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출판 홍보3] 슬기(Sapientia)로운 …View the full contextioioioioi (76)in #kr • 6 years ago 이제 한달 남았음!! 근데 펀딩달성 못하면 안되는건가? ㅠㅠ
:-)
오이님 안뇽하세요. 펀딩 꼭 성공해서 오이님 집 앞에 배달가겠습니다.
형이 열열히 응원중이라 나도 동참^^
스달로 했는데 되는건지 잘 모르겠네 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