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Song by @happadai "Pretty Boy" ♪♫♬] 흐압빠다이 Radio 2회입니다.

in #kr7 years ago

사연 읽어 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 이야기를 남이 읽어주는게 이런 느낌이군요....그리고 엄청 민망하네욬ㅋㅋㅋㅋㅋㅋㅋ

Sort:  

호박....이제 안가시는거죠?ㅋㅋㅋㅋ
미안해요 더 재밌게 살려서 읽었어야 했는데 ㅋㅋㅋ 그냥 스팀챗을 캡쳐해서 공개하는게 더 재밌을 것 같단 생각이 들었습니다 ㅋㅋㅋ
보내주셔서 고맙습니다 :)
[글로보면 더민망하던데.......ㅋㅋ] 그리고 이벤트 당첨!!!!! 감사합니다. 열심히 기다리고 있을께요 ★ (이렇게 보내주시는 이벤트 당첨되는건 첨이라 엄청나게 기대하고 있습니다 ㅋㅋ)

호박 이제 없어져서 못가죠...ㅠㅠ
지금은 건전하게 살아가고 있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커피숍에서 아아 먹는게 제일 즐거워요~ 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69603.16
ETH 3748.05
USDT 1.00
SBD 3.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