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MeetUp] 강서 밋업 (Feat. 참 좋은 사람들)

in #kr7 years ago

진짜 궁금한데요...정말 야야님 장국영 닮았나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ort:  

아닙니다!! 속으셨어요!! 저 되게 개성있게 생겼어요!!

저기 ㅋㅋㅋㅋㅋ 생각안해봤는데.. 갑자기 장국영......................생각하니...닮은것 같아요....ㅋㅋㅋ
예쁘십니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러면 진짜인줄 알아요....+.+...........담에 맛있는거 사줄게요:)

저한테 맛있는거 사기전까진 장국영 닮은거로 할께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얼른 올라오세요 욱사마님 ㅋㅋㅋㅋ

야야님 남성이셨나요? ㅎㅎ

어...윤선생님 +.+ 달프사만 보이면 반성의 시간을 가지게 되는..ㅋ.ㅋ..
저 되게 개성있게 생긴 여자사람입니다:) ㅋ.ㅋ

ㅎㅎㅎ 그렇군요. 여자 분일 거 같았습니다 ㅎㅎ

다행입니다 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29
BTC 60984.95
ETH 2351.90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