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2] 초복을 일로 이겨낸 한주..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디제이H(@djent)입니다.

하 저번주 불금 야근 글을 올리고 또 딱 일주일만에 포스팅을 하네요 ㅎㅎ

이번주는 초복이 있었죠~ 정말 복날답게 일주일 내내 더위가 기승을 부린 한주였던거 같습니다.
참 다행스러운?건... 늘 일로 바뿌다 보니.. 아침부터 저녁까지... 에어컨 빵빵한 사무실에서 개인 선풍기를 3대나 돌려가면서 자리에만 있다보니 나름 무더위를 잘 보냈? 다는거😝

KakaoTalk_20180717_123244219.jpg
식사도 주로 메뉴 걱정할 필요 없고 가격도 저렴한 구내식당을 이용하는데.. 복날이라고 삼계탕도 잘 챙겨 먹었답니다. ㅎㅎ

요즘 @trips.teem 준비로 모든 맴버들이 열심히 달리고 있습니다. 전 개발자는 아니여서 주로 기획이나 페이퍼 작업들을 진행하는데.. 특히 이번주는 고민해서 작성해야될 페이퍼 작업들에 모든 에너지를 쏟고 나니 막상 스팀잇에 포스팅할 여력이 안되더군요...

서비스 관련해서 이것저것 수다도 떨고 싶기는 하지만..
직접 보여드리지는 않고 글로만 왈가불가 하는건 또 제 스타일이 아닌거 같아..

사실 많이 자제하고 있답니다 ^^;
어서 빨리 보여 드릴 수 있는 날이 오면 좋겠네요...
근데 막상... 여행관련 서비스를 준비하면서...
나는 언제 여행을 갈 수 있는거지? 이런 의문이..😭

이번주는 많이 힘들었는지... 잇몸이 붓기 시작했네요..
아 치과를 아무래도 한번 가야겠어요 ㅠㅠ

결국 잇몸 타령으로 마무리 하는 디제이H 였습니다.

모두들 불금 보내세욧!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4주차 보상글추천, 1,2,3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4-1-2-3

4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이번 한주도 고생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셔요

디제이H님 오랜만이에요~~~
tirps.teem 열씌미준비중이시군요!
잇몸이 부을정도이신걸보니 피곤하실정도로 하시나봐요ㅠ
날도더운데 쉬엄쉬엄 몸챙기시며 하셔용~
trips..teem 홧팅입니당^-^

네 이번주 좀 달렸더니 힘들었나 봐요^^ 이번 주말은 좀 컨디션 조절 해야겠어요~

치과치료ㅠㅠ듣기만해도 후덜덜해요ㅠㅠ

잇몸 염증도 그냥 방치하면 이빨을 못쓸수도 있데서 작년에 저 잇몸치료를 한달을 걸쳐서 받았는데 딱 1년만에 또 이러네요 ㅜㅜ

Congratulations @djent!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World Cup Contest - The results, the winners and the prizes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초복에 닭을 못먹었는데 중복 말복에는 먹을수 있을라나 모르겠네요

오늘이 중복입니다.. 한그릇 챙겨 드셔요~~ 전 아침으로 삼계탕을 먹었답니다^^

ㅎㅎ 구내식당에서 몸보신 하셨네요~

네~ 5천원의 행복이었어요 ㅎㅎ 댓글을 달고 보니 오늘이 중복이네요.. 더위 이겨내게 맛있는걸로 챙겨 드셔요^^

Coin Marketplace

STEEM 0.33
TRX 0.11
JST 0.035
BTC 67020.94
ETH 3270.13
USDT 1.00
SBD 4.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