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볕더위~ 모두 건강조심하세요! (뻘짓 진행사항)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독거노인입니다...

아~ 기다리고 기다리던 금요일 입니다!!

오늘이 지나면 또 즐거운(?) 주말 인가요? ㅎㅎ

아침 뉴스를 보니 춘천과 대구 한 낮기온이 33도까지 오른다고 하네요!

뭐 다른 지역도 31도 등... 오늘 역시 불볕 더위가 이어질듯 하네요!

찾아오는 더위 어쩔수 없잖아요!

본격적으로 시작된 여름... 모두 건강 관리 잘 하시길 바랍니다~

덥다고 짜증내지 말고, 즐겁게 하루 보내자구요~~^^

뻘짓 진행사항...

20180621_205633.jpg

이번에는 많은 숫자들이 살아 남았는지 너무 한곳에 집중적으로 살아남았더군요! ㅎㅎ

일부 제가 임의의 숫자를 포함하여 5조합을 만들어 구매를 하였고, 3장은 자동 구매를...

우리 모두에게 행운이 함께 하길 바래봅니다~ ㅋㅋ

참여하신분...

@fullmi @oxiecuador @gangirl @windblow @gfriend96 @orange5008 @haveahappyday @dreamya @jungs @ddllddll @cryptos @s292153s @seunglimdaddy @koinbot @nowmacha @jsj1215 @beajinsu @gilma @sunshineyaya7 @smigol @sonki999 @dreamyacorn @felixsuh @onehand @hodolbak @openledgerio @monash @smartdeveloper @steemitlotteries @tradingideas @jangkeum @zzings @cheongpyeongyull @twinpapa @lovehm1223 @mathetes @marskyung @rosaria @nhotaeryong @hee4552 @neojew @uksama @store25e @kunastory @hjk96 @mimistar @snslek @jaytop @yungonkim @jdoill @kiwifi @dropthebeat @rebok7856 @blackcow @moonm00n @goodhello @haedale @romi @simtole @hanwoo @minampusan @crowsaint @ballantines30 @mth7890 @koreaminer @clarkgold @kyle-event @muzige @hukyong74 @pairplay-en @sunstrip @pairplay1 @pairplay-en1 @nukunit @dennis76 @heather2222 @ldsklee @sesil @tangle-hoon @happywriter @gaeteul @hyoree @yslee @ganzi @rayheyna @knight4sky @banguri @asinayo @realgr @scottbrian @jhy2246 @edwardcha888 @no1smile @hyunny @dmsqlc0303 @dlgksquf12 @jhani @superyuyang @gumagreat @wooboo @leesongyi @code999 @zorba @bookkeeper @dkim86 @stylegold @korealemon @jiminkang @dobdirection @haboyo @wabangcute @frontalnh @darkhorse81 @glorias @ilovemylife @sismaru @syskwl @ryh0505 @lovelyyeon @daldalmango @kyunga @sampling @marabara @khaiyoui @parkname @skuld2000 @junny @woolgom @cchyyy @kimsungmin @roychoi @tip2yo @yangmok701 @mastertri @sunnyy @sunsu @girina79 @happyberrysboy @rtytf @epitt925 @eunstar @yangpankil27 @agee00 @hanmily @arcange @deinduft @kim0jh0

저를 포함하여 148명이 참여를 하였습니다.

즐거운 불금 보내시고... 편안한 주말 맞이하세요^^

Sort:  

날씨가 많이 더워져서요.. 충전중..빠샤

ㅎㅎ 여름이잖아요!! 건강 잘 챙기시고 여름 잘 나시길~~

본격적인 여름같네요.
로또기대되네요.

기대하진 마시구요~ 주말 잘 보내세요^^

정말 덥네요. 여기도 35도까지 치솟고 있습니다. 너무 춥고 너무 더워요.^^

아무래도 개털님 계신곳이 더 덥겠죠!! 건강 잘 챙기세요^^

진짜 한주 금방 지나가네요
독거님 날도 더운데 시원한것 드시면서 일하시고 저녁엔 불금 보내세요^^

시간이 너무 빨리가서 걱정이네요! ㅋㅋㅋㅋㅋ
넵~ 손키님도 즐거운 불금 되세요^^

대구낮기운 33도.. 저대구사는데.. 오늘 어떠케버티죠ㅠ

앗~ 현순님도 대구셨구나... 가까운곳에 계시네요! ㅎㅎ
잘 벼텨주세요~ 아자^^

일등 가즈앗!! 고래상=로또상 ^^
ㅋㅋㅋ
불금 행복하세요.

일등 가즈앗!! 한다고 일등이 나온진 않습니다! ㅋ
즐겨주세요^^
즐거운 불금 보내시구요^^ 아자~

안녕하세요 독거노인님, 이제 한국도 점점 더워지고 있나 보네요 ㅎㅎ 건강관리 잘 하시고 즐거운 불금 보내시길 바랍니다^^ 올 해 안에 1등 한번 가즈아~~

네~ 성민님 이제 본격적인 더위가 시작되나봐요!! 장마도 시작되고...ㅎㅎ
성민님도 건강 잘 챙기시고, 즐거운 불금 되세요~

넵~ 감사합니다^^

이번엔 고래밥상의 힘을 받아 좋은 결과 있기를 기대 합니다^^

가즈아 ~~!!!

어딜 자꾸 가시려구요? 집에? ㅎㅎ 좋은 하루 되세요^^

히힝 ㅎㅎ 독거님두 좋은 하루 되세용 ㅎㅎ

로또에 고래의 기운이 함께하길 바래요^^;

ㅎㅎ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되시구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367.79
ETH 3098.11
USDT 1.00
SBD 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