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

in #kr6 years ago

이 시간
이 길로 왔다가

출근길.jpg

이 시간
이 길로 돌아오면

퇴근길.jpg

하루가 저무는데

요즘
하루가 왜 이리 짧은 건지...

Sort:  

시간의 길이는
하루 일과의 양에 반비례합니다.
말 되나요??!!

시인께는...

매일 무한반복되는 하루하루를 탈피하고 싶네요

지나고 나면 더 빠르게 느껴지더군요.........

언제부턴가 그런 느낌입니다.ㅠ

늦으셨군요 ㅎㅎㅎ 보람찬 하루를 보냈다는 뜻이죠 ^^

쳇바퀴를 돌고 있을 수도...

같은 길.
다른 느낌..
다른 기분..
다른 시간..
또다른 많은 의미들..

퇴근해서 밥먹으면 하루가 끝이네요ㅠㅠ

뭔가 헛헛하지요.

평범한 길도 @hansangyou님의 기발한 아이디어로 멋지게 탄생되네요.^^

늘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하루 한주 한달이 짧게 느껴지니 나이가 금세 드는것 같아 씁쓸합니다.

유빈이는 커가고 우리는...ㅠ

나이를 드시는것 같습니다.
시간이 빠르게 지나간다는 것
그만큼 세상살이를 하셨겠지요.
오늘도 멋진 토요일 되세요.

그런가 봅니다.ㅠ

바쁘게 살고 계셔서???
아님 하루 해가 점점 짧아져서? ㅎㅎㅎ
주말 잘 보내세요~

나이가 드는가 봅니다.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4266.51
ETH 3121.56
USDT 1.00
SBD 4.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