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복에 맛점하세요 ❤️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하랑이를 키우는 힁구@heeingu 입니다 😊

여름이 이렇게 더웠나 싶네요. 엄청 더운 날들이네요.

초복에 뭐드시나요? 지난 주말에 계곡 다녀왔는데 ~ 계곡에서 미리 닭을 맛보았네요!

스티미언 여러분들 모두 맛점하시고 좋은 하루 보내세요 ❤️




Sort:  

하랑이가 예뻐요^^ 건강하게 오래오래 행복하세요.
7냥 2멍 집사 들렀다 갑니다^^

안녕하세요 ^^ 자주 놀러오세요 저도 자주 들리겠습니다 반가워용~!

You got a 87.80% upvote from @emperorofnaps courtesy of @heeingu!

Want to promote your posts too? Send 0.05+ SBD or STEEM to @emperorofnaps to receive a share of a full upvote every 2.4 hours...Then go relax and take a nap!

이런게 랜선 견주가 되는 지름길일까요 덕분에 부산에 있는 저희집 랑이를 대신해서 많이 이뻐하게 되네요^^

ㅋㅋㅋㅋ랜선 견주 ㅋㅋㅋ동감

여기에도 랜선견주2 분이 계시는 건가요 ㅠㅠ 감사합니다 ㅎㅎ +_+앞으로도 하랑이보러 자주 와주세요 하랑이가 반겨드립니다..ㅎㅎ

ㅋㅋ 감사합니다 우리 하랑이 많이 예뻐해주세요 랜선견주라니!! >_< 넘 감사합니다 ㅎㅎ

아무래도..ㅠㅠ 저는 지금 수원에 강아지는 부산 본가에 있으니 랜선 견주가 더 심하게 됐나봐요 ㅋㅋㅋ 잘보고 있습니다^^

오늘 초복이라는데 뭘먹어야 하나
매우 고민중인데
닭고기 사진을 보니 닭이라도 삶아야 하나 싶네요..ㅎㅎㅎ

쟤가 하랑이인가요??
너무 귀여워요~ 자주 놀러올게요~

넹 저분이 하랑이십니다..ㅎㅎ 오늘 닭고기 한 번 삶아주세요~!!!!

야들야들 닭고기 보다가
마지막 댕댕이 사진보고 심쿵.

댕댕스.. 하랑스.. 심쿵유발자 입니다!ㅋㅋㅋ

하랑이도 귀엽고... 초복 음식도 좋으네요^^

지나간 초복에 몸보신은 하셨나요^^?ㅎㅎ

초복 저는 치킨집 알바생이라.. 너무 무섭네요!!
점심에 다들 삼계탕 드시고 저녁에 치킨은 .. 참아주셨으면 하는 바람입니다ㅎㅎㅎ

헉 ㅋㅋ 저는 오늘 치킨 안 먹는 걸로 할게요~ ㅜㅜ 힘내세요! ㅎㅎ 오늘 꼭 몸보신 하시구요 치킨은 질리셨을테니.. ㅎㅎ 치킨아닌 다른 걸로요..!

삼계탕이라하믄 이정도는 되어야 부실하단 소리 안듣죠. ^^
하랑이 너무너무 귀여워요.

감사합니다 >.< 넘 맛있었어요~!

sneaky-ninja-sword-xs.jpg
Sneaky Ninja Attack! You have just been defended with a 15.79% upvote!
I was summoned by @heeingu. I have done their bidding and now I will vanish...

woosh
A portion of the proceeds from your bid was used in support of youarehope and tarc.

Abuse Policy
Rules
How to use Sneaky Ninja
How it works
Victim of grumpycat?

You got a 13.36% upvote from @upmewhale courtesy of @heeingu!

Earn 100% earning payout by delegating SP to @upmewhale. Visit http://www.upmewhale.com for details!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30
BTC 58984.04
ETH 2551.66
USDT 1.00
SBD 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