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이 접기

in #kr6 years ago

곱게곱게 한장한장
접었습니다.

하나하나 접어서
한 몸이 됩니다.

빨강 립스틱 화장하고
예쁘게 단장 했습니다.

서로 눈 높이 맞추니
정분이 났나 봅니다.

Sort:  

작품을 보자마자 와~하고 탄성이 나왔답니다
넘 이뻐요 진심~^^
오늘은
넘 바뻐서 이제야 들립니다
허리야 다리야 비명을 지르고 싶어요 ㅎㅎ

아주 예쁘게 잘 접었네요.

실력이 대단하세요.😊

어릴 때 공룡 자주 접었었는데..ㅋㅋㅋ 생각나네요 ㅎ

와~~솜씨가 대단하세요!!

보기에 좋고 멋진만큼 정성과 노력, 시간이 필요한 작품이네요...
두 손에 마음을 담아 곱게 접었기에 더욱 예뻐보이는 것이겠지요!!

정말 대단하시네요 금손으로 인정합니다

와 정말 신기해요 이런건 어떻게 접는거예요
접는 방법 봐도 모르겠더라구요 ^^
대단하십니다

한쌍이네요 ㅎㅎ 접으셔서 만드셨다니 대단하세요^^
도도인님 편안한밤되세요^^

a work of the hands of a very good. your post a very interesting. thank you have to share.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8051.59
ETH 2632.70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