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ng by @happadai "Pretty Boy" ♪♫♬] 흐압빠다이 Radio 2회입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soyo 님이 만들어주신 정신 번쩍 뜨이는 대문으로 시작해보려 합니다. 볼때마다 인상적입니다 :) 감사합니다 ★

.

안녕하세요. 흐압빠다이 입니다.

오늘은 뤠이디오 2회로 돌아왔습니다. 두분의 사연으로 함께 했는데요^^
제가 또 사연을 제대로 살리지 못한 것 같습니다.. 하아..
라디오 계속하려면 어디 학원이라도 다녀야 할 것 같습니다...

오늘은 집 밖으로 나가지 않고 사연도 10번씩 읽어보고 했는데.. 생각한만큼 제대로 안되서 속이 상하지만 ㅠㅠㅠ
약속을지키기 위해... 올올려요.... (너무 노하지 말아주세요..)

<< 제가 집에서 뭐하는지 어찌 녹음하는지아십니까!!!! 이러고합니다>>

열과 성은 다 함을 꼭 알아주세요....ㅋㅋ

라디오 풀버전이 너무 길어서 !! 노래랑, 풀버전 두개 따로 올리겠습니다 :)
[라디오 버전은.. 중간에 더블링이 되었어요.. 도저히 어찌하는 줄 몰라서.. 그냥 뒀습니다 !!!!]
참여해주셔서 감사하고 사연보내주신 두분( @kmlee , @girina79) 께는 각각 3sbd씩 지급완료했습니다. 감사합니다 ^^

좋은 하루 되시길 바랄께요 ★

[This is my version of the song : Pretty Boy(Originally by M2M]

뤠이디오 버젼입니다 :)

.

@golbang님의 작품입니다. 언제나 감사함을 느끼고 있다는걸 잊지 말아주세요 ★

Sort:  

이어폰을 찾지 못하여... 다행이라고 생...
잘 듣고(?) 갑니다 ㅋㅋ

이어폰 찾아서 다시 올게요 :D

쏭맘님 ㅋㅋ :) 감감사합니다..오늘 하루도 즐겁고 행복하게 !!!! 화이팅 ☆

불타오르는 뤠이디오ㅋㅋㅋㅋ
뭔가 엉클엔젤스러운 분위기가 덜 느껴지는
이번방송이군요ㅋㅋㅋㅋㅋㅋ
다음에는 텐션업된 방송을 기대합니다ㅋㅋ

ㅋㅋㅋㅋ 죄송합니다.. 엉클엔젤...?하아...
다음엔 텐션 올리도록 할께요 ㅋㅋㅋ (오늘은 몸이 안좋아서.. 이해해주세요 ㅋㅋㅋㅋ)
저 긴걸 들어주셔서 감사하구요 내일 부터 한주간 또 화이팅 해쥬세요 ★

ㅎㅎㅎ 흡빠다이님 언제들어도 좋은 라디오~!!

@romi님 ㅋㅋㅋ (정말 성격이 하늘같으시군요!!) 감사합니다 ★
다음엔 더 화이팅 넘치게 전달할 수 있도록 할께요 ^^
히히 담주도 함께 화이팅해요 ^^*

ㅎㅎㅎㅎ 화이팅~~!!!!

사연 읽어 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 이야기를 남이 읽어주는게 이런 느낌이군요....그리고 엄청 민망하네욬ㅋㅋㅋㅋㅋㅋㅋ

호박....이제 안가시는거죠?ㅋㅋㅋㅋ
미안해요 더 재밌게 살려서 읽었어야 했는데 ㅋㅋㅋ 그냥 스팀챗을 캡쳐해서 공개하는게 더 재밌을 것 같단 생각이 들었습니다 ㅋㅋㅋ
보내주셔서 고맙습니다 :)
[글로보면 더민망하던데.......ㅋㅋ] 그리고 이벤트 당첨!!!!! 감사합니다. 열심히 기다리고 있을께요 ★ (이렇게 보내주시는 이벤트 당첨되는건 첨이라 엄청나게 기대하고 있습니다 ㅋㅋ)

호박 이제 없어져서 못가죠...ㅠㅠ
지금은 건전하게 살아가고 있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커피숍에서 아아 먹는게 제일 즐거워요~ ㅋㅋㅋㅋ

목소리가 아주 여신급이십니다 ㅎ
역시...얼굴없는 가수로 가심이 ㅋㅋㅋ

얼굴은 꼭 없어야... 네 ㅋㅋㅋ 명심하겠음다 ★
좋은말씀(?) 감사합니다!! 히히히히 주말 잘 마무리하시고 내일부터 또 화이팅입니다 ^^

이젠 진짜 dj같습니다.
매주 매주 기다려지네요ㅎㅎㅎ
잘들었습니다!

@hyeok님 점점 나아지고 있는거 맞습니까?? 자꾸 마음이 급해져 너무 빨리 읽고 ㅋㅋㅋ 발음도 틀리고 보통이 아닙니다...
좋은말 감사합니다 ~~ 다음주도 화이팅하시고 굿나잇이요 ^^

위클리군요!

오치님!!ㅋㅋㅋ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 위클리 입니다~~ 다음준 더 재밌게 하겠습니다 ★
좋은하루되세용 ㅋㅋ

핑크빛에 턱수염.. ㅎㅎㅎㅎ 눈에 확 들어옵니다. tip!

ㅋㅋㅋㅋ @soyo님이 센스가 보통이 아니십니다 ㅎㅎ
들어주셔서 감사하고 다음주 한주도 화이팅 하세요 ★

프로의 느낌이 물씬 느껴지는 모습이라 더 보기 좋은것 같어요 일요일밤 마무리하며 잘 들을께요^^

오호... 좋은말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자기전에 들으셔야할 것 같습니다..듣다 보면 많이 ...졸리실..것..같습니다....)
좋은하루로 마무리 되셨으면 합니다~~굿나잇이용 ★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57859.61
ETH 2966.06
USDT 1.00
SBD 3.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