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남매 가족 일상 이야기 - 혼돈의 하우스 (feat. 헨껄과 그레떵)

in #kr6 years ago

FE2BB0FF-432C-4125-B52C-C1246CB63EF0.jpeg

안녕하세요. 한밀리입니다~~~!!!!!!!

비가 오네요. 반가운 봄비인데...
왜 이다지도 몸이 축축 쳐지는지 알다가도 모르겠습니다.

월요일이라 분명 한떵이는 좋아하는 우산 쓰고 즐겁게 어린이집에 갔는데!!!!!!

A7C3C6E1-CBD0-4367-92BE-40B99A63C6C5.jpeg

엄마, 나 가니까 좋아요???

😀

🙂

😐

미안🖐🏻

.
.
.

아무튼 잘 보냈는데!!!!!!!!
오늘은 뭔가 뭔가. 굉장히 더 바빴습니다.

뭐... 뭐지???

@dlgksquf12님은 점심식사 준비와 한남매 놀이방을 정리하고, 전 식사 후 뒷정리와 겨울 옷, 봄 옷을 꺼내 세탁할 건 세탁하며 정리를 했더니...

ㅎ...ㅎ...ㅎㅎ...
벌써 3시 40분이넹????

좀 쉬었다가 한떵이가 하원하고 손, 발 씻기고,
간식 챙겨주고, 설거지하고 거실을 보니...

EFB950FC-8E2E-4C67-8747-3705E4D14E26.jpeg

🍓안녕?? 나는 딸기였어 🍓

그럼 지금은???

이럴거면 차라리 먹어주라...🍓💢...

미안해...
딸기야...
잘가렴...

😭

저녁밥은 간단히 해결하고, 또 설거지 하고,
설거지 하다보니 주방이 너무 더러워서 주방 청소 좀 하고,
싱크대 위를 닦다 보니 바닥에 뭐가 자꾸 밟혀서 백만년만에
손걸레질도 좀 하고,

다 닦고 거실로 나가니 소파에 오늘 나온 빨래가...

CB313664-0613-4152-B3F2-C6494DFC7FBA.jpeg

나는 안보이냐???

😒

응...

안보고 싶은데...

빨래 개다 한남매가 자꾸 손대려고 해서 너무 산만해져 우선 개어둔 옷가지를 가져다 놓으려고 잠깐
(@dlgksquf12님께서 깔끔하게 정리해둔)
한남매 놀이방 겸 옷방에 가니...

EFCCFFD2-E218-4E16-B2E1-37B58F281C98.jpeg

나는!!!!! 나도 있다!!!!!

😟

분명...

분명히 말이야...

엄청 깔끔해졌었는데...

@dlgksquf12님이 출근하기 전까지 한숨 쉬며 세심하게도
정리해놓고 갔었는데...

이 녀석들이...

몽둥이 어딨어 몽둥이!!!!!!!!
비 오는 날 먼지나게 맞아보자!!!!!!!!!!

74A8EEB3-3F86-4583-9F61-DBC44117DF6B.jpeg

후다닥 💨 💨 💨

그래도 눈치 빠른 한떵이는 양심껏 정리를 시작하고...

C54AA9AA-CFED-4440-8B82-EAEF00AA2FC5.jpeg

제 자리에 척척!!!!!

오오~~~~~

이 녀석들 이제 정리도 곧 잘 하고~~~

대단한...

...껄???????

1C00D023-6DF3-461A-B4FE-48803A5156F1.jpeg

뜨끔 😓

너어...

한껄이 딱 걸렸어...

정리하는 척 하는 뒷모습이 가소롭도다!!!!!!!!!

어머니, 저는 아직 2살입니다. 아직 생후 16개월...

몽둥이??? 🥖🥖🥖

...도 치워야지요. 치우겠습니다.

.
.
.

그리하여,

사이좋게 정리를 마무리하고 불 끄고 나왔다는 훈훈한 결말~~~~~~이면 참 좋겠지만 잠들기 전까지 아주 알차게 엄마를
일하게 만드는 한남매 덕에 참...

참...

그믑드 스릉흔드 그므으스 는믈는드.


월요일도 이렇게 후딱 가버리네요.

한남매 재워놓고 들으니 어째 빗소리도 여유롭네요.

못된 엄마, 한밀리😄

다들 즐거운 월요일이셨길 바랍니다.
내일은 더 행복하고 나이스하고 즐거울테니 힘내세요!!!!!!

지치지말고 사랑하고 또 사랑하시길❤

639E0A79-13D7-4F3B-9236-B54848E5812F.jpeg

Sort:  

ㅋㅋㅋㅋㅋ 웃으면 안되는데 넘 웃기네요
우리집 모습을 보는듯... 그래도 첫째들은 엄마의 눈치가 심상치 않다싶으면 치우긴 하더라구요 ㅋㅋ

저도... ㅋㅋㅋ열받으면서도 웃기고, 화나면서도 귀엽곸ㅋㅋㅋ맞아요. 눈치 슬금슬금 보면서 ㅋㅋㅋ부들부들... 그래도 치운다는 거에 만족하고 있습니다ㅠㅠ장족의 발전이지요. ㅎㅎ 좋은 하루 되세요~~~^^

안녕~ 딸기야.. 왜 너는 딸기로 태어나서.. 하필 한패밀리 집으로 ㅜ.ㅜ
딸기를 먹어준다면야 온집안에 개벽칠을 해도 저는 이뻐할 수 있을거에요 ^^ 오늘도 통통 튀는 한밀리 이야기 잘 보았어요 ^^
아.. 한껄이 우는 얼굴 안보면.. 뒷끝이 찜찜한게 덜 본것 같아요..ㅋㅋ

ㅎㅎㅎ그러고보니 오늘 한껄이 정면샷이 없네요??? 내일 포스팅에 팍팍 넣어 포스팅 할게요 ㅎㅎㅎ본의아니게 찜찜하게 해드려 죄송해요. ㅋㅋㅋ 딸기 참 맛있는 과일인데ㅠㅠㅋ 아이들 잘 먹는게 부모님의 행복이지요~~~

한떵이 넘 귀여워요 ㅎㅎ 엄마 나가니까 좋아요 ㅎㅎㅎ 이제는 유치원가는게 조금은 덜 서러운듯 싶어요 ^^

ㅋㅋㅋ그러게요. 전 비오는 날이 차라리 더 좋아요~~한떵이가 우산 쓰는 걸 좋아해서 ㅎㅎㅎ 귀엽게 봐주셔서 감사해요~~~히힛 좋은 하루 되시길!!!!!^^

ㅋㅋ 엄마는 힘들지만 아이들이너무 귀엽네요~~~

맞아요. ㅠㅠ엄마는 치우고 또 치우고 또 치우고...ㅋㅋㅋ 힘들지만 아이들이 즐거워하니 그러려니...하지는 못하고 ㅋㅋㅋ조금 화냈지만 잘 참았습니다. 흐으 ㅠㅠㅋㅋ 좋은 하루 되세용~~~^^

헉!!! 일이 끝이 없네요 ㅠㅠ
그래도 한떵이가 정리를 야무지게 잘해서 큰 도움이 되셨겠어요. 물론 어지르는 것도 도와줬지만 ^^;;;

ㅋㅋㅋ오늘도 세탁기는 두판째 돌아가고 있답니다. 비오는 날인데 바쁘게도 돌아가네요~~~ㅎㅎ 맞아요. 이 녀석들 아주 그냥...ㅋㅋㅋ 오늘도 활기차게 시작하셨길!!!!^^ 아자아자 힘내세요!!!!!!!

아이구 기특해라~~
알아서 정리정돈도 잘하고 벌써 다 커버린것 같습니다.
보는 제가 다 흐믓하네요.^^

ㅎㅎㅎ그러게요. 한떵이는 남편의 조기교육으로 알아서 정리정돈을 참 잘한답니다. 물론 시키고 지켜봐야하는 번거로움이 있지만...ㅋㅋ감사합니다~~~가시고기님 좋은 하루 되세요!!!!^^

ㅋㅋㅋㅋ 한껄이 쪼그리고 앉아있는 뒷모습 정말로 너무 귀엽네요^^
그래도 이녀석들 제법컸다고 정리도 착착하고 대견스러워요~!
근데 저 맛난 딸기가 왜 저리되었나요 ㅠㅠ 딸기 아꿉 ㅠㅠㅠ
비가 내리니 공기도 깨끗하고 너무 좋네요^^
전 그냥 하루종일 온 집안 창문을 다 열어놓고 살았어요^^
너무 상쾌해서요 ㅋ
저도 빨래가 저리 쌓일때가 많은데 ㅠㅠ 빨래는 너무 싫어요 ㅠㅠ

딸기...ㅠㅠ 아버님께서 사주셨는데 좀 덜 달았는지 저래놨더라구요. 부들부들... 오늘 좀 춥던데 감기 조심하셔야지요~~~ㅜㅜ옷 따뜻하게 입고요 네??? 잔소리잔소리 ㅋㅋㅋ빨래...누가 빨래를 세탁기가 다한댔어요. 개는게 최고 문제인데...ㅋㅋㅋ그리고 한껄이는 넣는 장난감 1, 오빠가 정리하는 장난감을 꺼내는 게 5 로 떵망 비율이라 한떵이랑 맨날 악지르고 싸워요... ㅠㅠ아빠 닮아 목청도 좋아 둘 다 얼마나 살벌하게 악을 지르는지 제 고막이 울린답니다. ㅠㅠ나중에 싸우는 동영상도 업로드 하고 싶네요. ㅋㅋ 제 얼굴에 침뱉기지만...ㅋㅋㅋㅋㅋ매일매일 미세먼지 좋음이면 참 좋겠어요. ㅜㅜ엉엉

아이들 잘때가 젤루 좋은 시간 인정 인정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정리정돈잘하는 아이들 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도 역쉬 귀엽습니다. ㅎ

ㅋㅋㅋ잘 때가 제일 예뻐요 ㅠㅠㅋㅋ 한껄이는 빼주세요. 아직 사고만 치네요ㅡ 아호 ㅋㅋ 오늘 하루도 힘내시고 좋은 하루 보내셔요~~~아자아자!!! ㅎㅎ

처참한 풍경에 한밀리님의 노고가 느껴집니다.. 힘내세요.. 이 말 밖에는 드릴 말이...ㅠㅠ

ㅋㅋㅋㅋㅋ아니요. 케케모님은 셋이시잖아요. 전 둘인데... 좀 산만하지만 ㅠㅠㅋㅋㅋ힘내겠습니다. 우리 모두 할수있다!!!!!ㅋㅋㅋㅋ 아놔

아이들 완전 귀여워요~
사진 보면서 막 웃음이 나왔어요. 울 꼬맹이도 저런 때가 있었는데..ㅎㅎ

ㅋㅋ진짜 힘들긴 하지만 지금이 딱 이쁘고 귀여울때인것 같아요. 첫째는 벌써부터 달려들면 징그love...ㅋㅋㅋ좋은 하루 보내셔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9634.64
ETH 2590.21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