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억만들기

in #kr5 years ago

친구 녀석이 재미있는 걸 발견했다며
보자고 전화를 했습니다. 그리고
10분쯤 지나 찾아온 친구 손에
'뽀빠이' 가 2개 들려 있습니다.

혹, 기억하시나요? 어린시절 군것질거리였던
이 과자를...

추억2.jpg

하나를 끌러 보니 별사탕까지 들어 있군요.
추억을 더듬으며 맛을 보니
그때 그 맛 같기도 하고, 변한 듯도 싶고... 암튼
맨입에 먹기 뭐해서 담궈뒀던 돌배주를 꺼내와
뽀빠이를 안주로 한 잔 했슴다.^^

추억1.jpg

Sort:  

헐,,, 뽀빠이... 어릴적 저거 한봉지 먹고 싶어서....ㅠㅠ
비슷한 제품으로 뽀빠이보다 얇은 자야가 있었죠. ㅎㅎ

우린 동시대인^^

뽀빠이나 건빵속엔 별사탕이 왜 들어
있는지 아시죠..ㅎ

왜죠?!?!
왜인거죠?!?!?!

ㅎ..뽀빠이나 건빵은 퍽퍽하잖아요!
그래서 목메이지 말라는 제과사의 베려로
별사탕이 들어있는거라 들었답니당.^^

그렇군요..^^

추억을 소환하셨군요

엇.. 별사탕 골라먹던..ㅎㅎ

기승전 한 잔^^

어릴적이라고 하는데 제가 너무 와닿네요 ㅎㅎ
상유님 저랑 연배가 비슷하신가봅니다 ㅎㅎㅎㅎ

저도 얼마전에 이 뽀빠이 먹었답니다.
포장지가 이렇게 예뻤나 기억이 가물가물하더라구요.

뽀빠이로 술안주를 하시다니..ㅋㅋ

뭐든지 안주 삼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2
JST 0.031
BTC 61757.83
ETH 2905.75
USDT 1.00
SBD 3.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