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pen] 완전하고 검증 가능하며 불가역적인 비기저귀화 '성큼'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6 years ago (edited)

baby-22199_640.jpg
사진출처: pixabay

완전하고 검증 가능하며 불가역적인 비기저귀화 '성큼'
One step closer to CVID de-diaperization

한반도와 핀란드 가정 평화를 위한 새로운 역사가 시작되었다. 핀란드 북부 라플란드에 거주하는 최모 군(2세)이 생애 최초로 전용 변기에 직접 대변을 배출했다. 최 군은 26일 오후 6시쯤(핀란드 현지 시간) 자신이 거주하는 아파트에서 본인이 소유한 이동식 화장실 뽀따(potta)에 변을 놓고, 가까이 있던 가족에게 알렸다. 현장에 있던 엄마 김 씨에 따르면 최군은 대업을 이룬 뒤 곧바로 "똥! 안녕 내 똥! 안녕 내 똥!"이라 외쳤다고 한다. 김 씨는 곧바로 현장에 스마트폰을 켜고 달려가 갓 나온 배출물을 단독 촬영하는 데 성공했다. 최 군은 출생 직후 첫 대변을 배출한 뒤 26개월만의 일이다.

'자발적 대변 배출'은 그 동안 한반도 및 핀란드 평화체제와 관련해 산적했던 과제 가운데 하나다. 특히 최 군이 최근 몇 달 전부터 모든 형태의 신체적 제재를 거부하면서, 조속한 해결이 요원할 것으로 평가되어왔다. 기저귀 입는 것, 벗는 것 그리고 바지를 다시 입는 것 까지 격렬한 저항으로 모든 사람을 힘들게 했기 때문이다. 최 군의 아버지 C씨는 "최근 들어 최 군을 기저귀 협상 테이블로 끌어내는 일조차 쉽지 않았다"며 "이번 대변 배출로 비기저귀화에 한발 더 가까워졌다"고 평가했다.

특히 이번 대변 배출은 익일 판문점에서 예정된 남북정상회담에 앞서 실질적인 사전 성과를 거뒀다는 평가를 받는다. 2년 넘게 최 군의 대소변폐기를 연구해온 가족 김 씨는 이번 대변 배출 성공을 바탕으로 '완전하고 검증 가능하며 불가역적인' (CVID) 비기저귀화 계획을 추진할 수 있게 되었다고 기대감을 드러냈다. 언론 보도를 통해 최 군의 배출 소식을 접한 할머니 이 모 씨는 "세상에 크기도 하다!"고 기쁜 감정을 드러냈다. 또 할아버지 D씨는 "최 군이 정상동물(normal animal)로 인정받으려는 노력을 한 점에 대해서 인정할 수 밖에 없다"고 말을 덧붙였다.

최 씨는 출생 직후 한반도와 핀란드를 오가며 공식 및 비공식적인 대소변 발사 실험을 계속해왔다. 이 같은 실험에 따른 변 폐기물 변사능(poodiation) 은 반감기가 최소 하루 최대 한 달에 가까워 국제생물원자력기구 IBAEA(International Bio Atomic Energy Agency)에서 직접적 노출 주의를 권고하고 있다. 최근에는 변사능에 노출된 것으로 의심되는 가족 김 씨의 의류에서 원인을 알 수 없는 쿠리쿠리한 냄새가 보고되기도 했다.

대변배출 직후 언론과의 인터뷰를 통해 최 씨는 "뽀따에서 처음으로 성공한 대변배출로 앞으로 뽀따식(potta) 사회화를 보여줄 수 있게되었다"며 "남한과 북한, 문재인 대통령과 김정은 위원장도 시원하고 직접적인 성과를 놓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가족 김 씨는 이번 대변배출 성과를 긍정적으로 새기자는 의미에서 엄마 표창장을 수여하였으며 부상으로 '아이스크림 제재'를 전격적으로 해제하고, 핀란드산 아이스크림을 최 군에게 선물했다.

다음은 최 군에게 수여한 표창장 전문,

<표 창 장>
26개월 최 O O
위 어린이는 생후 처음으로 변기에 스스로의 힘으로 대변 배출을 성공하였고, 완전한 비기저기화의 첫 걸음을 인정하여 이 상장을 수여함.
2018년 4월 26일 엄마 김 O O

Sort:  

이 글을 리스팀 해주신 소중한 분들입니당~

리스팀 목록
peterchung

특별한 육아일기, 좋은 글 잘 읽었습니다

큰 변을 일으킨 날이었네요.
아주 크게 기억 되는 날입니다. 재미나게 글 읽고 갑니다.

네 실제 큰 변이었다죠 ㅋㅋ

이 문체 중독되겠는데요! 자주써주세요 ㅋㅋㅋ

기사체도 꽤 재밌죠 ㅎㅎㅎ

최 모군 참 크게 될 아이 같습니다. 민족적 사건과 변을 같이했군요. 축하합니다.

첫 문단 읽고 뭐지?? 하면서 한참보다가 두번째 문단 같이 읽고 빵터져버렸습니다 ㅋㅋ

언론 형식의 담담한 서사식 일기라.. 상상도 못했네요!! 핀란드에 사시나봅니다!

최모군에게 축하한다고 전해주세요^^ 글 잘 읽고 갑니다ㅋㅋㅋ

즐거움이 되었다니 기쁩니다. ㅋㅋ네 핀란드 시골에 살고 있어용. 고맙습니다+_+)/

Congratulations @finlandinmyears!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기발하신 글입니다. 나중에 저도 시도해보아야겠습니다. 재미있습니다.

ps. 한반도 생태농업단체에서는 변폐기물 변사능이라는 표현을 즉각철회하라는 성명서를 내고 데모에 돌입하고 철야농성중이다. 긴 싸움이 될듯하다.

대변의 효용성을 보장하라

으악 깜짝 놀랐습니다. ㅋㅋㅋ 그런게 진짜 있는줄 알고~ 리스팀 감사합니다!+_+좋은 한 주 되셔요~

어머나 정말 재밌게 잘 읽었어요 :)
아이 응아를 핵 폐기물과 비슷하게 묘사하셨을 줄이야 ㅎㅎㅎ

어머 시애틀 사시는 맘 이시군요! 소통해요~ 반갑습니다^__^!

Loading...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9
BTC 56554.08
ETH 2343.73
USDT 1.00
SBD 2.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