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서맥주... 오늘은 너다!

in #kr7 years ago (edited)

독거에게 술이란 힘의 원천~ 삶의 낙이다! ㅋㅋ

그렇다고 제가 술고래는 아닙니다... 믿어주세요!

어제는 퇴근하면서 전라맥주가 출시되었다고 해서 CU에 들렀다!

전라.png

왠걸...

수도권과 전라도 지역만 우선 출시란다...

먹는것좀 차별마소~ 같이 먹고 삽시다...ㅋㅋ

그래서 강서맥주로...

20170817_215819.jpg
20170817_220102.jpg

맥주보단 소주를 즐기는 독거는 라거보단 에일쪽을 더 선호한다.

물론 상황에 따라서 다르겠지만...

운동후나 등산후라면 라거의 시원함이 더 어울릴지도...

사람마다의 취향 문제니 뭐라하기 없기^^

강서... 에일답게 코끝을 자극하는 향이 너무좋다!

남들은 시트러스향이니 뭐니 하는데... 난 몰라^^

Citrus는 사전적 의미로 “감귤류, 밀감속”의 뜻이며, 와인용어로 “와인에서 오렌지, 레몬, 라임, 자몽 등의 향과 풍미를 느낄 수 있다. 풋풋하고 싱싱하며, 청량감 있는 Dry White Wine에서 맡을 수 있는 가장 기본적인 아로마(Aroma)”를 말한다.
[네이버 지식백과] 시트러스 [Citrus] (와인&커피 용어해설, 2009., 백산출판사)

나에게 좋게 느껴지만 그만이고, 내 입맛에 맞으면 그만이다!

뭐 세상에 맛없는 술은 없다...독거에겐^^

술은 다 맛있는거 아닌가? ㅋㅋㅋ

어젠 함께할 님들이 없어 혼자서 맥주로 영혼을 달랬지만...

오늘은 불금이 아닌가~

오늘밤은 쐬주로 달려보련다!

기다려 ~ 인생의 동반자 소주여^^

Sort:  

맥주 너무 좋아요 ㅎㅎ

새로운 맥주가 출시되었네요 ...신상맥주 편의점에 있는지 확인해봐야 겠어요

맥주도 더 다양해지니 좋더군요^^ 즐거운 저녁되시길...

반갑습니다^^ 인생의 동반자 소주~~~ ㅎㅎ 늘 웃음짓게 하는 글 잘읽고 갑니다~~
건강을 챙기셔야 진정한 인생의 동반자를 만납니다ㅋㅋ

아~ 소주가 가로막고 있었네요...ㅎㅎ 좋은말씀 감사드려요^^

이거진짜쓰다고하더라구여 ㅎㅎ

ㅎㅎ 글쎄요^^ 반갑습니다~ 자주 뵈요^^

불금이라 달리는분들 많을듯합니다
소주마시고 캬~~그 소리에 뻑간다는 ㅎㅎ

캬~ ㅎㅎ 오늘은 아드님과 술한잔 기우려 보는것도 좋을듯 하네요^^
불금 되세요~

맥주는 불금을 함께 할 수 있는 든든한 동료죠 ㅎㅎㅎ

전 소주파라....ㅋㅋㅋㅋ 멋진 불금 되시길^^

아..;; 나 강서 주민인데 강서 맥주는 처음 봅니다.ㅎㅎㅎㅎㅎㅎ
지역 맥주라 그런가 라벨 디자인이 예쁘지는 않네요.ㅎㅎ;;
근데 지역 이름을 달고 나오는 이유는 뭔지 궁금하네요.ㅇㅅㅇ;;

맥주맛은 괜찮아요^^ 세븐브로이란 수제맥주 기업 제품인데... 처음 발산역 근처에서 시작했다고 하네요!
그래서 강서라는... 아님 말구요! 물론 강서 말고도, 전라맥주, 달서맥주도 있습니다^^
강서,전라,달서 이런건 강원도 공장에서 대량생산하는 제품이구요~

그렇군요! 지금은 강원도 공장에서 만들면.. 지역주민에게 어필하는 맥주군요.ㅎㅎㅎㅎ

ㅎㅎ 영문이름보다 친근감도 느껴지고 좋더라구요~

독거님 불금엔 이슬이와함께해야합니다ㅋㅋㅋㅋ
저도 곧 시작을위해 일찍 회사를 나갈 계획입니다ㅋㅋㅋ

당연한죠^^ 흐~압빠님도 이슬이와 함께 화~끈한 불금 되시길^^ㅎㅎ

재미있네요. 전라 맥주라니 나름 매니아로써 한번 마셔봐야할텐데요.

다양한 맥주들이 나오니 나름 이것저것 마셔보는 것도 재밌네요^^

전라맥주 강서맥주~모두 첨 보네요. 아아주 아름다운데요?ㅎㅎㅎ
아! 오늘 불금이군요! 먼 곳에 계시더라도 함께 한다는 환상을 갖고 한잔 할랍니다.ㅎ

하~아! 타타님께서 누추한 이곳까지... 감사드립니다!
저도 정감가고 좋더군요^^ 강서, 전라, 달서... 굳이 영문명을 할 필요가 있을까 싶네요^^
저도 환상에서 함께 한잔 하렵니다! ㅎㅎ 언제 한번정도는 만날날이 있겠죠^^

기다려~ 이슬아~~ 오늘도 함께 달리자~ ㅋㅋㅋㅋ

달려~ 달려~ ㅋㅋㅋㅋ 적당히 달려주세요^^

불금이라 적당히가 될지 모르겠어요 ㅋㅋㅋ

이슬이를 진정 사랑하시는군요^^ 멋진 모습에 tip! 0.5
ㅎㅎ 약소하지만 받아주세요~

독거노인님~~ 아 너무 죄송하고 너무 감사합니다~~ 감동~~~~~
그럼 오늘은 이슬이를 더 많이 사랑해줘보겠습니다 히힛~~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4242.18
ETH 3496.88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