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방콕] 한 여름의 방콕 5 - 마지막 밤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geniee 입니다
방콕 여행 포스팅을 얼른 마치고 싶어서 폭풍 포스팅을 해봅니다...

IMG_6373.JPG

다음 날 아침
일찍 일어나서 모자 눌러쓰고
얼른 영사관으로 갔다

사진도 찍고 임시여권발급 신청서도 쓰고 할게 많았다
접수가 되서 임시여권이 나와도 태국 이민국에서 확인을 해줘야 되기 때문에 ..

카드도 다 잃어버려서 영사관으로 부모님이 돈 보내주셔서 그것도 받고
한국에 있는 친오빠가 돌아오는 비행기도 새로 예매해줬다 ㅠㅠ 진짜 고마웠다

IMG_6374.JPG

IMG_6375.JPG

IMG_6376.JPG

임시여권신청하고 두시간쯤 기다리라해서
제대로 먹은게 어제 저녁부터 하나도 없어서
근처 식당에 갔다.

팟타이랑 라멘이랑 아이스크림까지 먹었는데 단돈 300바트였던...
우리돈으로 만원정도 였다
여태먹은 음식중에 가장 저렴했다...!
그리고 맨날 택시타다가 처음으로 걸어다녔는데
방콕이 이렇게 더웠었냐며...
맨날 택시타고 수영만해서 몰랐다

그리고 1층에는 나이키랑 아디다스 등 신발 세일해서 사고 싶었는데 지갑에 2만원 밖에 없어서 못사고...

진짜 돈 없으니까 궁핍하더라

IMG_6377.JPG

그래도 오는 길에 이렇게 코끼리도 봤다 ㅋㅋㅋㅋ
신기신기
마지막 날 진짜 태국 체험하고 옴

임시여권이 나오고 이제 태국 이민국에가서 도장만 받으면 되서 얼른 갔다

IMG_6378.JPG

태국 이민국에와서 기다릴 때.
도착하니까 세시반 !!

아침 아홉시부터 여기갔다 저기갔다 했더니
끝나기 30분전이라며 얼른 가라고 했다
잘 통과되서 임시여권도 잘 발급받았다 ㅎㅎㅎ

이때부터 한숨 놓여서
이 날 당장 묵을 호텔도 알아보고
예약했다

그래서 호텔로 갔는데
진짜 허름하고 곧 무너질 것 같은 거다 ㅋㅋㅋㅋㅋ
2차 멘붕
환불도 안된다고 하고..
그래서 마지막 날인데 기분 나쁘고 싶지 않아서 그냥 날리고
새로운 호텔 예약해서 갔다.

하여튼 이렇게 여권 지갑 분실 소동은 끝났다.

IMG_6379.JPG

잘 체크인하고 제대로 먹은지 너무 오래되서
저녁을 먹으러 가던 중 발견한 석류쥬스!!
너무 맛있었다

IMG_6380.JPG

터미널21가서 이것저것 구경도 하고
와코루 사려했는데 나는 딱히 뭐가 좋은지 몰라 패스하고
태국가져갈 벤또도 몇개 샀다 !!

그리고 그 앞에있던 철판 스테이크 집에가서
스테이크도 먹었다 ㅎㅎㅎ

눈앞에서 챡챡 만들어주는데 신기하고
또 맛있음... 존맛존맛

IMG_6381.JPG

IMG_6382.JPG

치킨이랑 롤이렁 스시, 라면, 망고사와서
숙소에서 마지막 밤 촵촵 먹기...

IMG_6388.JPG

태국에서의 마지막 식사는 꽝씨푸드 !!!

페닌슐라 팟타이도 먹고 싶었지만 너무 멀어서 그러지 못했다 ㅠㅠ
여기는 처음 갔던 곳이 아니라 다른 지점이었는데
좀 더 소스가 적고 볶은 느낌이 났다 !!

하여튼 존맛...
한국돌아와서 다른 뿌빳퐁커리를 먹었지만 이맛이 아니다 ㅠㅠ

IMG_6389.JPG

IMG_6390.JPG

비행기에서 미리 사놓은 시나몬롤이랑 망고, 푸딩 냠냠하면서
얘기하고 잠자다 보니 한국 도착 !!

너무너무 좋고 예쁘고 맛있고 비행기도 놓치고 재밌는 일 많았던 방콕 !!

물론 중간에 여권이랑 지갑을 잃어버려서 돈도 더 들고 4박 6일이 6박 7일로 긍정긍정하면서 기분 상하지 않고 그것마저도 재밌었던 것 같다!

스팀잇 여러분들께 방콕 정말 추천해주고픈 여행지다!
지금까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지니방콕] 한 여름의 방콕 1을 보고 싶다면 https://steemit.com/kr/@geniee/1 을 클릭해주세요❤️

[지니방콕] 한 여름의 방콕 2을 보고 싶다면 https://steemit.com/kr/@geniee/2 을 클릭해주세요❤️

[지니방콕] 한 여름의 방콕 3을 보고 싶다면 https://steemit.com/kr/@geniee/3 을 클릭해주세요❤️

지니방콕] 한 여름의 방콕 4을 보고 싶다면 https://steemit.com/kr/@geniee/4 을 클릭해주세요❤️

Sort:  

@geniee님 안녕하세요~ 태국에서 잊지못할 경험을 하셨네요.... 비록 그게 좋은 일은 아니지만... 그래도 임시여권도 발급받고 비행기티켓도 구하셔서 정말 다행입니다^^ 한국에 도착하셔서 추우실텐데 감기조심하시고, 좋은 글 기대할게요~ 편안한 밤 되세요!

반가워요!! 푸켓에 이어 저의 두 번째 태국인데 정말 잊지 못할 것 같아요. @sajj9366 님은 방콕에 사시는 군요!! 정말 저렴한 물가 너무 부럽습니다!! 잘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ㅎㅎ! 좋은 밤 되세용( ◠‿◠ )

물가가 저렴해서 정말 행복합니다^^ 네 감사합니다!

방콕 여행기 잘 읽었습니다ㅎㅎ 사진을 보니 석류주스가 마시고 싶어지는군요 :)

2018년 소망 릴레이의 다음 주자로 지목되셨습니다 :) https://steemit.com/kr/@jisang/2018-3 글 참조해주세요!

와 너무 감사합니다!! 글 정독하고 왔어요 제가 지목되다니 감사해요 ㅎㅎ 소망 3개 잘 고민해보고 쓸게요 ^^

@jisang@geniee님은 제가 점찍어둔 다음 주자였는데 한발 늦었네요. ㅎㅎ

@geniee 님 고생하셨습니다. 해외에서 경험하기 어렵다던 여권 분실의 경험을... 그래도 모든 일들이 순탄하게 처리된 거 같아 다행이네요!!! 방콕 저도 어릴 적 놀러갔던 나라인데... 조만간 돈 모아서 한 번 가봐야겠네요 :) 간접적인 경험 감사합니다!!!

잘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비록 여권은 잃어버렸지만 정말 잊지 못할 추억이 되었네요 ㅎㅎ!

저도 방콕갔었는데!!ㅎㅎ 되게 재밌죠 ㅜㅜ 망고가 진짜 잊을수가 없어요,..ㅋㅋㅋㅋㅋ

저두요 ㅠㅠㅠ 저는 망고스틴도 진짜 좋아하는데 또 먹고싶네요 ㅠㅠㅠ 망고 망고스틴 짱!!

여행갔다가 여권과 지갑을 분실하셨군요. 에궁... 금전적인 걸 떠나서 정신적인 피해가 컸을텐데 그래도 잘 마무리하고 오셔서 다행이네요.
이게 당연한건데도 은근히 여행가서 분실하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ㅠㅠ

맞아요 ㅠㅠㅠ 저는 진짜 꼼꼼히 챙겨다녔는데 잠깐 잠든 사이에 없어져버려서 너무 당황했었어요 ...!

다사다난한 여행이었네요. 여권 잃어버린게 가장 크네요. 그래서 웃는 사진이 하나도 없는걸까요?
웃으시라고 보팅하고 갑니다. :)

정신이 없어서 사진찍을새가 없었어요 ㅋㅋㅋ 감사합니다 좋은 밤되세용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29
BTC 60767.58
ETH 2376.67
USDT 1.00
SBD 2.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