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송도에는

in #kr6 years ago

벽화로 장식된 멋진 산책로가 있고

송 산책1.jpg
(산책로1)

송 산책2.jpg
(산책로2)

낭만적인 다리도 있고

송 다리1.jpg
(거북섬 다리1)

송 다리2.jpg
(거북섬 다리2)

물론 그 다리 끝에는 거북섬이 있고

송 거북섬2.jpg
(거북섬1)

송 거북섬1.jpg
(거북섬2)

뭍에서 거북섬까지 또 바다로 이어지는 바닷길도 있고

송 조망로2.jpg
(바다로 가는 길1)

송 조망로1.jpg
(바다로 가는 길2)

새로이 명소가 된 해상 케이블카도 있지만

송 케블카1.jpg
(해상 케이블카1)

송 케블카2.jpg
(케이블카2)

맑은 하늘 아래 평화로운 도심의 풍경을 안개가 감싸는
멋진 연출도 보여 주는군요.^^

송 안개2.jpg
(안개 마을1)

송 안개3.jpg
(안개 마을2)

송 안개1.jpg
(언제 그랬냐는듯 다시 화창한 풍경)

Sort:  

불이 난줄 알았어요..........ㅎㅎㅎ

저도 처음엔...^^

안개마을
가까이 가서 보면
더 신비로울까요?
감사합니다.

아름답지요.^^

안개가 건물을 잡아먹었다가 뱉었네요 ㅎㅎㅎ
hansangyou님 편안한 밤되세요^^

단 5분쯤 그랬답니다.^^

안개가 감싼다는 표현이 딱 맞네요.
정말 언제 그랬냐는 듯 개인 하늘도 신기하구요-
부산 송도.. 꼭 가보고 싶네요. 지금도 사람이 많으려나 모르겠습니다.

가을 송도 낭만적이지요.^^

산책길 너무 멋집니다.
특히 돌의 색과 그림의 색이 톤을 맞춘 듯 잘 어울려요.
멋진 곳을 다녀오셨네요.^^

네, 송도 참 멋지더군요.
그래도 제주도 가고싶어요.^^

부산에 가면 송도를 꼭 가봐야겠어요.~^^
안개낀 송도 멋지네요!

멋집니다.
저에겐 추억도 있고...

와!! 송도도 장난아니게 멋진곳이 많네요...ㅋㅋㅋ
첨봐요 송도사진...
워낙 관심이 없었는데
이렇게보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398.53
ETH 2660.51
USDT 1.00
SBD 2.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