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 수령 후기] @jejujinfarm님의 "열매마"와 "스팀잇 머그잔", @kingbit님의 "스팀잇 스냅백"

in #kr7 years ago (edited)

Steemit배경_170718.JPG

안녕하세요. 아이작(Isaac)입니다.

스팀잇을 통해 상당히 많은 이벤트 상품을 받고 있습니다. 신청만 하면 당첨이 되는 걸 보니.. 스팀잇을 떠나지 말라는 계시로 받아들여야 할 것 같습니다. (오늘은 @get-cheaper님이 진행하신 이벤트에 당첨이 되었네요. 또 자랑이네요...)

스팀잇의 특성(보팅 시스템)을 이용하여 무료로 책을 나눠주시는 이벤트이니 많은 참여 부탁드리겠습니다.(아래 링크 참고)

[kr-market] 겟치퍼의 북마켓 - 보팅으로 원하는 책을 무료로 받으세요!(2차, 룰 변경됨)



원래 주 목적은 @jejujinfarm님과 @kingbit님께 받은열매마, 스팀잇 머그잔, 스팀잇 스냅백을 인증하고, 감사하다는 말을 드리는 것이었는데, 서론이 길었습니다. 바로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jejujinfarm님의 "열매마"

열매마가 무엇인지 궁금하여 손을 들었는데, 선착순 안에 들어 제가 받게 되었습니다. 아직 우리나라 사람들에게는 생소한 열매라 실물로 보기 위해 하루하루를 기다렸습니다.

드디어 기다리던 택배가 도착했습니다. 음... 머그잔하고 같이 올 예정이기는 했는데, 택배 상자가 2개나 왔네요. 무엇이 진짜일까요..?!

열매마.JPG

아래쪽에 있는 작은 택배상자가 제가 찾던 녀석이었습니다. (열매마와 머그잔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소포_4.jpg

상자를 뜯어보니, 머그잔과 함께 신문지로 돌돌 말린 "열매마"가 총 4덩이나 있었습니다.

소포_5.jpg

정말 사진을 못 찍습니다.... 분명 눈으로 볼 때에는 모두 밝은 색이었는데, 유독 사진에서만 어둡게 나오네요.

소포_6.jpg

진정한 실체를 보여드리기 위해 한 녀석만 골라서 찍어봤습니다. 이제야 제대로 된 색을 보여주네요. 그런데 처음 보는 열매라 신기할 뿐더러 촉감도 특이합니다. (오돌토돌....)

어떻게 조리할 지 고민을 해봤는데, 이미 열매마로 밥을 하신 분이 계셔서 다른 방법을 찾아봤습니다. 많이 알려지지 않아 검색을 해도 잘 나오지 않아 열매마 조리법이 담긴 책을 사볼까라는 생각도 잠깐 해봤습니다.

열매마_1.JPG

하지만 바로 포기하고, 그냥 저만의 방식으로, 쉽고 간단하게 갈아서 마셔보려고 합니다. (스팀잇 머그잔과 함께!!)

1) 우유와 함께 갈아 마시기
2) 두유와 함께 갈아 마시기
3) 생으로 갈아 마시기

맛에 대한 평가는 조만간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jejujinfarm님의 "스팀잇 머그잔"

사실 이 머그잔은 예전에 봤을 때부터 갖고 싶었던 "스팀잇 아이템" 중 하나였습니다. 하지만 주문하려고 보니 최소 수량이 50개부터였고, 단가 또한 비쌌기에 아쉬움만 간직하고 있었습니다.

다행히도 @jejujinfarm님께서 판매를 해주셔서 총 2세트를 구입할 수 있었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D

소포_7.jpg

이번에는 노랑색과 분홍색이 왔는데, 다음에는 어떤 색이 올지 궁금합니다.
이왕이면 다른 색이면서 하늘색이 포함되었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물, 우유, 커피 등 가리지 않고 스팀잇 머그잔을 꾸준히 이용할 생각입니다. 회사 사무실에도 하나 갖다놔야겠습니다.

@kingbit님의 "스팀잇 스냅백"

스팀잇을 시작하기 전 @leesunmoo님께서 스팀잇 모자를 나눠주셨던 걸로 알고 있습니다. 현재 저는 다양한 스팀잇 아이템을 보유하고 있으나 "스팀잇 모자"가 없다는 사실이 매우 아쉬웠습니다.

그래서 @kingbit님이 진행하시는 이벤트를 보자마자 밖으로 나가 사진을 찍어오는 노력으로 "스팀잇 스냅백"을 차지할 수 있었습니다.

2개의 택배 상자 중 큰 녀석이 "스팀잇 스냅백"을 가지고 있습니다.
스냅백.JPG

소포_3.jpg

뽁뽁이로 돌돌 말려 안전하게 제 수중에 들어왔네요. 제가 좋아하는 흰색이라 기분은 더 좋았습니다 ㅎㅎ

소포_2.jpg

뽁뽁이를 걷어내니, 더 고급져 보이네요. 직접 써보니 무척 맘에 듭니다 ㅎㅎ
(제가 얼굴을 공개하는 걸 꺼리기에... 본인 인증은 나중에 밋업 때 하는 걸로... 양해부탁드리겠습니다.)

스냅백이 마음에 들어 포스팅을 쓰기 전까지도 잘 쓰고 있습니다 ㅎㅎ 앞으로도 꾸준히 쓰고 다니도록 하겠습니다.


포스팅을 끝내기 전에 다시 한번 @jejujinfarm님과 @kingbit님께 감사하다는 말을 전합니다.

그리고 정성을 담아 보내주신 선물. 앞으로 소중히 사용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어린왕자_우주.JPG

어린왕자를 그려주신 @leesongyi님께 감사드립니다.

Sort:  

축하드립니다.
스팀머그잔 너무 이쁘네요.^^

저도 언제 한번 구입해 보겠습니다 ㅎ
인증샵 ㄱ ㄱ

또 진행하실지는 모르겠는데 jejujinfarm님의 포스팅을 기다려보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이렇게 멋지게 써주시니 감사합니다.

더 잘 썼어야 하는데.. 아쉬움이 많습니다. 스냅백 감사합니다 :)

한살림 두둑...
부자되세요~~

혼자서만 부자가 될 수 없죠. 같이 부자가 될 수 있도록 화이팅입니다 ㅎㅎ

스팀 아이템이 팔찌 하나밖에 없는 저로서는 그저 부럽습니다 ㅠㅠ ㅋㅋㅋㅋ

'하나밖에 없다'와 '하나라도 있다'의 의미를 바꿔서 사용해보심이 어떨까요?! ㅎㅎ
조만간 더 생기실 겁니다~

와우~ 축하드립니다.^^

와우~ 감사합니다^^

아이작님 정말 대단하세요! 그나저나 마 맛이 어떨지 궁금합니다 +_+
조만간 포스팅 기대할게용 ㅎㅎㅎㅎ

퇴근하자마자 믹서기도 새로 샀습니다 ㅎㅎㅎ 한번 갈아마셔보겠습니다.

그 운... 부럽기 그지 없습니다.
그 운의 일부분이라도 훔치고자 보팅하고 댓글 답니다. 훗.

음... 보팅을 하고 댓글을 달면 운을 훔치는 것이 아니라 @clarkgold님의 운이 저에게 귀속된다는 사실을 모르셨나보군요. 아무튼 잘 쓰겠습니다. @clarkgold님의 운^^

열매 마 는 언제봐도 신기합니다. 정말 스팀잇 상품들을 올려주실때 마다
부럽 부럽 습니다. 저도 나중에 한국 들어가면 참여해서 스팀잇 상품좀
바리바리 싸들고 들어와야 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어서 한국으로 오시길 ㅎㅎ 밋업 또한 유익하답니다~

네 ㅎㅎ 그 날을 기다려 보면서 스팀잇 생활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29
BTC 67443.68
ETH 3234.73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