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비의 신기한 이벤트] 한 달 뒤 제 팔로워 수를 맞춰주세요!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Followme95 입니다.

뉴비가 이벤트를 진행한다니 신기하게 여기실 분이 많다고 생각합니다.

제가 스팀잇을 둘러본지 얼마 되지 않아 예전에 저와 같은 이벤트를 여신 분이 있는지 궁금하기도 합니다.

만약 이 이벤트가 진행된 적이 없다면 이 이벤트가 기점이 되어 다른 뉴비분들에게 좋은 아이디어를 제공한 것이면 좋겠습니다.

이 이벤트를 진행하게 된 이유는 크게 5가지입니다.

  1. 스팀파워가 낮아서 그런지 글을 열심히 작성해도 제 가입인사(한국어/영어)를 보는 분이 별로 없었습니다.
    [제가 너무 길게 작성해서 없을 수도 있지만요...] 특히 영어는 더 길게 작성했는데 없더라고요...
    그래서 슬펐다는 건 안비밀입니다...ㅠㅠ

  2. 그래서 스팀파워 임대 게시물을 찾아봤으나 현재 제가 지원할 수 있는 조건이 되지 않는 것 같습니다...
    [돈이 없거나 지원기간을 놓쳤거나....]

  3. 이 글을 쓴 이후로 한 달 동안 스팀잇 활동을 더욱 열심히 하고자 합니다.

  4. 특히, 첫 한달을 스팀파워 임대 없이 얼마나 스스로 클 수 있는지 궁금하게 되어 이렇게 시작을 해봅니다.

  5. 특히, 스팀파워가 거의 없는 저에게 kr-event라는 태그 하나로 얼마나 팔로워가 늘 수 있는지 궁금하게 되어 시작을 해봅니다.

오늘이 한국 시간 기준으로 8월 30일 오후 9시 30분이므로

이벤트 당첨은 9월 30일 오후 9시 30분에 하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한달 동안 약속드릴 활동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를 보고 예상해주시면 됩니다.

  1. 매일 최소 1개의 게시물을 올릴 것이며, 2개의 게시물을 올리려고 노력할 것입니다.
    [같은 게시물을 한국어/영어로 작성해서 올리고자 생각중입니다. 매일 최소 한국어 게시물은 올라옵니다.]

  2. 제가 한달동안 올리게 될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번호가 곧 우선순위입니다.]
    (1) 덴마크 교환학생 생활 - 나를 행복하게 만들 수 있는 생각과 문화/세계에서 가장 행복한 나라 덴마크/
    (2) 유럽여행의 즐거움과 우여곡절에 대하여[총 70일간의 유럽여행, 이쁜 사진과 여행 팁을 업로드하고자 합니다.]
    (3) 가상화폐 이야기
    (4) 공대생의 일상 이야기
    (5) 공대생의 과학이야기(프로그래밍과 관련된 내용으로 진행하고자 생각중입니다.)

제 닉네임인 followme와 관련된 활동은 가입한 지 한달 이후에 작성하려고 생각중입니다.

  1. 매일 최소 30분에서 1시간 정도는 글 작성시간을 포함하여 다른 분들에게 댓글을 달며 소통하고자 합니다.

이벤트 추첨 방식


댓글에 제가 한 달 뒤에 가지게 될 팔로워 수를 남겨주시면 됩니다.
오늘 가입한 저에게

풀보팅과 리스팀

을 해주시면 더욱 힘이 될 것 같습니다!

댓글은 수정하실 수가 있으므로 부정행위를 금하기 위해
지금부터 1주일 후인 9월 6일 오후 11시 59분에 모든 댓글을 스크린샷하여 보관하도록 하겠습니다.

이벤트 당첨결과)


제가 다른 분들의 이벤트 게시물을 보니 300 팔로워를 달성하실 경우 2~3분에게 5SBD를 드리는 것 같더군요.
그래서 저는 댓글을 다신 2분에게 5SBD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설마 한 달만에 300팔로워 넘게 달성을 할 수 있을까요...? 있으면 참 좋겠네요ㅠㅠ
만약 제가 운이 좋게도 300팔로워를 넘겼을 경우에는 3분에게 5SBD 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정확하게 맞추신 분에게 우선당첨순위가 주어집니다.
  2. 정확하게 맞추신 분이 없을 경우(혹은 1분만 정확하게 맞추셨을 경우) 제 팔로워 수와 가장 차이가 적은 분에게 우선당첨순위를 드립니다.
  3. 만약 동점자가 발생할 경우(예측한 팔로워 수가 같거나 팔로워 수 차이가 같은 경우)에는
    네이버 사다리를 통해 결정하도록 하겠습니다.

끝으로 제가 경험한 소중한 기억들을 이 글을 읽는 여러분과 공유할 수 있게 되어서 정말 기쁩니다ㅎㅎ
감사합니다. 잘 부탁드려요.

@followme95의 다른 글)


[가입인사] 반갑습니다, 함께 자주 대화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https://steemit.com/kr-newbie/@followme95/43vwbu

Introduce myself: HELLO STEEMITANS! YOU CAN KNOW WHO I AM BY THIS POST!
https://steemit.com/introduceyourself/@followme95/introduce-myself-hello-steemitans-you-can-know-who-i-am-by-this-post

Sort:  

포부가 멋있습니다 295명에 한표 걸겠습니다 ㅎㅎ
보통 사진이 없는 글은 사람들이 잘 보지 않는 것 같습니다^^ 사진을 첨부하시면 좀더 많이 볼것 같습니다 ㅎㅎ글 내용이 기대됩니다^^

이번에 하는 스파임대 글 링크 드립니다

https://steemit.com/kr/@lighthil/9-sp

그렇군요ㅎㅎ 다음에 글 작성할 때 참고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스파임대글은 신청은 했는데 이미 많은 분들이 하셔서 저에게 기회가 올까 싶네요ㅠㅠ

한달이면 장기 프로젝트네요.
234명 정도? 제가 낼 모레면 한달인데 좀 설렁설렁한 편이라 저보단 배는 더 많이 팔로워를 모을 수 있을것 같네요.
화이팅입니다.

아 진짜요?? 과연 그럴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ㅎㅎ 감사합니다

멋진 아이디어인것 같습니다. 뉴비로서 많이 자극받고 갑니다 ^^

저는 가볍게~~ 150명에 베팅합니다 ^^ 업보트 하고가요~!

넵ㅎㅎ 150명 정도만 되도 좋겠습니다ㅎㅎ 뉴비끼리 같이 힘내봐요!

250 명 정도 예상합니다~

250명... 꿈의 숫자인거같습니다ㅠㅠ 감사합니다

좋아요 150명에 겁니다.^^

넵ㅎㅎ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는 230명에 걸겠습니다!

화이팅!!!

아이구 많이 기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기대에 부응하는 사람이 되도록 하겠습니다ㅎㅎ

안녕하세요~ 이벤트 참가하려고 리플달아요~~ 210명 예상합니다~

오 반갑습니다ㅎㅎ 모자란 이벤트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Congratulations @followme95!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재밌는 이벤트네요 ㅎㅎㅎ 123명 배팅하겠습니다!

뉴비는 언제나 응원!이에요.
팁! : 한국 거래소중 빗썸은 가입하지 마세요. 보안적으로 좀 불안한 사이트입니다.
5.00% 보팅
현재 보상량 : [ 평균 - 3.79 / 13개 / 합계 : 49.30 ]

  • kr-newbie 보안관 봇! (beta 0.8.0 - 2017/08/29)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1651.26
ETH 3452.23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