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출판 홍보3] 슬기(Sapientia)로운 …View the full contextView the direct parentsuccessgr (87)in #kr • 6 years ago 형이 열열히 응원중이라 나도 동참^^ 스달로 했는데 되는건지 잘 모르겠네 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