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스팀] #4 그해 여름, 나의 제주이야기:)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도티입니다:)

제주4.JPG

2016.9.14.(수요일) 제주도의 마지막 날이 밝았습니다~! 푸~욱자고 일어나 평대해변에 위치한 ‘대수길다방’으로 향했어요. 이 곳은 2015 대한민국 관광기념품 공모전에 입선한 ‘제주바당캔들’을 판매하는 카페에요~! 전날 지나가는 길에 우연히 발견했는데 화요일은 휴무라는 팻말이.. 띠로리~ (현재는 휴무 없이 11시 오픈이라고 하니 참고해주세요~)

1.JPG

‘대수길다방’의 ‘제주바당캔들’


당일 오픈시간 20분전에 도착했을 때 이미 줄이 서 있어서 알아보니 선착순판매라고 해요. 여유부리고 밥 먹고 왔다가는 눈물 흘릴 뻔 했네요. 또르르~

sd.jpg

너무 예쁘죠~? 저도 모르게 색상별로 하나하나 담아왔어요~ ‘제주바다의 선물’이라고 새겨진 ‘제주바당캔들’ 정말 선물받은 기분이에요! 제주에게도 사장님께도 넘나 감사해요~:)

2.JPG

‘톰톰카레’의 ‘병아리콩/야채 반반카레’


눈누난나 바로 옆옆집 채식주의자 효리언니가 즐겨 찾는다는 ‘톰톰카레’에 갔어요~

3.JPG

  • 주소: 제주 제주시 구좌읍 해맞이해안로 1112
  • 영업시간: 매일 11:00 - 20:00 / Break time 15:00~17:00 / 월요일 휴무

메뉴는 병아리콩카레, 야채카레, 반반카레. 저는 ‘반반 카레’를 선택했어요~ ‘야채카레’는 우리가 아는 그맛, ‘병아리콩카레’사우어크림 맛이었어요! 평소 사우어크림을 좋아하는 저는 색다른 맛의 병아리콩 카레 다시 먹고 싶습니다~ 꿀맛탱:D! 배도 든든채우고 다시 눈누난나 해안도로를 따라 드라이브 갑니다~

4.JPG

월정리 해변


매일봐도 좋은 바다다~~! 어딜가나 예쁜 바다의 향연이 펼쳐지는 이곳은 ‘월정리 해변’!

5월정리.JPG

요기 해변의 포인트 의자라고 해요. 영구와 나란히 바다를 만끽해봅니다.

6김녕.JPG

김녕성세기 해변


바다는 어딜가나 옳네요~ 검정색 현무암 덕분에 흑백가진에 포인트를 살린듯 더욱 선명하게 푸른 바다.

B2D275DA-AAB6-4AE7-B1FF-939E8C515C96.jpeg

바다 위 모래낙서


바다가면 한번씩 해보는 ‘모래낙서’ 나도 한번 해보며 놀다가 김녕성세기 해변을 떠나 '함덕서우봉 해변'까지 차가 도착했어요. 어디갈까 고민하던차에 비자림에서 만난 사진작가님을 통해 제주의 해바라기 농장이 있다고 들은 것이 생각났어요. 작가님이 제주마사회 옆 농장에 가면 해바라기가 많이 남아 있다고 했지만, 시간상 가까운 ‘김경숙 해바라기 농장’으로 고고싱~!

0F8F9E3B-B609-4057-8918-35BDFB87FBCC.jpeg

김경숙 해바라기 농장


이 농장은 무료로 오픈되어 있는 개인 농장이라고 해요~ 예상한대로 해바라기가 많이 졌지만 어마어마한 해바라기 군단에 감탄했어요.

8.JPG

  • 주소: 제주 제주시 번영로 854-1

요기서 먹는 '해바라기 아이스크림'! 와 감히 땅콩아이스크림 뺨치는 맛이라고 표현하고 싶습니다. 아이스크림에 반해 해바라기씨 두통이나 사왔다능요~

9.JPG

아이스크림집 아기 고양이도 만나고 여유를 즐기다보니 어느새 투둑투둑 비가 오기 시작합니다. 조심조심 차를 타고 제주의 유명한 ‘오메기 떡’을 집에 택배로 보낸 후

10.JPG

'자매국수‘의 ’고기국수‘


점심 겸 저녁을 먹으러 간 곳은 제주시청 근처 ‘자매국수’집의 ‘고기국수’입니다~!

  • 주소: 제주 제주시 삼성로 67
  • 영업시간: 매일 09:00 - 21:00 / 연중무휴

워낙 맛집이라고 유명한 곳. 그렇다면 또 믿고 가보아야지요~ 대기하는 줄도 있고 넓은 매장도 이미 만석이었지만 금방금방 줄이 빠지고 먹게된 고기국수~! 호불호가 있다고 들었는데 오! 맛나요~:D 양이 코딱지인 저에게는 고기도 넘나 푸짐하게 느껴져서 남았더랍니다. 요거슨 전적으로 저의 주관적인 기준이라는 것 감안해주세요~

11.JPG

'용담해변‘의 ’스타벅스‘

  • 주소: 제주 제주시 서해안로 380

배를 또 든든 채운 제가 향한 곳은 ‘용담해변’입니다. 제주에 오기 전 사직한 회사 직장동료본가가 제주에요. 당시 곧 있을 추석맞이를 위해 제주에 와있던 언니가 가장 훼이벌잇하는 곳이라며, 용담의 ‘스타벅스’로 안내해주었어요~!

12.JPG

제주에서만 판다는 ‘제주 한라봉 그린티 라떼’ 너무 예쁘죠~? 저는 구경만하고, 소신껏 아아 한잔 크~:)! 용담해변 위로 살짝 내리는 비와 해질녘 주황빛 가로등 조명이 하나씩 켜지는 창 밖 풍경예 술~! 언니와는 이제 회사에서 볼 수 없지만 남는 건 결국 사람이라고 하듯, 우리는 또 한 동네에 살기에 오래오래 함께하기로 약속하며 빠빠이 후 저는 이제 공항으로 떠납니다.

13이호테우.JPG

이호테우 해변


공항으로 가기 전 렌트카를 반납하러 가는 길에 우연히 만난 이호테우해변! 와~ 온통 핑크빛으로 물든 하늘. 제주도를 떠나기 전 마지막 선물받은 기분입니다:)

15.JPG

안녕, 나의 제주이야기:)


제주의 야경과 함께 따뜻함을 선물 받고 저는 집으로 갑니다~ 안녕 제주, 또보자 제주~:D!


[여행스팀] #1 그해 여름, 나의 제주이야기:)
[여행스팀] #2 그해 여름, 나의 제주이야기:)
[여행스팀] #3 그해 여름, 나의 제주이야기:)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힘나고 신나고~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톰톰카레는 저도 갔었는데 웨이팅이 길어서 못먹은..ㅠㅠ
왠만한 제주 맛집들은 다 웨이팅있는거같아요... ㅋㅋㅋㅋ

앗 정말요? 아쉬우셨겠어요~! 톰톰카레 테이블수가 많지않아서 줄이 더 길었을 것 같아요~ 제가 간 날이 평일이고, 거의 오픈시간에 도착해서 운 좋게 웨이팅 없이 먹었나보아요~ 다음에 평대가시면 그 때는 콩카레 드셔보시길 바래요:)

다음 제주도 일정에는 꼭!! 오픈시간에 맞춰 가야겠네요 ㅎㅎ

제주도 가본지 오래되서 포스팅보니 너무 가고싶어지네요ㅜㅜ 좋은 정보들 잘보고 갑니다~ 팔로 보팅하고 갈게요~^^

저도요~ 벌써 제주여행 다녀온지 2년이 다되가네요~ 포스팅 잘 봐주셔서 감사해요 자주뵈요:)!

해바라기 아이스크림 먹어보고싶네요ㅋㅋ 저기 꽃잎같은건 뻥튀기인가요??

하얀 아이스크힘 맛이겠지모 라는 생각에 기대 안했는데 맛났어요~ 뻥튀기 맞아요 데코까지 섬세하죠~? 직접 개발하셨다는 수제 아이스크림이랍니다:)

이런 알찬 정보가 가득한 포스팅 정말 감사합니당~~~~!!! 아기자기한 매력이 가득하네요~~

포스팅으로 담아도 요정도이니 엄청난 매력이지요~ 항상 기분좋게 감상해주셔서 힘이 납니다~! 감사해요:)

이번 겨울엔 꼭 제주도여행을 가야지! 라는 생각을했었는데 이것저것 일이 바빠져서 못갔어요ㅠㅠ 아쉬운 마음을 사진을보면서 달랩니다~

아콩 정말 아쉬우셨겠어요~! 이제 여름이 다가오고 있고, 아직 겨울도 남아있으니 올해는 꼭 제주여행 떠나게 되시길 바랄게요~ 포스팅 즐겁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12월에 제주 다녀왔지만... 정말 100분의 1도 안보고 온 느낌 ㅠ ㅠ
너무 예쁘고 좋은 곳이 많은 제주네요-
조만간 또 가고싶어요 ㅎㅎ

정말요~ 다 비슷비슷한 코스일 줄 알았는데 막상 다른 제주여행기 구경하면 새로운 곳이 정말 많아요~! 그래서 더 매력적인 섬 같아요~:D @xinnong님의 제주이야기도 궁금한데요~

도티님 사진 참 좋으네요. 평면이 아닌 입체로...그 안으로 쑤욱 빨려들어오게 하는 힘이 있어요. 팔로할게요!

앗 정말요~:D? 칭찬 너무 감사해요~!! 혼자 여행의 여유 때문인지 다시 찾아보니 사진으로 많이 남아있더라구요~ 스팀잇에서 함께 공유할 수 있어서 행복하답니다~:)

ㅋㅋ명절에 다녀오신 건가요? 아님 그 전에?? 제주 한라봉 그림티라떼도 처음 들어봐요~0-0 커피잔에 레몬 띄운거는 봤지만....

이번 설연휴에 다녀왔으면 넘나 좋았겠지만, 첫 직장 퇴사하고 16년도 여름 끝자락에 다녀왔어요~:)! 저도 현지인 덕분에 알게됬는데 말린 한라봉이 올라져 있더라고요~ 눈으로 보는 맛도 한 몫하지요~:D?

감사합니다~ 먹스팀 구경갈게요:)!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3851.10
ETH 3059.36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