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팍스X스팀잇 웹툰공모전] 2차 심사가 시작되었습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QmRC5dDjgHmyLEA1ovaEK6sGMnyCMhvGwE8AqYsMMUYm9v.png

우승상금 2억을 건 웹툰 공모전 2차 심사가 시작되었습니다
https://webtoon2018.com/





일반부문 대상/최우수상/우수상 후보 총 9작품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웹툰으로 넘어갑니다


광고카툰

광고카툰.jpg


원코인디너

원코인디너.png

식구

식구.jpg

헤븐코인

헤븐코인.jpg

아덜 메모리

아덜 메모리.jpg

이만실바

이만실바.jpg

스키드

스키드.png

블록체인유니버스

블록체인유니버스.jpg

고폴잇

고폴잇.jpg





4컷웹툰 부문 대상/최우수상/우수상 후보작



인과응보

인과응보.jpg

꿈.png

Fall

fall.jpg






심사방법

보팅수 20% + 보팅금액 10% + 심사위원점수 70%



최종결과 발표

7월 3일 (화) 페이아웃 다음날이네요



잡담

웹툰 퀄리티가 장난 아니네요..
고생한 작가분들을 위해 투표 하러 갑시다 😃
고팍스에서 2차 심사에 참가만 해도 보팅해준다고 합니다
웹툰 보고 보팅 받고 1석 2조! 킹팍스!





지난글💡

스팀잇 뉴비를 위한 꿀팁 총정리!
스팀잇 초간단 스팀달러,스팀 파워업 하기
스팀잇 초간단 업비트로 스팀달러 출금 입금 하기
스팀잇 초간단 글이쁘게 쓰기
스팀잇 초간단 알람기능 설정하기
스팀잇 보팅파워에 대한 모든 것
스팀잇 초간단 가즈아태그(#KR-GAZUA) 쓰는 방법


❰Written by @ganzi 2018.06.25❱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감사합니다!

토시사세요~~ ㅋㅋㅋㅋㅋ웃고갑니다 캬캬 ㅋㅋㅋ

형 웹툰 가서 웃어주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밥무고 좀따 싹 정독하러 갈끄~~ ㅋㅋㅋ

넘 좋아

오늘 보팅파워가 좋아 보팅할 맛이 난다.
저 꿈 나도 꿈이 아니라 현실이면 좋겠다.ㅠ.ㅠ

나두...-20% 면 소원이 없을듯...

모아져 있느니 넘 좋으네요~ 찬찬히 봐야 겠습니다 +_+

감사합니다 십자형님 ㅎㅎ!

오오 결과 나왔군 ㅎㅎㅎ
정리 진짜 잘했다!

9인 9색이야 전부 완전 다름! 대박임

진짜 대박인 듯!

Congratulations @ganzi!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Participate in the SteemitBoard World Cup Contest!
Collect World Cup badges and win free SBD
Support the Gold Sponsors of the contest: @good-karma and @lukestokes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참여해야지ㅎㅎ

미파 4컷툰 떨어졌냐 ㅠㅠ

깔끔하게 정리 잘 해놓으셨네요^^

감사합니다 ㅎㅎㅎ

사 ~~ 토시 ... 웃겨요 ^^ 쵝오

고폴잇 작가님 제가 썸네일 잘 골라드렸습니다

재밌네요^^!!
잘 보고 갑니다^^.ㅎㅎ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36
TRX 0.12
JST 0.040
BTC 70744.80
ETH 3561.94
USDT 1.00
SBD 4.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