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제멋대로 적은 후기] - @jejujinfarm님이 주신 "열매마"로 만든 "열매마 주스" 후기

in #kr7 years ago

와~~~꿀 안넣고 마쥬스를 어떻게 드셨는지...(저는 꿀맛으로 ㅎㅎ)
마는 공기와 접촉하자마자 갈변해요~사과처럼요...그건 땅속마도 마찬가지예요~근데 열매마는 좀더 심하더라구요...저희는 땅속마를 원래 박스로 사서 먹을 정도로 좋아했음에도 불구하고 열매마는 감자인지 마인지 정체가 불분명 했어요 ㅎㅎ껍질 깎을때마다 저도 귀찮아서 투덜대는데 잘깎으셨네요^^
집에서 닭튀겨먹고나서 열매마를 튀겨먹으니깐 그나마 좀 먹을만 하더라구요~ 솔직히 가격이 워낙 비싼넘이라서 돈이 되겠다싶어서 재배를 하긴 했지만...저녀석 맛이며...아직은 좀 대책없어요 ㅎㅎㅎ

Sort:  

꿀을 넣지 않아도 고소한 맛이 날 거라는 생각이 앞섰나 봅니다 ㅎㅎ 나머지는 친구 집에 가져가서 튀겨먹어봐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29
BTC 67443.68
ETH 3234.73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