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기라는게 참 신기하다.

in #kr3 days ago

1000005274.png

한 해를 스물넷으로 나눈, 계절의 표준이 되는 것.

어제가 입추였다.

여름이 지나고 가을에 접어들었음을 알리는 절후이다. 이날부터 입동 전까지를 가을이라고 한다.

그래서 그런건지 그냥 느낌이 그런건지 어제 아침과 저녁은 요 근래들어 조금은 선선한 느낌읗 받을 수가 있었다.
바람에 찬 기운이 느껴진달까?
참 신기한 일이다.

1000005270.jpg

1000005271.jpg

덕분에 어제 출근길에는 기가막힌 하늘을 볼 수 있어다. 날이 더웠으면 푹푹 찌는 날씨에 하늘은 관심도 없었을텐데 어제는 집에서 나오자 마자 하늘이 눈에 가득히 들어왔다.

여전히 한 낮에는 숨도 못 쉬게 덥지만 곧 선선한 바람이 불어오리라 생각한다.

그나저나 여름이 끝나감에 아이들 방학도 다음주말이면 끝이 나는데 어디든 바람좀 쐬줘야 하는데 요즘 너무 무심한 듯하다.

날짜좀 잡아봐야겠다.

그래도 여름 아닌가 ㅎ

Sort:  

저도 더위가 한풀 꺽인듯이 느껴져용..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This post has been upvoted by @italygame witness curation trail


If you like our work and want to support us, please consider to approve our witness




CLICK HERE 👇

Come and visit Italy Community



Hi @hodolbak,
my name is @ilnegro and I voted your post using steem-fanbase.com.

Come and visit Italy Community

진짜 완전 신기함

어제 밤에는 걸을만 하더랑 'ㅡ' ㅎㅎ

빨리 낮에도 선선한 가을이 와주길!! ㅎㅎ

디립따 덥더니 오늘은 조금 바람이 부네요.
절기는 놀라워요.

음력은 잘 안맞아도
희안하게 절기는 잘 맞더라구요
정말 오늘도 밤 시간 은근히 열대야가 비켜 가는 느낌 입니다

저도 입추 아침에 조금 선선해져서 신기해하던 참이었어요ㅎㅎ

절기는 정말 대단한거 같아요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1110.96
ETH 2649.39
USDT 1.00
SBD 2.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