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꽃

in #kr6 years ago (edited)

가을꽃3.jpg

볕 좋은 산보길에 봄꽃과 여름꽃에 비해 소박하지만
가을꽃이 한창입니다.
문득, 주변에 핀 꽃들의 모습이 궁금해져
둘러보았습니다.

가을꽃2.jpg

이 녀석들이 제일 먼저 눈길을 끄는군요.

가을꽃5.jpg

조금 맥이 빠진듯 해도 역시 가을꽃은 코스모스입니다.

가을꽃6.jpg

가을꽃7.jpg

가을꽃9.jpg

가을꽃10.jpg

가을꽃11.jpg

나팔꽃인듯 아닌듯... 색은 훨씬 짙고 크기는 아주 작습니다.

가을꽃12.jpg

가을꽃15.jpg

가을꽃17.jpg

야생화는 아니지만 길가에 핀 아주까리가 참 예쁩니다.

가을꽃4.jpg

가을꽃19.jpg

가을꽃20.jpg

가을곷8.jpg

가을꽃1.jpg

긴 이별을 예고하려는 듯...

Sort:  

화창하고 좋은날 꽃길을 거닐면 행복해질 것 같습니다^^

물론입니다. 찬바람 불기 전 꽃나들이 어떻세요?^^

가을가을 하네요~~
다니기 딱 좋은 때입니다~~

물론입니다.
저녁나절 산책은 좀 쌀쌀하긴 하지만...^^

아주까리를 못봤다고 생각했는데 저게 아주까리 였다니.....시골에서 몇번 봤었는데. 덕분에 아주까리를 알게 되네요^^

우리 동네가 시골이라 많아요.
키도 크고 꽤 예쁘답니다.^^

가을 꽃이 아름다운 산책길
날씨는 초겨울입니다.

저녁 나들이길이 서늘합니다.

날씨가 갑자기 추워지고 비가 오네요.
가을이 벌써 끝이나는거 같아 아쉽습니다.
좋은 꽃 사진 보고 갑니다.

아주 찬바람 불기 전에 가을꽃 나들이 한 번 해보시길...^^

가을꽃들도 엄청 많네요! 가을은 예쁜색을 보여주는 계절인거 같습니다 ㅎ
hansangyou님 편안한밤되세요^^

가을꽃은 소박하지요.^^

들꽃이 예쁘내요

한상유님의 글에서 꽃향기가 나는 듯해요
아직 한창인 가을인데 벌써 끝이 아쉽습니다
두고 두고 보려고 리스팀해요^-^

I thank you.^^

관심을 가지는 만큼 보이는 법인가봅니다 ^-^

그렇긴 한데 저도 서울내기인지라 꽃이름에 약하네요.^^

꽃을 보면 어렸을때 실비아가 ?? 꽃빨면 꿀나오는 꽃이 생각나네요. 흐흐흐

샐비어지요. 그런 예쁜 추억이...^^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7
BTC 60654.57
ETH 2343.25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