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의 근황 이야기

in #kr6 years ago (edited)

DQmRV2tsBAGQo9p55mzvMMmGAXxjFdjumdjW5ELBWpL4z2u.png
안녕하세요. 고추참치입니다.

오랜만에 작품 말고 뻘 글로 인사 뵙는 것 같습니다. 최근 근황 뭐 그런 겁니다. ㅎㅎ그럼 시작하겠습니다.

U5dsWYLhnGTd9QDBGyXeLSWkHmAZvod_1680x8400.png

-다이어트중-

감량에 들어갔습니다. 그렇다고 막 혹독하게 하는 건 아니 구요. 운동량으로 승부 보려고 합니다.

순조롭게 진행중이었다가 이번 주는 좀 느슨해 진 것 같아 반성하고 있습니다.

물론 지금이야 본격적으로 하드코어 하게 시작한 건 아니니 아직까지 체중에만 집착하고 있지만

스스로를 궁지에 모는 타입이라 혹독해질 것 같습니다. 그래서 여유가 좀 없어졌습니다.

겪어보니 마음의 여유는 탄수화물에서 나오더군요.....

KakaoTalk_20180502_190115721.jpg

-올리브콘 스팀아트클라우드부스 이야기-

저는 이분들 대단하다고 생각합니다. 다들 네드가 한국에 온 것 때문에그쪽으로 관심이 쏠려 있지만 저는 이쪽에 더 관심이 많습니다.

지금까지 컨텐츠가 스팀잇 내부에서 생산되고 내부에서 소모되는게 거의 대부분 이었다면

이분들이 최초로 스팀잇 내부가 아닌 외부에서 스팀잇을 몰라도 컨텐츠가 소비되는 길을 연 것이 아닌가 생각하기 때문이죠.

블록체인에서 만들어진 컨텐츠가 현실과 결합되었을 때 나오는 시너지. 이런게 전 좋습니다.

그래서 열심히 응원중이고 오늘까지 총 세번 갔습니다.

주말은 넘 복잡해질 까봐 안가려구요……아니 거기 가면 계속 뭔가 살거같아요……

KakaoTalk_20180504_235642138.jpg

-고팍스 밋업 이야기-

네드 잘생겼더군요. 오랜만에 뵙는 얼굴도 있고 거대한 밋업이 될거같아서 일부러 참여했습니다.

제가 즐겨 듣는 킵잇부스 부터 제가 애정하는 스팀클라우드 아이템들… 그리고사람들…

재미있었습니다. 오랜만에 뵙는 분들도 계시구요.

저도 개인적으로 테이스팀 기대하고있습니다. 숨겨놓은 저만의 맛집을좀 풀어놓을 때가 된 것 같군요.....

나머지는……음…… 너무많은 후기들이 올라와서 제가 딱히 더 할 말은 없는 것 같네요.

아니 하나 있습니다.

거기 먹을 게 좀 더 많았으면 하는 아쉬움이……(그리고 음식을 너무 빨리치웠……)

(여러분 다시 말씀드리지만 마음의 여유는 탄수화물에서 나옵니다.)

그리고 제가 좀 큰옷을 입고가서 그렇지 전 그렇게 크지 않습니다. 여러분께서오해하시는 겁니다.

KakaoTalk_20180504_150105905.jpg

-삼식이네 술집 이야기-

저는 원래 S.F를 좋아합니다.

그래서 이번 삼식이네 술집 초반부 배경 설정 작업을 굉장히 즐기면서 했습니다.

문제는 저만 즐긴 거 같아서 이해를 못하겠다는 분들이 좀 많이 계셨네요.

반성하고 있습니다. 그래도 여러분 이제 시작입니다. S.F는 얼추 다 끝났습니다!!

술과 사람들이 부딪히며 고민하는 인간미 뿜뿜하는 이야기. 곧 시작합니다!!


Sort:  

네드도 오고
히마판도 왔습니다.

앗 히마판님도 오셨습니까!

넵. 어제 입국하였습니다.

오늘 올리브콘 마지막이니 들러보시죠 후후

오전에 가다가 어제 매운것을 먹은게 문제가 되었는지 화장실을 여러번 가다가 결국은 집으로 돌아와서 ㅋㅋㅋ

흑........ 그런 안타까운......ㅠㅠ

마음의 여유는 탄수화물에서 나오더군요.....

이말 저도 공감합니다... 저도 다이어트 중이거든요...흑흑 ㅠㅠㅠㅠ
지금 5키로 정도 감량했는데 탄수화물에서 나오는 마음의 여유가 사라져갑니다

목표체중을 이룬다면...이제 유지를.....

저 아직 목표체중아니예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키로 이상쪄서 ...그거 뺴고 있어요 흙흙

앗ㅋㅋㅋㅋㅋ

흙흘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파...파이팅!!!

스팀아트 클라우드가 무엇인지 한번 찾아봐야겠네요 ㅎ

삼성역 코엑스3층 올리브콘 전시회에서 전시중입니다.

마음의 여유는 탄수화물에서 나온닼ㅋㅋㅋㅋㅋㅎㅋㅎㅋㅎㅋㅎㅋ
공.감.

무탄수하면 근육 훅 빠질까봐 억지로 탄수화물 넣어주는중 ㅠㅠ

그래서 제가 근육량이 자꾸 줄어여..... 씬따식스라도 사서 먹을까바여..

마음의 여유는 탄수화물에서 옵니다. 공감 몰표.
즐기시는 모습이 경탄스럽습니다.
테이스팀 저 역시도 들었을때 너댓군데 정도 생각이 났는데요.ㅎ 보탬이 되려나 모르겠네요. 그러면 좋겠는데. . .ㅎ

데이터는 많은데 컨셉을 어떻게 잡아야 할까 고민중입니다. 역시 스위츠 위주로 가야할까요?ㅋㅋㅋㅋㅋ

ㅎㅎㅎ스윗한 탄수화물도 좋죠. . 이히히. . .ㅋ

sf 즐길수 있어요!! 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종 종 나옵니닷!

sf 즐길수 있어요!! ㅎㅎㅎ

저도 다이어트 해야하는데 계속 생각만 갖고 있네요 ㅠㅠ

뭔가 스팀, 스달을 오프로 끌어낼 만한걸 저도 좀 찾아봐야 겠습니다.

삼식이네 술집 기대하겠습니다.
심야식당 분위기도 나고 그러겠네요 SF 이지만^^

중요한건 블록체인을 몰라도 스팀잇에서 생산된 컨텐츠가 외부에서 소비된다는 점이죠.

삼식이네 술집은 열심히 작업중입니다. 감사합니다. 후후후

올리브콘의 사진 모델이 혹시 야야님?
오늘 코엑스에 일이 있어 갔는데, 스팀아트 정보를 1도 모르고 있다가, 다른 분 포스팅 보고 뜨악 했네요....진작에 알았으면 다녀 왔을텐데...으...

네 맞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말에 들리시죠!

저도 운동을 시작해야겠습니다!
며칠 전에 인바디 측정도 했습니다.ㅎㅎ

저도 인바디했는데... 너무 처참해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62985.30
ETH 3106.93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