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강서맥주... 오늘은 너다!

in #kr7 years ago (edited)

아..;; 나 강서 주민인데 강서 맥주는 처음 봅니다.ㅎㅎㅎㅎㅎㅎ
지역 맥주라 그런가 라벨 디자인이 예쁘지는 않네요.ㅎㅎ;;
근데 지역 이름을 달고 나오는 이유는 뭔지 궁금하네요.ㅇㅅㅇ;;

Sort:  

맥주맛은 괜찮아요^^ 세븐브로이란 수제맥주 기업 제품인데... 처음 발산역 근처에서 시작했다고 하네요!
그래서 강서라는... 아님 말구요! 물론 강서 말고도, 전라맥주, 달서맥주도 있습니다^^
강서,전라,달서 이런건 강원도 공장에서 대량생산하는 제품이구요~

그렇군요! 지금은 강원도 공장에서 만들면.. 지역주민에게 어필하는 맥주군요.ㅎㅎㅎㅎ

ㅎㅎ 영문이름보다 친근감도 느껴지고 좋더라구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1249.08
ETH 3397.67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