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토스의 게임이야기] 닌자 거북이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멘토스입니다.
오늘 리뷰할 게임은 바로!

닌자 거북이 입니다!
코나미에서 1989년에 출시한,
영화로도 많이 나온 닌자 거북이는
아케이드 게임으로도 유명세를 많이 탔는데요.
많이 하신 분들도 있을 것 같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알아봅시다!
노래 들으면서 가시죠.


스토리

(에이프릴) 슈레더
닌자 거북이 4명의 친구인 에이프릴과 선생님인 스플린터는 슈레더가 이끄는 풋 클랜에 의해
납치를 당하게 되고, 닌자 거북이 4명은 에이프릴과 스플린터 선생님을 구하러 가게 됩니다.

뭐.. 간단하고 명료한 스토리죠!


캐릭터

레오나르도

일단 거북이가 닌자 거북이가 된 동기는 다 같네요.
애완용 거북이 4명을 소년이 사들고 가다가 실수로 하수구에 빠트리게 됩니다.
이때 하수구에 빠진 4명의 거북이는 빛나는 물질에 손을 대다 닌자 거북이가 됩니다.
파란색 두건을 쓴 거북이 로 중간 정도의 공격력을 가지고 있으며,
평균적인 스피드를 소유하고 있습니다. 제일 밸런스적인 캐릭터네요.

미켈란젤로

이친구는 주황색 두건을 쓰고 있으며 미켈란 젤로와 같이
평균적인 공격력과 평균적인 스피드를 가지고 있는
밸런스적인 캐릭터 입니다.

도나 텔로

보라색 두건을 쓰고 있는 거북이로 닌자 거북이 중에 가장 똑똑합니다.
이동속도는 4명중 제일 느리지만 봉을 이용한 긴 사거리가 특징입니다.

라파엘

빨간색 두건을 착용하고 있으며 쌍검을 이용한 빠른 공격속도와
짧은 리치가 특징입니다.


풋 병사

슈레드가 지휘하는 풋 클랜의 졸개로서 인간입니다.
그리고 닌자 거북이가 제일 많이 물리치는 적이 되겠죠..ㅠㅠ


원코인 플레이 영상


오늘의 리뷰 재밌게 보셨나요?
요즘은 ICO를 열심히 준비중이라서
그렇게까지 많이 스팀잇 포스트를 올리지는 못하네요.
하지만! 열심히 하겠습니다!

Sort:  

재밌게 했던 기억이 나네요 ㅋㅋ

닌자거북이 하나하나한테 멋진 이름이 있었다니 오늘 처음 알았어요!!!!!!

도나텔로 를 개인적으로 제일좋아합니다 어렸을때 만화본기억도 있고 ㅋㅋㅋ 최근에 리푸트된 영화도 재밌게봤어요

잘 읽고 갑니다. :) tip!

하~ 옛생각이 나네요..감사합니다.^^

아~ 진짜 추억 돋네요^^

요즘 포스팅이 없으시네요ㅠㅠ 게임리뷰 항상 재밌게보고있었는데 다시 추억생각나게 다시보고있습니다 ㅋㅋ

I will follow you! I give you a Upvote!

Congratulations @eunkyul0403! You have received a personal award!

1 Year on Steemit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World Cup Contest - Round of 16 - Day 4


Participate in the SteemitBoard World Cup Contest!
Collect World Cup badges and win free SBD
Support the Gold Sponsors of the contest: @good-karma and @lukestokes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8854.36
ETH 3283.36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