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etUp] 강서 밋업 (Feat. 참 좋은 사람들)

in #kr7 years ago (edited)


@soyo님 대문 만들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 행복한 추석 연휴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안녕하세요 흐압빠다이입니다.

어제 저녁 강서밋업에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정말 좋은 분들을 많이 만나 뵐 수 있어서 좋았고 즐거웠습니다. 오랜만에 눈이 보이지 않을 정도로 열심히 웃고 떠들었던 시간을 가졌던 것 같습니다.

특히나 공통의 '코인'. '스티밋'이라는 관심사가 있었기 때문이었는지 말도 잘 통하고, 신나서 얘기를 했어요.
(아마도 다행히 밋업 시점에 코인이 오르고 있는 상태라... 더 신났던 것 같기도 합니다)

또 정말 신기했던건 처음 보는 분들임에도 불구하고 어색하지 않았던 것이었습니다. 이미 몇개월간 글을 통해 만나서였을까요?
만나기 전에는 걱정도 많이 되고 했는데.. 어색하면 어쩌지. 무슨말을 해야하지. 등등으로 시작부터 주최자님이신 @tworld님이 잘 대화를 이끌어가 주셔서 성공리에 끝이난 것 같습니다.

@tworld님은 글을 통해서 볼때는 처음엔 진지하시고 굉장히 어른(?)이실줄 알았는데 굉장히 유쾌하시고 코인 얘기, 스티밋 얘기 알기 쉽게 해주셔서 너무 감사했고, @sunshineyaya7님도 수줍음이 많으시다고 걱정걱정 많으셨었는데 이야기 하다보니 수줍음은 저 멀리 어딘가에 있었던걸로 ... 예상이 되고 항상 손글씨 써주셔서 정말 감사했었는데 직접 뵙고 나니 더 좋고... 감사했습니다. @sukjunko님도 얘기를 재밌게 해주시고 즐거웠고 여러모로 감사하고,여행 잘다녀오시길 바라며, @skt1님은 항상 뤠이디오 잘 들어주시고 좋은 말씀, 아낌없는 칭찬 주셔서 너무 감사했었는데 사진에서 뵌 것 보다 훨씬 온화하시고 말씀도 잘하셨고.. @romi님은 일단 (정말 예쁘시더군요..ㅋㅋㅋ) 만나고 싶었었는데 뵙게 되서 정말 좋았고 진짜 유쾌하고 통통튀는 매력녀이셨습니다. @issaclab님도 제가 생각하던 모습과는...많이 다르셨... 인상이 정말 좋으시고 @skt1님과의... 끈끈한 우정(?)을 응원합니다.

나이가 들어가면서 새로운 사람들을 만나는 일이 사실상 많이 줄어들고 그럴 기회가 잘 없었던 것 같습니다. 평일엔 회사를 가느라 다들 바쁘고 또 주말에 뭐라고 시작해볼까?? 하면 막상 피곤해서 쉬고 싶고, 항상 만나는 친구를 보는 것이 편한게 사실이니깐요 :) 그런데 이렇게 우연한 기회에 스티밋을 통해 좋은 분들을 만나게 되고 친해져서 참 좋습니다. (친해진건 저만의 착각일수도 있지만!!ㅋㅋ )

정작 저는.. 너무 웃고 떠드느라 사진을 찍을 겨를도 없었던 것 같습니다. 원래 스티밋을 하면서 먹스팀 등등 사진을 굉장히 많이 찍었는데 ㅋㅋㅋ... 핸드폰을 저편 뒤에 두고.. 대화를 하다보니.. 정말 오늘 출근만 아니었다면.. 끝까지 함께 하고 싶었는데 아쉬운 맘도 가득하지만!! 다음에 또 만나요 :)


@skt1님의 사진을 가져왔습니다 ... 사진엔 없지만 로미님과 랩퍼언니님도 모두 짱이에요!!

오랜만에 이런저런 생각없이 크게 웃고 정말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좋은 자리를 마련해주셔서 정말 감사하고 긴 연휴가 시작되었습니다. 좋은 추억 만드시고 그동안 힘들었던 일들, 조금씩은 내려놓고 쉬어가는 시간이 될 수 있길 바라겠습니다. 오늘도 행복하세요 :)


@sunshineyaya7님 너무 감사해요. 한번도 배워보지도 않으셨다는 말에 더 깜짝 놀랐.. 진짜 금손금손이세요!!!ㅋㅋ★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안녕하세요! 새로시작하는 뉴비입니다! 우와 밋업 완전 재미있었겠어요! 저도 친해져서 참석하고 싶어요!!!! 친하게 지내고싶습니다! 팔로우 걸고 갈께요!

네네 반갑습니다 ^^ 자주 소통해요 :)
즐거운 추석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ㅎㅎㅎ

엉클엔젤은 갔습니다.
아 ~ 봉계봉계한 모습은 가버렸습니다.

푸른 네온싸인을 깨치고 단풍향 술통을 향하여 난 작은 길을 걸어서 차마 떨치고 갔습니다.
황금의 꽃같이 굳고 빛나던 옛 맹세는 차디찬 티끌이 되어서 한 잔의 술잔에 날아갔습니다.

엉클들과의 추억은 나의 운명의 지침을 돌려 놓고 뒷걸음쳐서 사라졌습니다. 밋업도 사람의 일이라 만날 때에 미리 떠날 것을 염려하고 경계하지 아니한 것은 아니지만, 이별은 뜻밖의 일이 되고 놀란 가슴은 새로운 슬픔에 터집니다.

우리는 만날 때에 떠날 것을 염려하는 것과 같이 떠날 때에 다시 만날 것을 믿습니다. 아아, 흙계는 갔지마는 나는 봉계를 보내지 아니하였습니다.

제 곡조를 못 이기는 노래방의 고성방가는 엉클들의 침묵을 휩싸고 돕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레오님... 죄송해요 빵터졌습니다 ㅋㅋ엉클엔젤..... 엔젤만들어주신건 감사해요 히히히 :) 아닙니다 그럴리가있습니까??
항상 봉계봉계...(아무리 봐도 닭이란 것 같지만..) ㅋㅋㅋ 하도록 하겠습니다 :)
슬퍼마시고 다음에 함께 조인해주시길 바라겠습니다 ^^
더 열심히 스티밋도 하고 더 즐겁게 ㅋㅋㅋ 노래도 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레오님께 항상 감사해하고있는걸 레오님이 더 잘 아시리라 믿습니다 ㅎㅎㅎㅎㅎㅎ
빠른시일내로 뵙길 희망합니다 ^^
이번 긴연휴인만큼 편안하고 즐거운 연휴가 되시길 바라며.... 맛있는것도 많이 드시고 재충전의 시간이 될 수 있기를 ★

역시 봉계인가봉가

진짜 궁금한데요...정말 야야님 장국영 닮았나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닙니다!! 속으셨어요!! 저 되게 개성있게 생겼어요!!

저기 ㅋㅋㅋㅋㅋ 생각안해봤는데.. 갑자기 장국영......................생각하니...닮은것 같아요....ㅋㅋㅋ
예쁘십니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러면 진짜인줄 알아요....+.+...........담에 맛있는거 사줄게요:)

저한테 맛있는거 사기전까진 장국영 닮은거로 할께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얼른 올라오세요 욱사마님 ㅋㅋㅋㅋ

야야님 남성이셨나요? ㅎㅎ

어...윤선생님 +.+ 달프사만 보이면 반성의 시간을 가지게 되는..ㅋ.ㅋ..
저 되게 개성있게 생긴 여자사람입니다:) ㅋ.ㅋ

ㅎㅎㅎ 그렇군요. 여자 분일 거 같았습니다 ㅎㅎ

다행입니다 ㅋ.ㅋㅋ.ㅋ

강서밋업은 활발한것 같아요. 엄청들 달리신다는 소문이 있던데.. 살아남으셨군요 ㅋㅋㅋ

ㅋㅋㅋ 다들 정말 유쾌하시고 재밌는 시간이었습니다 :) 추석 연휴 즐거운 시간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

ㅎㅎㅎ 그 유명한 강서 밋업에 가셨군요!!~ ㅎㅎㅎ
사진에서도 즐거움이 느껴집니다 ^^

로사리아님도 얼른 뵙고 ㅋㅋ 요리 전수받고 싶습니다 ㅎㅎㅎ
진짜 볼때마다 너무 맛있어 보이고 그 실력 부럽습니다 > < 행복한 추석 되세요^^

저 미키마우스가 흐압빠다이님? ㅎㅎ 즐거운 밋업되셨나요? ㅎ
즐거운 명절 보내세요~

ㅋㅋㅋ아니요 저 눈알옷이..접니다 ㅎㅎㅎㅎ 모두를 지켜봐야해서 ... 온 옷에 눈알을... 달고..하하 독거님도 행복한 추석되시길 바라겠습니다 ^^ (항상 감사합니다)

원본 사진좀 보여달라고 에스케이텔레콤님께 부탁해야쥐~ ^_________^
황금연휴~즐겁게 보내세요^^

일단 절 만나셔야 합니다.. 우주최강신뢰하는 독거님께.. 모든걸 밝히겠습니다.^^ 그래도 되나요?? 합빠님.?? 아무래도 안되겠죠??

모든걸 밝히겠다고 하시고....흐압빠님께 물어 보는건 뭔가요? ㅎㅎ
이런걸 몰래 하는 겁니다~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진공개는 불가합니다. 다음 기회에 꼭 참여하시면 좋겠습니다 :) 독거님!!

ㅋㅋㅋㅋㅋㅋ 전 실물(?) 공개 불가합니다....ㅋ 기회가 된다면 꼭 뵈어요^^
굿밤 되세요~

다음에.. 기회가 되면.. 참석하고 싶군요~~~^^

네네네 ^^ 정말 즐겁고 유쾌한자리였습니다. 다음에 또 밋업이 열릴테니 뵐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

어제 저는 재미있는 스티미언을 한 명 얻었습니다. -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작은 모든것을 알고 있다.!!

ㅋㅋㅋㅋ 네 :) 다들 너무반가웠습니다. 스티밋 화이팅이요!! :)
긴 추석 연휴에 좋은 추억들 많이 쌓으시길 바라겠습니다 ^^

이제 밋업 후기를 라디오로...

ㅋㅋㅋ 신나는 노래로 대신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교수님도 행복한 연휴기간을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5885.06
ETH 3440.60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