋㅋㅋ

ㅋㅋㅋㅋㅋ 우린 개털만 날려도 웃고 있어 요새
집에 개를 키워서 ㅎㅎ;;

역시 신혼이다. 제이디 형 ㅎㅎ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3
BTC 64041.25
ETH 2762.17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