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가입인사드려요

in #kr7 years ago (edited)

image
결혼을 앞둔 예비아빠입니다. 내글에 값어치가 생긴다는게 신기해 작성해보아요!

Sort:  

Welcome to Steemit @gagman91 :)

Welcome Bot Banner

Make sure to participate in this weeks giveaway to get known in the community!

Here are some helpful tips to get you started:

환영합니다.
전 레오라고 합니다
앞으로 많은 활동 기대할게요. ^^

반갑습니다!!

환영합니다.
전 3일동안 활동하다 재가입했어요~~
패스워드가 오류나서 ㅠㅠ

어서오세요~ 주황아재입니다.
자기소개 태그인 introduceyourself 를 추가하시면 더 많은 분들이 보실거예요~

kr을지우고 말씀하신걸 쓰면되나요??

Welcome to Steem @gagman91 I have sent you a tip

스팀잇 사용에 있어서 필요한 사항을 링크하였습니다.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환영합니다^^
가입인사 및 자기소개 태그로 #kr-join 태그를 추가해주시면 더 많은 분들이 이 게시글을 읽으실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

태그해봤습니다!!ㅎㅎ 정보감사드러요

저는 결혼한지 얼마 안된 초보남편입니다.

좋은 포스팅 기대할께요

감사합니다! 저도 열심히 둘러볼게요

스팀잇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ㅎㅎ
저는 정보,요리레시피를 포스팅하는 @jyoungking2 입니다!
팔로우 누르고가니 맞팔부탁드립니다! ㅎㅎ

아래주소는 제가 간단하게 적어본 몇가지 팁들입니다!
https://steemit.com/kr/@jyoungking2/3grxfn
3.png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8148.22
ETH 3249.65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