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고편] 불타올라라 로메브라더스 - 제 2화 벗겨진 산소마스크

in #kr6 years ago (edited)

로메케이지콘.png

(@cagecorn 님 축전 그림 감사합니다!! 극강 포스의 로메브라더스!!)

@cagecorn 님 - 그림보러 가기


불타올라올라라 로메브라더스 제1화- 붉은 앵화의 하얀 잎새 上 -바로가기
불타올라올라라 로메브라더스 제1화- 붉은 앵화의 하얀 잎새 下-바로가기

[예고편] 불타올라라 로메브라더스 - 제 2화 벗겨진 산소마스크



방청객03.png

이 시대를 살아가는 스티미언을 위한 이야기가 펼쳐진다!

스티밋 독점작!!

ONLY 스티밋에서만!


본격 의학법률스토리 - 불타올라라 로메브라더스!


변호인02.png


고전 게임을 즐기는 듯한 도트의 향연!! 새로운 BGM!


판사02.png

판사 : 인정합니다. ♥

사무소01.png

대형 로펌을 나와 새롭게 시작한 '고추참치'의 이야기!


불타올라라 로메브라더스 - 제 2화 벗겨진 산소마스크

2018년 1월 24일. 수요일 오전 11:00시
2화 – 벗겨진 산소마스크

고추참치원고.png

페닥04-1피고.png


2화 – 벗겨진 산소마스크

2018년 1월 24일. 수요일 오전 11:00시

여러분들께 찾아갑니다.

Comming soon..

lawmebros.png

불타올라올라라 로메브라더스 제1화- 붉은 앵화의 하얀 잎새 上 -바로가기
불타올라올라라 로메브라더스 제1화- 붉은 앵화의 하얀 잎새 下-바로가기

Sort:  

고추참치 게임 방송하시는 분으로 알고 있는데... 그분인가요 ㅎㅎ??

아니요. 다릅니다. 그분은 저도 존경하는 분입니다.ㅎㅎ

고추참치님 방송시작하세요.

다음화 곧 나오네요 ㅎㅎㅎ

더 재밌는 내용으로 찾아뵙겠습니다.

오... 이런식의 콜라보 환영합니다.
기대되는데요? ^^

굉장히 오랫동안 준비했습니다ㅎㅎ 재밌는 볼거리가 되도록 해보겠습니다ㅎㅎ

재판장님 원따봉 드립니다.

판사03.png
재판장 : 감...감사합니다.

도트 너무 좋아요!
카이로소프트 게임들이 도트가 이뻐서 좋아하는데
스팀잇에도 도트가 가득!

송골매.png
풍성풍성한 도트로 찾아뵙겠습니다ㅋㅋㅋ

ㅎㅎㅎ
ㅋㅋㅋ
좋습니다~!

기대하세용! ㅋㅋㅋ

제 비루한 축전을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보다 선생님 건강은 괜찮으십니까..도트찍는 작업이 쉽지 않으실텐데...

고추참치와 감탄을 금치못했습니다.. 대단하세요!!
사람이 단명하는 이유를 의학적으로 설명이 가능할 것 같습니다ㅋㅋㅋㅋ

You're so nice for commenting on this post. For that, I gave you a vote! I just ask for a Follow in return!

유쾌한 로메브라더스 잘 보고 있습니다.

더욱 유쾌상쾌빅잼으로 보답하겠습니다.

로메브라더스 기대하겠습니다!!!^^

기대많이해주세요!! ㅎㅎ

2화는 패밀리 닥터님께서 올려주실 예정입니다. 패밀닥터님 팔로우하고 보러 가즈아아아아아아!!!!!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모습으로 무장하겠습니다아아아

우리는 그럼 더 초췌해진드아아아아아~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916.21
ETH 3483.89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