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제멋대로 적은 후기] - @jejujinfarm님이 주신 "열매마"로 만든 "열매마 주스" 후기

in #kr7 years ago

갈변 속도가 어마어마하군요.
사실 마라는게 열매로 열린다는 것도 신기해요. 마를 이용한 음식들이 일본이 발달된 것 같으니 그쪽 자료를 찾아보는 것도 좋아보여요!

Sort:  

오오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
댓글 두 개 달고 오니 저렇게 색이 변하더라고요.. 엄청 빨리 변하네요 ㅎㅎ

LTE급입니다...저도 첨엔 찝찝한듯해서 깎고 또 깍고 하다가 이젠 귀찮아서 겉껍질만 깎고 걍 먹습니다...

그건그렇고 @isaaclab 님 나중에 보낸 머그잔이 박살나서 배달되는것 같습니다...
업체에 추가 주문을 문의하려고 하는데...머그잔 오늘 도착한것 같은데 확인하시고 댓글 좀 부탁드려요...그리고 보내주신 선물은 정말 감사드립니다^^향이 너무 좋습니다

헉.. 퇴근하고 확인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네~감사드립니다~
불량 확인 후에 업체와 추가 구매를 협의해 보려고 합니다~

제껀 무사히(?) 도착한 듯 싶습니다. 이리저리 살펴봤지만 큰 문제는 없네요 ㅎㅎ

아휴~그나마 다행입니다...아직 다른분들이 댓글을 전부 안주셔서 걱정이네요...아니 훨씬 위험한 술도 잘만 도착하는데...오늘부터 내일까지는 저도 비상이네요...

꽤 튼튼하게 포장되어 잇어서 괜찮을 듯 싶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8416.09
ETH 2514.67
USDT 1.00
SBD 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