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스팀잇 초보가 쓰는 자기소개 글 입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태어나서 트위터, 페이스북이라고는 한번도 해본적 없는 평범하다면 평범한 사람입니다.
sns를 아무것도 모르는 초보인 제가 스팀잇을 접하게 된 계기는 동생의 생생한 후기에 호기심이 생겨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아기를 낳고 육아를 하며 저라는 사람이 없어지는것 같은 생각이 많이 들던 찰나 스팀잇을 알게 되었습니다.
여기에는 누구의 엄마가 아닌 누구의 아내가 아닌 온전히 저만의 이야기를 풀어나가고자 합니다.
제가 좋아하는 음식,동물,여행 이야기등 삶의 소소한 이야기를 써보고자 합니다.
비록 글을 잘쓰는 글쟁이는 아닌지라 부족한게 많이 있을테지만 용기를 내어 도전해보려 합니다.
처음 접해보는 sns라 긴장도 되고 떨리기도 하는데 새로운 무언가를 시작한다는게 설레기만 하네요.
육아 퇴근하고 스팀잇에 키보드를 두드리는 제 자신이 아직도 많이 어색하지만 언젠가는 적응이 되겠지요.
글을 쓰기 전만 해도 술술 써내려 갈 것 같았는데 실제로 해보니 글을 써내려 간다는게 참으로 어렵게 느껴지네요.
이런 재미없는 글을 누가 읽어줄까 걱정도 되지만 처음이 어렵지 쓰다보면 언젠가는 재미있는 글을 쓸꺼라 믿고 꾸준히 도전해보려합니다.
여기까지 재미없는 저의 글을 읽어주신 모든분들께 너무 감사드리며 마지막으로 이 글을 마치기전에 사진 하나 올리고 갑니다.
요새 날씨가 너무 더운데 이 사진보며 잠시나마 더위를 잊을수 있기를 바랍니다^^

MyPhoto_0003.jpg

Sort:  

Welcome to Steemit @hosi4211 :)

Welcome Bot Banner

Make sure to participate in this weeks giveaway to get known in the community!

Here are some helpful resources to get you started:


If you find this bot helpful, give it an upvote! It will continue to upvote introduction posts. Your upvote will give it more power in that. If you think you have something all new users should know, please tell.

Welcome to Steem @hosi4211 I have sent you a tip

응원합니다!! 저도 적응 중인 newbie 입니다. 스티밋은 환타스틱하다라는 느낌적인 느낌으로 같은 처지의 여러분을 만나고 있습니다^^

응원 감사합니다 ^^ 아직은 많이 어색하고 어렵게 느껴지지만 새로운 설레임에 기분이 좋아지는것도 사실입니다 ~ 하루 빨리 익숙해져서 충분히 즐기며 활동하고 싶어지네요 ^^ 잘 부탁드립니다~!!

반갑습니다!!

어서오세요~ 자주소통하시면서 말씀나누면 좋을것같아요~^^

환영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 많은 사람들과 소통하며 재미나게 활동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잘부탁드립니다 ^^

스팀잇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ㅎㅎ
저는 정보,요리레시피를 포스팅하는 @jyoungking2 입니다!
팔로우 누르고가니 맞팔부탁드립니다! ㅎㅎ

아래주소는 제가 간단하게 적어본 몇가지 팁들입니다!
https://steemit.com/kr/@jyoungking2/3grxfn
3.png

환영 감사합니다 ^^ 전 주부이지만 요리에는 소질이 없는 사람인데 저에게 아주 좋은 정보가 될 것 같네요. 남겨주신 주소 가서 좋은 팁 얻어가겠습니다 ^^

곧 적응하실 수 있을겁니다. 여기 계신 모든 분들이 새로운 가입자에게 매우 친절하시거든요. 저도 가입한지 얼마 안돼서 글을 쓴다는게 어색하지만 시작이 반이라는 말도 있잖아요. 쓰다보면 글 실력은 자연히 늘거라고 생각합니다 ^^ 파이팅!!

응원 감사합니다^^ 재미없는 제 글에 이렇게 댓글들 달아주시는거 보니 용기가 나네요. 글 쓴지 얼마나 됐다고 댓글 달렸나 안달렸나 자꾸 확인해보고 있네요 ^^;; 그런 소소한 재미도 있는것같아 더욱 좋네요~!!

아직 첫보상도 못받은 저도 벌써 적응하고 댓글 달러 다니고 있으니 금방 적응하실거에요!

저처럼 시작하신지 얼마 안되셨나봐요~동지애 느껴져서 더 좋네요~!! 저도 틈틈히 짬나는 대로 다른분들 글도 읽으며 댓글도 달고 열심히 활동해야겠어요 ^^

저도 팔로우 하고 갑니다!

환영합니다^^
가입인사 및 자기소개 태그로 #kr-join 태그를 추가해주시면 더 많은 분들이 이 게시글을 읽으실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

환영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제가 초보라 아직 모르는것도 많고 그런데 좋은 정보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글에는 코인코리아님이 말씀해주신 태그를 써봐야겠네요. 궁금한게 하나 있는데 다음 글은 자기소개 글이 아닐텐데 그 태그를 쓰면 안되는 걸까요? 갑자기 소심한 고민 해보고있네요 ^^;;

환영합니다. 스팀잇에는 모두의 역할이 있는 것 같습니다. 앞으로 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제가 제 역할을 잘 할 수 있을지 무슨 역할을 해야하는지 아직은 잘 모르겠지만 천천히 천천히 제 이야기를 풀어나가보겠습니다 ^^

동물이 참 기대됩니다. 환영합니다.

감사합니다~!! 사진속의 고양이 너무 귀엽네요 ^^ 저도 고양이며 강아지며 동물들을 너무 좋아하는 일인입니다. 별건 아니지만 제가 직접 찍은 동물 사진과 함께 포스팅도 할 예정인데 나중에 다시 놀러오셔요 ^^

핫하 저도 고양이 포스팅좀 올리는데요 ㅋㅋ @고양이 도촬이 들킴 추천드려요 ㅋㅋㅋㅋ

꼭 놀러가겠습니다 ^^ 가서 고양이 이야기도 보고 사진도 보고 할께요 ^^

반갑습니다 ㅎㅎ 앞으로 좋은 활동 부탁드립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8171.46
ETH 2472.55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