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스팀] #3 그해여름, 나의 제주이야기:)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도티입니다:)

제주3.JPG

제주의 두번째 날


2016.9.13.(화요일) 저녁형인간임에도 불구하고 이른 새벽 일출을 보러 성산일출봉으로~ 생각 없이 일출을 보겠다는 일념으로 나왔는데 아차! 아직 깜깜한 밤이고, 너무나 무서운데 겁도 없이 저는 이미 걸어가고 있더라구요. 칠흙같은 어둠에 핸드폰 불빛에 의지하며, 쌀쌀한 아침기온 때문이었는지 자꾸만 무서운 마음이 드는 찰나 몇몇 사람들을 만날 수 있었어요. 안심하고 따라 올라간 성산일출봉. 아직 깜깜한 하늘 위를 보니 바람이 불어 구름에 가려졌던 별들이 순간 쏟아질 듯 반짝입니다. 가려졌다 나타났다를 반복하다 날이 점점 밝아오고 별들은 잠을 자러갔어요.

1.JPG

거의 처음으로 도착했었는데 주위를 보니 어느새 많은 사람들이 함께 를 기다립니다.

2.JPG

성산일출봉, 제주의 해맞이


모두 한마음으로 기대했지만 아쉽게도 구름 사이로 뜨는 해만 볼 수 있었어요. 다음을 기약하며 숙소로 돌아와 한숨 더 자고 세 번째날 여행을 나섭니다.

5.JPG

성산일출봉


성산일출봉과 인사를 나누고, 오늘의 목적지 우도로 출발합니다.

6.JPG

제주의 보물섬, 우도


차는 선착장에 두고, 를 타고 ‘WELCOME TO BEAUTIFUL U-DO’ 환영을 받으며 도착한 우도.

7.JPG

'엉클망고'의 '오리진 생망고스무디'

가자마자 보인 ‘엉클망고’에서 나의 사랑 망고쥬스 먼저 한잔사서, 전동자전거타고 출동~!

  • 주소: 제주 제주시 우도면 우도해안길 342

8.JPG

'문빵9'의 '문어빵'

붕붕 지나는 길에 보인 문어빵집! 하나 주문하고 기다리며 바로 길 건너편 ‘소원을 이뤄준다는 하루방 아저씨’와 사진을 찍고 나니 나온 문어빵. 치즈 때문에 쫀독쫀독 고소한 문어빵~ 넘나 맛있는 것:P 생각보다 커서 남기고 온 것이 지금 생각이 나네요.

  • 주소: 제주 제주시 우도면 우도해안길 388
  • 영업시간: 매일 10:00 - 18:00 / 악천우시 휴업

12.JPG

'우도자연'의 '해물짬뽕'


어제 못 먹은 저녁을 더해서 오늘의 아점 을 먹기 위해 소라와 하얀 등대 가 보이는 바로 앞 ‘우도자연’ 으로 들어갔어요.

  • 주소: 제주 제주시 우도면 우도해안길 602
  • 영업시간: 매일 08:00 - 20:00

13.JPG

제가 주문한 ‘해물짬뽕’ 짬뽕이 이렇게 맛있는 음식이었나요~? 문어가 이렇게 맛있는 음식이었나요~? 문어짬뽕 앓이 로 서울와서도 문어짬뽕을 찾아다니는 지금입니다~

14.JPG

배를 든든히 채운 후 우도 한바퀴~! 귀여운 멍멍 우도 터줏대감들 과 알록달록 아기자기 카페, 가게들, 푸른바다의 전설 인어공주 도 만날 수 있었어요.

11.JPG

다시 한 번 푸른 바다 하늘 마음 속 에 모두모두 다 담아 봅니다.

16.JPG

'우도왕자 이야기'의 '땅콩아이스크림'


저 멀리 보이는 우도봉 은 다음을 위해 남겨두고, 우도 명물이라는 ‘우도왕자 이야기’ 에서 꼬소한 땅콩아이스크림 을 마지막으로

  • 주소: 제주 제주시 우도면 우도해안길 252
  • 영업시간: 09:00 - 18:00 / 연중무휴

17.JPG

안녕 우도~ 또만나자~!

18.JPG

하도해변


우도를 나와 숙소로 가기 위해 해안길 을 따라 달리다보니 ‘HADO’ 해변 을 알리는 커다란 시그니쳐도 보이고,

21.JPG

예쁘게 아름다운 세화해변


그리고 바로 다음 보인 바다. 와아~ 여기 어디야?? 와~아 너무 예쁜 바다색 에 바로 차를 세우고 내렸습니다. 여기는 세화해변 이에요. 제주 바다 중 저에게는 베스트 오브 베스트 입니다. 너무 예뻐서 한참을 바라보다 바로 앞 카페에 들어갔어요.

20.JPG

'카페공작소'의 '한라봉에이드'


‘카페공작소’ 안쪽 창에서 바깥으로 사진을 찍을 수 있게 인테리어 해놨는데, 귀여운 돌고래 푸른 바다 가 인사해주네요~ 심쿵뽀인트>.<

  • 주소: 제주 제주시 구좌읍 해맞이해안로 1446
  • 영업시간: 매일 08:00 - 21:00

22.JPG

제주에 오길 참 잘했다


첫날 반한 ‘한라봉에이드’ 역시나 기대이상입니다:)! 카페 안에서 잠시 여유부릴까 생각하고 들어갔는데 안에서 바다를 보고 있자니 못 참겠네요. 바다 로 나와 발을 담구고 서는 한잔 크~

23.JPG

제주에서의 셋째 날, 마지막 밤을 함께해줄 평대리의 ‘메이더호텔’ 도착. 복도창 에서 내다본 제주풍경이 마치 액자 가 걸어져 있는 느낌이었어요. 오늘은 기필코 저녁을 먹겠노라 다짐하며, 숙소에 도착하자마자 씻고 곧장 나왔어요.

24.JPG

'해녀촌'의 '회국수'


숙소 근처 위치한 ‘해녀촌’을 찾아 ‘회국수’ 한접시 호로록~ 바로 옆 바다를 바라보며 먹은 제주의 마지막 저녁식사는 말이 필요 없이 환 상:D!

  • 주소: 제주 제주시 구좌읍 동복로 33
  • 영업시간: 매일 09:00 - 19:00 / 명절 연휴 휴무

25.JPG

제주에서의 저녁 식사처음으로 성공하고 배도 든든, 맘도 든든 기분 좋게 돌아오는데, 숙소 바로 앞에서 석양을 만났어요. 와~ 바다에 해가 떨어지는 찰나! 잠시 멈춰서 해가 사라질 때까지 바라보다 들어왔어요.

27.JPG

호텔에 침대두 개나 되는 덕분에 영구와 나란히 누워서 마지막 밤을 보냅니다. 굳나잇~ 뿅:)!


[여행스팀] #1 그해여름, 나의 제주이야기:)
[여행스팀] #2 그해여름, 나의 제주이야기:)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즐거운 명절~ 감사합니다~:)

우와 사진들 너무 예쁘네요. 그나저나
무너무너하고 땅꽁땅공한 포스팅 너무 귀엽습니다.

잘보고 가요.

'무너무너 땅콩땅콩' 넘 귀여운 표현이에요~! 포스팅 재밌게 감상해주셔서 감사해요~ 오늘도 알차고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래요~:)!

아기다리고기다리던 3탄이 나왔네요~~~:) 제주도 가는거 너무 기대되게 만드시네요 ㅎㅎㅎㅎㅎㅎ

하하 정말요~?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제주도 여행 계획하시면서 제 여행기가 조금이라도 도움되면 좋겠어요:)!

크~ 우도!! 제주도에 가면 우도는 필수죠~ 다만 점점 우도만의 여유가 사라지는 것 같아 아쉽긴 하지만, 그래도 dothy님 사진 보다보니 언젠간 또 들르고 싶어지네요.^^

저는 우도 처음가서 원래 그런줄만 알았는데 카페나 가게들이 많이 들어서는 것이 전과는 다를 수 있겠어요~ 자연의 아름다움을 유지하면서 새로움이 함께 어우러지면 좋겠어요~:)!

졸업후에 친구들과 우도여행 갔던 기억이 새록새록..
하늘과 바다가 참 시원해보여요! 사진 잘보고갑니당

친구분들과 좋은 추억이 떠오르셨겠어요~ 우도의 바다히 아름답죠~? 방문 감사해요:)!

인형 진짜 귀여워요!ㅋㅋㅋㅋㅋ 청량한 사진들을 보니 덩달아 기분이 좋아지는것 같네용,, 제주도는 바다가 참 예쁘죠ㅠㅠ 가도가도 또가고싶어요

인형 영구와 여행내내 함께하니까 은근 든든했어요~! 여행 다녀온 곳을 어디선가 다시 보게되면 나만의 추억이 떠올릴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jwonder님도 사진을 통해 기분 좋아지셨다니 좋네요~:)!

성산일출봉 너무 멋있어요 ㅜㅜ..
회국수도 진짜 맛있어 보이네요!!

회국수 정말 맛있어요~ 다음에 또 친구분들과 제주가시면 요고 추천이에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제주의 보물섬, 우도<]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좋은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오늘 티비에 고기국수나와서 제주도가 그리웠는데 이 글 보니까 곧 가야겠어요.. 짬뽕 비주얼 ㅜㅜ 팔로우하고갑니다~! ㅎㅎ

맞아요~ 오는 날 고기국수도 정말 맛있게 먹었지요~! 포스팅하는 지금도, 제주도 언제나 그리워요:)

와 저 제주도 한번 안 가본 촌놈인데ㅠㅠ 제주도가 생각 외로 상당히 이국적이네요? 바닷물도 파랗고 야자수도 자라구요 ! 도티님의 감성과 정성스런 정보력이 돋보이는 글이었습니다! 잘 읽었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여

저도 기억도 안나는 애기 때 이후로 처음이었는데 한국이 맞나 싶은 이국적인 분위기와 여유로움에 홀딱 반했어요~ 한국오신다면 힐링타임으로 제주도 들려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9344.89
ETH 3347.76
USDT 1.00
SBD 2.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