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일지] steemmonsters kickstarter / 스팀몬스터 게임 공부 /@tipU / @krguidedog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플로리다 달팽이 @floridasnail입니다.
42.jpg


@steemmonsters 의 kickstarter 가 어제 시작되었습니다.
Steem Monsters Kickstarter Project is now Live! 200 SBD CONTEST!
$600 팩은 금새 품절되었고 저는 $200 팩을 하나 구매했네요.


스팀몬스터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으신 분은

@ayogom 님의 포스팅과
[스팀몬스터] 스팀몬스터가 무엇이고? 카드 기본 개념 정리
[스팀몬스터] 팀 구성에 대해서 알아보자
[스팀몬스터] 돈 걱정을 하지 않는다면, 나는 이렇게 팀 구성을 할 것이다.
[스팀몬스터] 팀 구성 "Life" 편

@fenrir78 님의 포스팅을 보세요~
[steemmonsters]카드 밸류에이션을 해보자1
[steemmonsters]카드 밸류에이션을 해보자2


예전에 한참 많이 사용하던 @TipU 가 있었습니다.
스팀이나 스달은 전송하려면 매번 액티브 키 입력해야 하는 것이 번거로와서 댓글로 명령어만 달면 바로 송금해주는 팁유 서비스가 인기있었죠.
지금은 보팅봇 기능도 하고 있나봅니다.
이젠 별로 사용하지 않을 것 같아 맡겨놓았던 스달을 모두 찾았습니다.
얼마 안되지만 스파업이나 해야겠네요.


예전 서비스 중 갑자기 @krguidedog 이 궁금해집니다.
벌써 한달을 훌쩍 넘기도록 포스팅이 없었군요.
저도 큐레이터로서 @홍보해 댓글 많이 달고 다녔었는데, 어느날부터는 작동을 안하더군요.
@asbear 님, 잘 지내시죠?


작년부터 제가 처음 시작해서 매일 포스팅했던 [해외스티미안 소모임 글모음]은 현재 @zorba 님께서 이어받으신 이후 너무 잘 해주고 계시구요.
매주 한번씩 포스팅했던 [스팀잇 kr-인명사전]은 이어받으신 분이 3달 넘게 중지하신 상태네요 ㅠㅠ

다시 해볼까 싶기도 하다가, 생업이 바쁜 시즌이 돌아와 부계정에 글도 잘 못올리고 있는 터라 망설여지네요...


43.jpg

Sort:  

스팀몬스터 가즈아~

누님 덕분에 저도 잘 지른것 같습니다 ㅎㅎ

ㅎㅎ 잘 되시길 바래요~

ㅎㅎㅎ 즐겁게 즐겨야지요~

스팀몬스터 저도 해볼까 생각중인데 공부를 하고 시작해봐야겠네요 ㅎ

저는 게임도 못하면서 시작만 했네요 ㅠㅠ

결국 지르셨군요~~^^
스몬 가즈아!

같이 가요~ ㅎㅎ

스몬의 세계에 오심을 환영합니당 ㅎㅎ

재미있었으면 좋겠어요 ㅎㅎ

골카나 레전더리가 나오면 재미있어지더라구요 ㅋㅋㅋㅋ

웰컴 투 스몬월드입니다!!!

항상 좋은 정보 감사드립니다^^

가이드독은 은퇴했어요ㅠ asbear님께선 이제 스팀페이코에 집중하고 계시죠. ㅎㅎ

최근 포스팅이 없으셔서 궁금하네요 ㅎㅎ

저도 $ 200 질러야하나 고민 중입니다.ㅎㅎ

고민하지 마시고 지르세요 ㅎㅎ

스팀 몬스터 궁금해 지는군요.

게임과는 거리가 멀어보이세요 ㅎㅎ

네. 맞습니다.ㅎ

Hi @floridasnail!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4.138 which ranks you at #2924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dropped 25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2899).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450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09.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Some people are already following you, keep going!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이오스 계정이 없다면 마나마인에서 만든 계정생성툴을 사용해보는건 어떨까요?
https://steemit.com/kr/@virus707/2uepul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630.04
ETH 2656.44
USDT 1.00
SBD 2.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