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멋대로 적은 후기] - @jejujinfarm님이 주신 "열매마"로 만든 "열매마 주스" 후기

in #kr7 years ago (edited)

Steemit배경_170718.JPG

안녕하세요. 아이작(Isaac)입니다.

@jejujinfarm님께서 "열매마"를 주신지 꽤 시간이 흘렀음에도 불구하고 이제야 후기를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바쁘다는 핑계로 말이죠.)

[상품 수령 후기] @jejujinfarm님의 "열매마"와 "스팀잇 머그잔", @kingbit님의 "스팀잇 스냅백"

철저하게 제 개인적인 생각만 담아 후기를 작성해봤습니다.

열매마1.jpg

후기를 작성하기에 앞서 집에 있던 믹서기의 날이 망가져서 급하게 "하이마트"로 달려가 믹서기를 새로 구입했습니다. 꽤 합리적인 가격이었습니다. (체크카드에 남은 잔고와 거의 비슷할 정도로...)

열매마2.jpg

이것저것 많이 주네요. 아주 좋습니다.

열매마3.jpg

열매마 주스가 되기 전에 일단 물로 한 번 헹궈줬습니다. (사실 귀찮아서 물만 묻혔습니다.)

열매마4.jpg

열매마의 내부 색깔을 궁금해하실 것 같아 반토막만 내봤습니다.

열매마5.jpg

공기와 접촉하자마자 바로 색이 변해버리더라고요. (이유에 대해 아시는 분이 있다면 알려주세요... 궁금합니다.)

열매마6.jpg

믹서기를 보호하고자 마구마구 토막을 내버렸습니다.

열매마7.jpg

열매마 본연의 맛을 느끼고자 껍질을 제거했습니다. 껍질이 없으니, 약간 메론느낌이 나긴 합니다. 그리고 약간의 점성이 있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열매마8.jpg

저지방 우유와 함께 주스가 될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열매마9.jpg

다 갈고 나니 색이 약간 누렇게 변해 버리네요. 이것도 이유가 궁금합니다.

열매마10.jpg

스팀잇 머그잔에 예쁘게(?) 담아 봤습니다. 사실 이게 주목적이었을 수도 있습니다. "스팀잇 머그잔 자랑"

열매마11.jpg

총평을 하자면, 열매마로 주스를 만들어 마시니, 건강해지는 맛(?), 그리고 쉽게 맛볼 수 없는 맛이었습니다. 물론 열매마와 우유 외에는 아무것도 넣지 않았기 때문일 수도 있습니다. 시럽, 꿀, 설탕 등을 추가한다면, 어린 아이들도 좋아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후기를 마치며 아직 널리 알려진 작물(?)을 먼저 맛볼 수 있는 기회를 주신 @jejujinfarm님께 다시 한 번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열매마" 분야에서 그 누구보다도 선구자가 되었다는 느낌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음식과 관련된 블로그를 해본 적이 없다보니, 후기를 작성하는데 많은 어려움(사진 각도 등)이 있었고, 좀 더 생생하게 전달드리지 못해 아쉬움이 남는 것이 사실입니다.

하지만 이것 또한 성장하는 단계라 생각하기에 앞으로는 더 좋은 후기로 찾아뵐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무작정 사진만 퍼다나른 후기를 읽어주신 분들께도 감사드립니다.

어린왕자_우주.JPG

어린왕자를 그려주신 @leesongyi님께 감사드립니다.

Sort:  

열매마라니...먹어보고 싶네요 ㅋㅋㅋ
건강해지는 맛이라니 더욱더요 ㅋㅋㅋ

말 그대로 건강해지는 맛입니다^^ 상상은 자유에..

쥬스 만드셨군요
요즘은 모든 영양이 다 껍질에 있다고들하잖아요
(제 입장에선 고마운 말이지요)
건강 음료드시라며 껍질채 갈았답니다
일일이 다 까셨다니 ~ 색이 더 곱긴하네요
잘 보았어요 ~~

갈색으로 변하기 전까지는 색이 엄청 곱습니다 ㅎㅎ

@jejujinfarm 께서 보내주신 그 열매마 군요.. 아이작님~ 그 자랑(?) 하시던.~ ^^ 열매마도 천마나 그냥 마 같은 맛있지는 잘 모르겠지만, 가끔 마와 함께 선식이나 미숫가루를 같이 섞어 먹어도~ 나름 맛이 괜찮은것 같습니다~

자랑을 너무 했나 봅니다 ㅎㅎ 자취하는 입장이라 첨가할 수 있는 자재가 많이 부족하네요 ㅎㅎ

건강해 지는 느낌 입니다

건강해지는 맛이기도 합니다 ㅎㅎ

안녕하세요 isaaclab님, 마 열매를 많은 분들이 받으셨네요 ㅎㅎ
마 열매 볼 때 마다 참 신기하게 생겼다는 생각이 듭니다.
보기만해도 건강한 열매라 느껴지네요.. 드시는 스타일도
조금씩 다르시구요.. 맛 보다는 건강을 생각해서 꾸준히
드시면 정말 몸에 좋을 듯 합니다. 후기 잘 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항상 정성이 담긴 댓글을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아 네 ㅎㅎ 좋게 봐 주셔서 감사해요^^

갈변 속도가 어마어마하군요.
사실 마라는게 열매로 열린다는 것도 신기해요. 마를 이용한 음식들이 일본이 발달된 것 같으니 그쪽 자료를 찾아보는 것도 좋아보여요!

오오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
댓글 두 개 달고 오니 저렇게 색이 변하더라고요.. 엄청 빨리 변하네요 ㅎㅎ

LTE급입니다...저도 첨엔 찝찝한듯해서 깎고 또 깍고 하다가 이젠 귀찮아서 겉껍질만 깎고 걍 먹습니다...

그건그렇고 @isaaclab 님 나중에 보낸 머그잔이 박살나서 배달되는것 같습니다...
업체에 추가 주문을 문의하려고 하는데...머그잔 오늘 도착한것 같은데 확인하시고 댓글 좀 부탁드려요...그리고 보내주신 선물은 정말 감사드립니다^^향이 너무 좋습니다

헉.. 퇴근하고 확인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네~감사드립니다~
불량 확인 후에 업체와 추가 구매를 협의해 보려고 합니다~

제껀 무사히(?) 도착한 듯 싶습니다. 이리저리 살펴봤지만 큰 문제는 없네요 ㅎㅎ

아휴~그나마 다행입니다...아직 다른분들이 댓글을 전부 안주셔서 걱정이네요...아니 훨씬 위험한 술도 잘만 도착하는데...오늘부터 내일까지는 저도 비상이네요...

꽤 튼튼하게 포장되어 잇어서 괜찮을 듯 싶습니다~

와~~~꿀 안넣고 마쥬스를 어떻게 드셨는지...(저는 꿀맛으로 ㅎㅎ)
마는 공기와 접촉하자마자 갈변해요~사과처럼요...그건 땅속마도 마찬가지예요~근데 열매마는 좀더 심하더라구요...저희는 땅속마를 원래 박스로 사서 먹을 정도로 좋아했음에도 불구하고 열매마는 감자인지 마인지 정체가 불분명 했어요 ㅎㅎ껍질 깎을때마다 저도 귀찮아서 투덜대는데 잘깎으셨네요^^
집에서 닭튀겨먹고나서 열매마를 튀겨먹으니깐 그나마 좀 먹을만 하더라구요~ 솔직히 가격이 워낙 비싼넘이라서 돈이 되겠다싶어서 재배를 하긴 했지만...저녀석 맛이며...아직은 좀 대책없어요 ㅎㅎㅎ

꿀을 넣지 않아도 고소한 맛이 날 거라는 생각이 앞섰나 봅니다 ㅎㅎ 나머지는 친구 집에 가져가서 튀겨먹어봐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진짜 엄청 건강해지는 맛이겠어요!! ^^

ㅎㅎㅎ 엄청 건강해지는 맛. 맞습니다~

I'm trying to upload posts that are interesting to me firstly .. Thanks for encouragement!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29
BTC 67544.78
ETH 3225.94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