퇴근길 풍경 그리고 단상 9월6일

in #kr6 years ago

DSCN1913.JPG

DSCN1914.JPG

오늘 퇴근길 하늘은 너무 장엄해서 바라보면 바라볼 수록 천상의 신비로움에 입을 다물기 어려워집니다.

어떤 예술작품이 여기에 버금 갈까요?

DSCN1909.JPG

어느집 마당에 방치되어 있는 고물차를 바라보며 어떠한 추억이 이차에 담겨있길래 못내 버리지 못하는 누군가의 마음이 사뭇 궁금해집니다.

DSCN1902.JPG

이제 부터는 항상 반갑게 반겨주는 꽃들의 이름을 외워줘야 하겠습니다. 그래야지 꽃들도 나를 향해 내이름을 불러 줄것 같습니다.

DSCN1901.JPG

커피와 고즈넉한 재즈의 선율이 생각나는 저녁입니다.

오늘도 하루 마무리 잘하세요!

Sort:  

출근길 퇴근길에 뭐이리 볼게 많나요~~ 삭막한 미국 하이웨이와는 차원이 다르네요 ㅋㅋㅋㅋ

시간을 좀 내서 이곳저곳 걸어서 다닙니다. 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이거 굉장한 사진이야.

감사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장엄 그자체네요. 오늘 하루 수고하셨어요.

감사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하늘 진짜 멋지네요
방치된차는 탐나는데요
골동품이라서 비싼거 아니에요?

가치가 있지는 않았습니다.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역시 번동은 아름다운 곳이예요.

여름이 오길 기다리고 있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오늘 하루도 고생 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여기 어딥니까??? 오

호주입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하늘이 무시무시해요~~ㅎ

네 어제는 그랬어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하늘도 땅도 아름다운 곳
피사체를 향한 애정이
좋은 사진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감사드립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59479.71
ETH 3174.48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