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몬스터] 돈 걱정을 하지 않는다면, 나는 이렇게 팀 구성을 할 것이다.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고래를 꿈꾸는 @ayogom 입니다.
오늘 팀에 대한 글을 쓰면서, 내가 만약 돈 걱정을 하지 않고 카드 구성을 한다면, 어떻게 구성을 할 까 라는 생각을 한번 해봤습니다.

한번 살펴봐볼까요 ? 기준은 20마나로 잡았습니다.

베스트 팀의 1 픽은 소환사 "Selenia Sky" 입니다.

image.png

이유는 Dragon 타입의 이 소환사는 유일하게 용 타입의 몬스터를 제어할 수 있고, 별도의 다른 Splinter 도 제어를 할 수 있습니다, 또한 특수 기능으로는 원거리 +1 을 할 수 있네요. 그래서 이녀석을 원픽으로 가져갑니다.

2번째 픽은 Lightning Dragon 입니다.

image.png

이 카드는 원거리를 공격할 수 있는 카드입니다. 거기에 소환사 버프에 의해 기본 공격적이 +1 이 됩니다. 원거리가 좋은 카드라고 생각되는 이유는, 탱커를 무시하고 뒤의 카드를 공략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즉, 탱커 뒤에 숨어 있는 격수(공격수 카드)를 먼저 공략할 수 있는 카드입니다.
만렙 기준의 스킬을 살펴볼까요? 해당 카드가 가지고 있는 스킬은

image.pngimage.pngimage.pngimage.png
FlyingStunThornsPiercing

일정확률로 회피, 공격시 일정확률로 스턴(정지), Thorns..?(근거리반격?), 마지막 기술은 방패 무시 ,
만렙으로 해당 몬스터를 성장 시키면, 방어력을 무시하는 기능이 있기 때문에, 이 카드를 선택할 것 같다.
끝으로 공격 속도는 무려 6이다. (현존 카드중 가장 빠른 속도/다른용은3)

내용 추가

Piercing 은 방패를 무시 하지 않습니다. 해당 기술은 예를들어 공격이 5, 방패가 2 생명이 5 일 경우, 방패만 공격되는 것이 아니라 방패의 숫자(2) 이후에 3만큼의 생명에 데미지를 주는 기술입니다.

  • 현재 확인결과 스팀 몬스터는 턴 방식을 사용한 게임입니다. 해당 턴에 속도가 높은 몬스터 순서대로 진행됩니다. 동일한 턴 내에서 진행되기 때문에 몬스터가 2번 연속 공격하는 경우는 낮을 것 같습니다.

3번째 픽은 ANGEL OF LIGHT 입니다.

image.png

image.pngimage.pngimage.pngimage.pngimage.png
FlyingProtectGroup HealInspireResurrect

보호스킬, 그룹힐 그리고 부활까지, 이보다 완벽한 서포트는 없을 것 같습니다.. 물론 부활 스킬은 1회만 사용이 가능 하기때문에... 잘 사용을 해야 할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4번째 픽은 SILVERSHIELD PALADIN 입니다.

image.png

해당 몬스터가 만렙이 되면, 생명 7 방패 4로 탱커 몬스터 입니다.
가지고 있는 스킬로는 실드와 마법 반사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image.pngimage.png
ShieldMagic Reflect





정리하면, 최종 제가 선택한 팀은 이렇습니다.

1Pic
2Pic
3Pic
4Pic
image.pngimage.pngimage.pngimage.png
3 mana
8 mana
4 mana
5 mana


함께, 스팀몬스터의 정보/공략/잡담을 나눠보려면, 아래의 카카오톡 주소로와서 이야기 나눠요!

Korea KakaoTalk : https://open.kakao.com/o/g1MCypW



해당 분석은 제 개인적인 의견일 뿐입니다. 절대, 해당 카드의 투자를 종용하는 글이 아님을 다시 한번 말씀드립니다.


Steem Monsters Contact Info

Official Account: @steemmonsters
Website: https://steemmonsters.com
Discord: https://discord.gg/CAFJRjY

B787046A-0717-4826-B917-C439FED168A2.gif

Sort:  

와 형아 고퀄 봐요! ㅋㅋㅋ

게임은 역시 고퀄이디 ㅋㅋ

ㅋㅋㅋ 게임은 고퀄이군요..ㅋㅋㅋㅋ

함 질러봐봥 ㅎㅎ 골카레전드 나오면 인생역전! ㅎㅎㅎㅎㅎㅎ

ㅋㅋㅋㅋ 저는 다른 목표가 있기에.. 지르지 않겠습니다..

횽 나도 만들어줘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네이버 그거안됨ㅜㅜ

형 어떤걸루?

북클립 위보스때 줄게염 뒷문만들어줘용 ㅎㅎ

호오? 그냥 해줄랬는데 ㅋㅋㅋ
여자라 되라구 핑크도 섞었엉 ㅋ

1C59DF20-AC21-43BA-A93C-0ACBD56F28E8.gif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이렇게 살다 죽어야지 뭐..
몸살나서 지금까지 자고잇었음...
고마어효앙. 그래두 북클립줄게 뉴비도 지원해 주고 좋은 형이니.

허허..몸살이라닝...빨리 님을 소환해서 간호하라고 해야지 횽~

횽 나 2번째글 보팅안들어와요 수동보팅봇 출동하랏!
ㅋㅋㅋㅋㅋㅋㅋ

땡규! 뉴비존형 업데이트 완료 ㅋ

쏘굿~ㅋㅋㅋㅋ

스팀몬스터 잘 되서 스팀도 올랐으면!!! 가즈아!!

카드로 게임해서 이기면 스팀을 받을 수 있는 건가요?
아니면 단순 재미??

이기면 아마, 카드를 받을 수 잇을 것 같아요 ㅋ
카드는 다시 스팀으로 팔 수 있죠!

와 대박.
ㅎㅎㅎ 언제이렇게 공부를 욜씨미하셨징?!
3번카드가 젤 맘에들어요

ㅋㅋㅋ 호기심이 많아서 궁금한건 바로바로 다 찾아 봅니다 ㅋㅋ

허허~ 이것도 공부를 해야하는 건가요? ㅋㅋ 카드나 뽑고 놀아야쥐~~ㅎ

뭐든 ㅋ ㅋ공부를 해야져... 흑흑,, 가벼운 마음으로 하고 싶엇는데 무거워졌습니다 ㅠ

하지만 돈 걱정 해야 된다는 것이드...ㅠㅠ ㅋㅋ

ㅋㅋㅋㅋ 아,, 돈 걱정 ㅠㅠㅠ 카드 그만 질러야죠 ㅋㅋ 이제 상상으로만 합니다

ㅋㅋㅋ이왕 지르는구 싀원하게 100개 함 더 가즈아ㅠㅠ

저도 어둠기준으로 20마나로
덱을 짜봐야겠군요 : )

이미 어둠으로 ㅋ 결정하셨으니 ㅋㅋ
짜보셨나요 ㅋㅋ 궁금하네요!!

넵! 짰어요! 오늘 올리겠습니다 : ) 20마나기준으로
고심끝에.. 결정했습니다

해보지 않고는 도저히 이해할수가 없는 내용이네요. 소외되는 느낌 ㅎ

그냥,, 카드 놀이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이웃과 소통하는 글을 써야 하는데 ㅋㅋ 어렵게 해드렸네요 ㅠ

ㅋㅋ 공부는 못하는데
알려줄 꿀팀 활용은 잘합니다.
참고해서 나중에 팀을 만들때 활용하겠습니다.
공부를 안해도 스팀잇에 여러분이 올려 주셔서 그냥 잘 배우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ㅋㅋㅋ 이렇게 읽어주시는 분들이 계시면 글을 쓰는 맛이 납니다!!
스태기에는 ㅋ 핫이슈에 참여 하는게 참 좋은 것 같아요 ㅎ

계속 좋은 정보 많이 부탁드립니다.
ㅋ 염치는 없지만 부탁..
전 열심히 배우겠습니다
감사합니다

Hi @ayogom!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2.855 which ranks you at #11406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risen 83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Your UA has improved by 0.000).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161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72.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Only a few people are following you, try to convince more people with good work.
  • You have already convinced some users to vote for your post, keep trying!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7
BTC 60654.57
ETH 2343.25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