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MeetUp] 강서 밋업 (Feat. 참 좋은 사람들)

in #kr7 years ago

저 미키마우스가 흐압빠다이님? ㅎㅎ 즐거운 밋업되셨나요? ㅎ
즐거운 명절 보내세요~

Sort:  

ㅋㅋㅋ아니요 저 눈알옷이..접니다 ㅎㅎㅎㅎ 모두를 지켜봐야해서 ... 온 옷에 눈알을... 달고..하하 독거님도 행복한 추석되시길 바라겠습니다 ^^ (항상 감사합니다)

원본 사진좀 보여달라고 에스케이텔레콤님께 부탁해야쥐~ ^_________^
황금연휴~즐겁게 보내세요^^

일단 절 만나셔야 합니다.. 우주최강신뢰하는 독거님께.. 모든걸 밝히겠습니다.^^ 그래도 되나요?? 합빠님.?? 아무래도 안되겠죠??

모든걸 밝히겠다고 하시고....흐압빠님께 물어 보는건 뭔가요? ㅎㅎ
이런걸 몰래 하는 겁니다~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진공개는 불가합니다. 다음 기회에 꼭 참여하시면 좋겠습니다 :) 독거님!!

ㅋㅋㅋㅋㅋㅋ 전 실물(?) 공개 불가합니다....ㅋ 기회가 된다면 꼭 뵈어요^^
굿밤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6038.35
ETH 3444.84
USDT 1.00
SBD 2.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