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스티밋 가입인사드립니다!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스티밋여러분!
위대한 전도사 @vimva 님의 소개로 스티밋에 입문하게 된, 아제스티입니다.

먼저 제 소개를 드리자면
저는 현재 심리학과에서 심리학을 공부하고 있는 심리학도이자,
'박'학다식이 아닌 '잡'학다식을 추구하는 적당히 건강한 20대 청년입니다.

저에게있어 '관심사'란 '모든 것'입니다.
하늘을 날아다니는 새부터 발 밑에서 움직이는 작은 벌레들,
고요히 숨쉬는 나무들과 언제나 울렁이는 파도들까지
저는 모든것들을 궁금해하고, 모든것들에 의문을 갖습니다.
그러던 제가 비교적 더 궁금하고, 더 알아볼 것이 많을것 같아
'심리학'이라는 과목을 전공으로 선택하고,
앞으로도 이 학문을 쭉 이어나가면서 살아갈 생각입니다.
물론 저는 비단 심리학 뿐만 아니라, 수 많은 학문들에 관심이 있습니다.
그게 제가 추구하는 '잡'학 다식이기 때문입니다.

그러한 면에서 최근 tvN에서 방영중인 '알쓸신잡'이라는 프로는
저에게 있어 정말 최고의 티비프로그램이 되었습니다.
그게 제가 추구하는 가장 이상적인 '대화'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이지요.

물론 그렇다고 해서 제가 앞으로 여기, 이곳 스티밋에 저의 모든 관심사를
풀어놓을 순 없습니다. 그러기엔 저보다 훨씬 더 전문적인 지식을 갖고 계신
분들이 많고, 훨씬 더 이해하기 쉽게 설명해주실 분들이 많기 때문이지요.

그래서 저는 제가 특별히 관심있는 몇가지를 주제로 앞으로 글을 올릴예정입니다.

스탬포드 브릿지.jpg
첫번째로, 저는 정말 축구라는 스포츠에 빠져사는 사람입니다.
제가 응원하고 좋아하는 팀에 대해서는 아직은 밝힐수 없지만, 차차 제가 올리는
글들을 보시면 충분히 유추가능하실 거라고 생각합니다.
아무튼, 저의 몇 안되는 취미이기에 저는 축구에 대해서 많은 글을 올릴 생각입니다.
비교적 해외축구가 인기가 더 많고 대중화가 되어있는 만큼, 해외축구를 위주로
올릴 생각이지만, K리그 또한 글을 써볼 예정입니다!

book-2378479__340.jpg
두번째로, 저는 책과 영화를 좋아합니다.
그러나 어리석게도, 두 부분에 대해 제가 편식을 하는 경향이 있어서 모든 장르를
사랑하진 않지만 책은 역사(특히 전쟁사와 한국사)와 인문학관련 서적들을 주로 읽고
영화의 경우 보고나서 여운이 남는 영화들(장르를 콕집어 말하기가 어려워서..)을 좋아합니다.
물론 책과 영화 모두 저보다 훨씬 더 뛰어난 감각을 갖고 접근하시는 분들이 많기에
저는 전문적인 평보다는 비교적 쉽고, 다가서기 쉽게 풀어써내려갈 생각입니다.

drone-2120536__340.jpg
세번째로, 관심있는 분야는 드론입니다.
집에 위의 사진으로 보여드린 녀석과 유사한 녀석을 하나 키우고 있는데
(물론 소유주는 제가 아니라 저에 대한 소유권을 갖고 계시는 아버지입니다...)
처음 아버지가 구매하실때부터 관심을 갖고 몇번 따라나가서 날려봤었는데
제대로 배우질 못해서 못하고 있다가, 최근들어 다시 종종 배우고 있는 중입니다.
요 몇 일간은 비가와서 제대로 못했지만..앞으로 짱짱하게 배워서 다양한 풍경사진을
연출해볼 생각입니다.

더 많은 관심사를 나열하고 싶지만, 더 써내려가다가는 너무 지루하실거같아
앞으로 차근차근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하고싶은것과 좋아하는것이 많고, 거기에 글쓰는것도 좋아하는 만큼
앞으로 많은 글들을 가지고 여러분들을 찾아뵐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앞으로 잘부탁드립니다 :)

ps. 잠깐 한눈판 사이에 비가 집안으로 다 들이칠수도 있어요!
장마기간엔 조금 덥더라도 창문을 닫아두는 습관!

Sort:  

Welcome to Steem @imajesty I have sent you a tip

환영합니다! 축구 포스팅 기대하고 있을게요 소통하며 지내요 팔로 업봇하고 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저도 팔로했어요! 자주 봬요!

Welcome @imajesty :) hope you enjoy here as much as i do ! Nice post, i will follow your account, please follow me at @khunfarang

Thanks :) i follow u too.

반갑습니다. 빔바님의 소개로 오셨군요 앞으로의 활약이 기대되네요

감사합니다! 앞으로 많은 관심부탁드려요!

Welcome aboard! Hope see more coming from you

환영합니다 ~ 팔로우 할게요~

감사합니다~ 저도 팔로우 했어요!

포스팅이 기대됩니다.ㅎㅎ

감사합니다! 앞으로 많은 관심부탁드립니다ㅎㅎ!!

반갑습니다! 같은 뉴비에요 :)

반가워요! 앞으로 자주 만나요 :)

반갑습니다!

방갑습니다!!스팀잇에 오신거 축하드립니다!!
앞으로 서로 소통하며 지내봐요~

반가워요!!앞으로 자주 만나요 :)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60693.34
ETH 3032.06
USDT 1.00
SBD 3.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