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이 내려앉은 뜨락

in #kr6 years ago (edited)

점심을 먹고 나서는 식당 뜰에
소박한 꽃밭이 눈길을 끕니다.

뜰4.jpg

남다를 것 없는 국화와 몇 종류의 꽃이
오히려 정겹습니다.

뜰3.jpg

사무실로 돌아와 들어서려니
작은 뜰에 가을이 먼저 와 있군요.^^

뜰2.jpg

뜰1.jpg

Sort:  

가을이라 그런지 자꾸만 일하기가 싫어지고 나들이나 갔으면 하는 마음만 생기네요^^;;

완전 공감!!!

어디를 보아도 가을로 가득하지요.

어제는 재넘이가 차더이다.

정말 가을색이 만연하네요
잘보고 보팅팔로우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작은뜰에 가을이 와있네요 요새 점점 더 추워서 그런지 나뭇잎들이 떨어지기 시작하는거 같아요... hansangyou님 감기조심하세요^^

앞산도 물들어 가는군요.^^

보는 눈이 담다르시네요.

감~ 사합니다.^^

사진에 '가을'이 담겨 있네요 ㅎㅎ..
점점 추워져서 가을이 얼마나 갈지.. 아쉽습니다.

제가 자주 찾는 약수터길엔 갈걷이도 끝나고
선선한 바람이 옷깃을 여미게 하네요.

넘 이쁩니다^^

가을이니까요.^^

어쩜 저렇게 나뭇잎 색깔이 예쁘죠- 그냥 빨강도, 초록도 아닌 오묘한 색이네요 :) 가을이 담긴 신비한 색깔의 조합입니다.

가을이 칠한 빛깔입니다.^^

가을의 끝자락 겨울이 성큼 다가오는것 같습니다.

네, 아침 저녁으로 쓸쓸합니다.

아름다운 향기가 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156.23
ETH 2560.33
USDT 1.00
SBD 2.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