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대백과사전#009] 새롭게 공개된 어벤져스:인피니티워 영상 모음&분석

in #kr6 years ago (edited)

01_마블 케릭터 모음.jpg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히대사 시리즈로 돌아온 낭만그래퍼, 로망입니다.

어벤져스:인피니티 워 개봉이 이제 정확히 14일 남았네요!! (소리질러-!)

마블에서는 새로운 영상을 계속 공개하고 있는데요. 전 세계 tv spot(텔레비전 광고) 영상입니다. 이 영상들을 하나하나 챙겨보다 보면 기존 예고편에서 볼 수 없었던 모습들이 교묘하게 편집되어 있습니다.

두 말할 필요있나요?? 함께 보시죠!!


첫 번째 영상입니다. 보기엔 별 다를 바 없어보이지만.. 마지막 부분에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멤버들의 만담이 나오네요! 게다가 무려 청소년 그루트입니다!! 불만 가득한 표정으로 게임기를 하고 있는 그루트인데요. 스타로드가 한 마디하자 "I am groot!" 라고 말합니다. 그러자 다른 가오갤 멤버들이 모두 바른 말을 쓰라고 그루트를 꾸짖는데요. 이 모습을 보면 처음에는 로켓라쿤만 그루트의 언어를 알아들었는데 이제는 멤버 모두가 그루트의 언어를 알아듣습니다!! 가오갤 2를 거치면서 진정한 의미의 가족이 된 것 같네요. ㅎㅎ

두 번째 영상은 30초밖에 안되네요.. 자세히 살펴보면 스칼렛위치의 도심 전투신(1초도 되지 않지만..)과 블랙위도우가 타노스의 부하인 프록시마 미드나이트의 창을 들고 콜버스 글레이브를 공격하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아마 지난 예고편에서 캡틴아메리카에게 프록시마 미드나이트가 창을 던지는데 그걸 빼앗은게 아닌가 싶네요. 덧붙여 초반 닥터스트레인지가 에보니 모에게 당하는 모습의 다른 각도를 보여주기도 하는군요.

세 번째 영상은 스파이더맨 관련 영상입니다. 예전 예고편에서 피터 파커가 등교버스를 타고 가다가 스파이더맨 복면을 쓰는 모습이 나오는데요. 어떻게 복면을 쓰는지 더 자세하게 보여주네요. ㅎㅎ 친구인 네드에게 시선을 돌리게끔 한 다음에 변신하다니! 이전 글에서 부주의하게 복장을 갈아입는다는 우려섞인 글을 적었는데 이런 식으로 풀어낼 줄은 몰랐네요. 그 이후 영상은 일반 예고편과 똑같으니 스킵-하셔도 됩니다! :)

네 번째 영상은 좀 더 볼거리가 많네요. 초반에는 비전과 스칼렛위치가 공격받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두 번째 영상에서 보여준 프록시마 미드나이트, 콜버스 글레이브와의 전투신을 앞뒤로 자르고 보여준 듯 하네요. 팔콘이 프록시마 미드나이트를 공격하는 모습도 짧게 지나가구요. 이 영상에서 가장 중요한 장면이 이어지는데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멤버들이 어디론가 잠입하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배경을 보아하니 콜렉터가 사는 곳이네요. 콜렉터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1편과 토르 2편 쿠키영상에서 나온 적이 있습니다. 리얼리티스톤(에테르)를 보관하고 있는 곳이기도 하죠. 그러나 이미 파괴된 흔적이 가득합니다. 숨죽이고 수색하는 스타로드와 가모라, 드랙스.. 콜렉터는 누군가에게 제압당해 있는데요. 내레이션이 이어집니다. 리얼리티스톤이 어디있냐고 묻자 콜렉터는 이미 팔았다고 대답합니다. 과연 리얼리티스톤은 어디에 있을까요..

다섯 번째 영상은 와칸다의 모습을 더 많이 보여주는군요. 타노스의 내레이션으로 시작합니다, "두려워하고 도망쳐라. 종말이 도래했다" 크으.. 포스가 넘쳐흘러버립니다.. 아이언맨의 "우린 도움이 필요해"라는 대사 뒤로 캡틴아메리카 일행이 와칸다에 도착하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버키와 캡틴의 재회를 보여주네요.

캡틴 : 버키 그동안 잘 지냈어?
버키 : 종말도 그렇게 나쁜 것 같지는 않은데?

그리고 와칸다의 군대를 불러모아 사기를 고양시키는 블랙고양이. 이전 영상에서 보여줬던 와칸다의 전투신과 블랙 위도우의 액션, 슈리의 블러스터가 스쳐지나갑니다. 타노스의 점핑 펀치와 헐크의 포효도 아주 잠깐 보이구요. 눈을 크게 뜨고 보셔야합니다. ㅎㅎ 마지막 블랙팬서와 오코예의 대화가 재밌네요. ㅎㅎㅎ

오코예 : 제가 생각했던 세상에 공개된 와칸다는 이게 아니었어요.
블랙팬서 : 네가 생각했던건 어떤 건데?
오코예 : 올림픽이나.. 아니면 스타벅스같은 거요.

이미 어벤져스:인피니티 워를 사용한 광고까지 나왔네요!! 아이언맨과 닥터스트레인지가 활약하는 초반 뉴욕 전투신으로 보이는데요. 아이언맨의 새 슈트와 무기를 보실 수 있습니다. 일반 광고를 위해 이 정도의 영상을 찍었을 리는 없고 영화 내용 일부분에 모델과 광고영상을 합성한게 아닌가 싶습니다. ㅎㅎ




오늘 준비한 내용은 여기까지입니다. 지난주에 주에 2개 정도는 히대사 시리즈를 연재하겠다고 했는데 한 주도 가지 못했네요... 밋업을 포함한 서울일정과 그 후기도 올려야했기에... 이렇게 변명을 추가하고 유동성을 주려합니다. ㅜㅜ




지난 이야기가 궁금하시다면!

[히어로대백과사전#008] 캡틴 아메리카의 새로운 방패는 어떤 모양일까?
https://steemit.com/kr/@grapher/4b2flb-008

[히어로대백과사전#007] 어벤져스:인피니티워 블랙오더? 그게 누군데?
https://steemit.com/kr/@grapher/3mtpn1-007

[히어로대백과사전#006] 어벤져스:인피니티워 2차 예고편 분석완료!
https://steemit.com/kr/@grapher/006-2






Sort:  

전 솔직히 마블 잘 모르는데, 글에서 애정이 느껴지네요.

조금씩 관심가지고 알아보다보니 어느새 너무 먼길을 왔더라구요.. ㅎㅎㅎㅎ

기대되네요

저도 기대됩니다!! ㅎㅎ 2018년 최대 화제작이죠 :)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잘 봤습니다 ㅎㅎ

기다려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다른 이야기도 준비중입니다 :)

이제 2주 남았군요. ㅎㅎ 얼마나 오래 기다렸는지. ㅎㅎ

오래 기다린만큼 기대도 높아질대로 높아진게 문제일지두요 ㅠㅠ..

으아아아 이제 얼마 안남았다아아아아!!!

14일!!!!!!!!!!!!!!!!!!

기대되네요
즐거운 하루되세요🍀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너무 기대된드앗 !!!!!!

저도 기대된드앗 !!!!!!

이봄배!(이봄배!!), 이봄배!(이봄배!!)

타노스 한국이름 드립ㅋㅋㅋ

앗.. 덕력이 부족한가봅니다.. 이해불가 ㅠㅠ 타노스 한국이름은 단오수인줄 알았는데 말이죠..

30226558_1881039315241745_2518359580157673472_o.jpg

엌ㅋㅋㅋㅋㅋㅋㅋ 5번째 블랙팬서 영상에서 보면 블랙팬서랑 그 외 와칸다인들이 외치는 단어가 yibambe라는 단어인데요!!

yibambe: 남아프리카 코사어(Xhosa). hold fast, hold position, 현 위치를 고수하라.

라는 뜻이라고 합니다. 유투브 영화 예고편 업로드 해주시는 한반지님 영상에 설명이 있어서 덧붙여 봅니다~!!

그림 완전 이쁘네요 ㅋㅋㅋ 네이버 월요웹툰 마왕이 되는 중2야 느낌인데요?!!

아!! 그런 얘기였구나ㅋㅋㅋㅋㅋㅋ 중2야 작가님이 그리신거 맞습니다! 네이버 웹툰에서 콜라보 행사를 하고 있거든요 ㅎㅎㅎ

영화정보없이 기대감을 갖고 보는 것 좋아해서 14일 후에 다시 와서 봐야겠어요~ 14일 두근두근:)!

정보가 없으면 더 재밌게 보실 수도 있겠네요 ㅎㅎㅎ 저는 이미 너무 멀리 와버렸습니다..ㅠ

여러 캐릭터중에 누가 최애이신가요!!!!!!!!!!
ㅋㅋㅋㅋㅋ 저는 스타로드 ★ ★ ★

저는 스파이더맨이랑 윈터솔져!!!!!!!!!!! 스파이디는 항상 옳죠 크으!!!!

저는 1대 스파이디를 조아햇어요!! 리얼 소심이

1대 스파이디가 원작과의 싱크로율이 가장 똑같았죠 ㅋㅋㅋㅋ
뭘해도 불쌍한 스파이디...

저는 닥터 스트레인지랑 스타로드에용!! +__+

둘다 볼매 ㅎㅎㅎㅎㅎ

볼매 공감ㅋㅋㅋㅋ 닥스는 이번에 첫 내한!!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732.43
ETH 3135.73
USDT 1.00
SBD 3.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