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비의 신기한 이벤트] '한 달 뒤 제 팔로워 수를 맞춰주세요!'에 변화가 생겼습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Followme95 입니다.

저번에 작성한 이벤트 글에 변화가 생겨 다시 글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저번에 작성한 글에서 제가 스팀파워 임대를 못받았었다는 말씀을 드렸었는데요.

운이 좋게도 @lighthil님이 작성하신 9월 스파임대 글에 댓글을 단 덕분에 1000SP를 9월 7일부터 9월 30일까지 받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제가 가진 조건에 변동이 생겼기 때문에, 이를 고려하셔서 다시 여기 댓글에 9월 6일 오후 11시 59분까지 달아주시면 되겠습니다.

댓글을 새로 다시지 않은 분들은 기존의 데이터를 사용하도록 하겠습니다.

예전에 작성한 글을 다시 보시는 부분이 귀찮으실 수 있으니 다시 여기에 변경된 부분과 함께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한 달 동안 약속드릴 활동

  1. 매일 최소 1개의 게시물을 올릴 것이며, 2개의 게시물을 올리려고 노력할 것입니다.
    [같은 게시물을 한국어/영어로 작성해서 올리고자 생각중입니다. 매일 최소 한국어 게시물은 올라옵니다.]
    (영어 게시물은 1000SP가 들어온 뒤부터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2. 작성할 내용의 카테고리
    (1) 덴마크 교환학생 생활
    (가) 영어 공부 5년을 하지 않아도 외국인과 프리토킹을 할 수 있었던 이유
    (나) 유럽에 오기 전에 한국에서 작성했던 버킷리스트들의 성공여부
    (다) 덴마크에서의 일상적인 생활
    (라) 교환학생으로서의 일상적인 생활
    (마) 인생에서 교환학생을 꼭 추천드리는 이유
    등등 적고보니 엄청 많네요...

(2) 유럽여행의 즐거움과 우여곡절에 대하여
(가) 사진
(나) 사진
(다) 사진
... 이런건 아니고요

사진과 유럽 맛집에 대해 쭉 작성해보고자 합니다.
(3) 가상화폐 이야기
(4) 공대생의 일상 이야기
(5) 공대생의 과학이야기(프로그래밍과 관련된 내용으로 진행하고자 생각중입니다.)

매일 최소 30분에서 1시간 정도는 글 작성시간을 포함하여 다른 분들에게 댓글을 달며 소통하고자 합니다.

이벤트 추첨 방식

댓글에 제가 한 달 뒤에 가지게 될 팔로워 수를 남겨주시면 됩니다.
오늘 가입한 저에게
풀보팅과 리스팀
을 해주시면 더욱 힘이 될 것 같습니다!
댓글은 수정하실 수가 있으므로 부정행위를 금하기 위해
지금부터 1주일 후인 9월 6일 오후 11시 59분에 모든 댓글을 스크린샷하여 보관하도록 하겠습니다.

이벤트 당첨결과)

(1) follower 수가 300명 이상일 경우
-> 세 분에게 5SBD씩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 follower 수가 300명 미만일 경우
-> 2분에게 5SBD씩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벤트 당첨방법


(1) 정확하게 맞추신 분에게 우선당첨순위가 주어집니다.
(2) 정확하게 맞추신 분이 없을 경우(혹은 1분만 정확하게 맞추셨을 경우) 제 팔로워 수와 가장 차이가 적은 분에게 우선당첨순위를 드립니다.
(3) 만약 동점자가 발생할 경우(예측한 팔로워 수가 같거나 팔로워 수 차이가 같은 경우)에는
네이버 사다리를 통해 결정하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그동안 작성한 글이 있으니 작성한 글을 참고하시고 팔로워 수를 예측하시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followme95의 다른 글)


[가입인사] 반갑습니다, 함께 자주 대화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뉴비의 신기한 이벤트] 한 달 뒤 제 팔로워 수를 맞춰주세요!

[덴마크 교환학생 이야기] Chapter 1. 세계에서 가장 행복한 나라, 덴마크의 교환학생 오리엔테이션

[덴마크 교환학생 이야기] Chapter 2. 물가가 말도 안되게 비싼 덴마크에서 살아남기

[덴마크 교환학생 이야기] Chapter 3. 유럽 여행 매우 저렴하게 다니기 - 비행기 예약편

[덴마크 교환학생 이야기] Chapter 4. 유럽 여행 매우 저렴하게 다니기 - 비행기 체크인편

Sort:  

멋있어요! 그 정도 활동이면 한 달에 200명은
금방 넘으실 것 같은데요!ㅎㅎㅎ
스파 임대 받으신거 축하드리고~
214로 이벤트 참여해볼게요^^

아 참여하셨었군요ㅎㅎ 넵 감사드립니다

반갑습니다. 그리고 환영합니다. 200명 팔로우 기원합니다.

네 저도 반가워요ㅎㅎ 잘부탁드립니다

흥미롭네여^^ 일단 저부터 보팅&팔로우 하고 갑니다^^

네ㅎㅎ 자기 자신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최소 한달동안 열심히 해볼 생각입니다 감사드립니다ㅎㅎ

앗 다시 달아야 하네요 ㅎㅎ 123명 배팅합니다

넵ㅎㅎ 제가 스팀파워를 이번에 받게 되어서ㅠㅠ 그래도 읽고 체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3747.71
ETH 2543.33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