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now-how] 처음으로 암호화폐를 채굴해 보았습니다. 이벤트도 가즈아~!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디자인 코이입니다.
암호화폐를 알게된지 1년만에 처음 채굴이라는 것을 해보네요 ㅎㅎ
너무나 간단하게 채굴이 가능해서 호기심에 해보고 있는데 뭔가
얼리어답터가 된 것 같고 그렇습니다 ^^


채굴하고 있는 코인은 블러드코인 이라고 한국 개발자가 만들었습니다.
스팀잇에서도 요즘 꽤 소개가 되어서 잘 알고 계실 것 같은데요
좀 더 내용을 알고 싶으신 분은 블러드랜드 네이버까페블러드랜드 백서
읽어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저도 단순 호기심에 설치해서 채굴하는거라 블러드코인에 대해서는 깊게 알지
못하고 백서 보면서 조금씩 공부하고 있습니다 ^^

오늘 제 목표는 저처럼 처음으로 암호화폐 채굴을 하시는 분들을 위해
조금 친절하게 설치방법을 알려 드리는 것 입니다.
자~ 채굴하러 가보시죠!

 

 


1.

블러드 코인 사이트 에 접속하셔서 오른쪽 밑에 연동할 계정을 선택하신 후

이메일 인증과 핸드폰 인증을 거치면 회원가입이 됩니다.

 

 

 


2.

다음은 나의 계정에 들어가셔서 비밀번호를 지정해 주세요
비밀번호를 지정해야 채굴프로그램에 접속하실 수 있습니다 ^^

 



 

3.

이젠 채굴을 해봐야겠죠? 홈페이지 상단에 마이닝 을 클릭하셔서 들어갑니다.
상단에 마이닝 툴 버전 0.7.0 중에 Blood Miner - Windows 32 bit, 64bit 두가지가 있는데요
아주 옛날 컴퓨터가 아니라면 64bit 선택하시면 됩니다.
확인이 필요하시거나 모르시겠다면...

 

 

 


4.

바탕화면에 있는 컴퓨터 아이콘에 마우스 우측 클릭하셔서
속성을 보시면 몇 비트 운영체제인지 확인이 가능합니다 친절하쥬?^^

 

 

 


 

5.

프로그램을 다운받아서 설치하시고 아이디와 비번을 입력하면 바로 채굴이 시작됩니다!

 

 

 

 

 

6.

이런 화면이 나오면서 채굴이 시작되는데요. 처음보면 이게 뭔가 싶습니다 ㅎㅎ
CPU 만으로 채굴을 하기 때문에 사용하시는 컴퓨터를 일하는데 사용하신다면
컴퓨터가 버벅거릴 수 있습니다.

 

 

7.

보시다시피 프로그램이 시작되면 CPU가 100% 로 사용되고 있는데요
채굴중지를 누르고 프로세서 수를 조절해 주시면 됩니다.

 

 

 

 

 

8.

8에서 4로 줄이고 다시 채굴시작 버튼을 누릅니다. CPU 사용량이 50%로 감소되었죠? 물론 채굴되는 양도 줄어듭니다만 게임도 하고 일도 해야하니까 적절하게 조절하시면서 채굴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 채굴한지 1시간 정도 지나면 홈페이지에서 얼마나 채굴했는지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9.

저는 채굴한지 4일정도 되었고 한 계정으로 여러대의 컴퓨터를 돌려도 된다고 해서 노트북, 데스크탑 이렇게 2대 돌리고 있는데요. 6만개가 모였네요..현재 채굴자 수는 2868명 밖에 없습니다. ^^ 비트코인이 시작할 때도 이렇게 채굴했을 거라는 생각이 드니까 재밌네요 ㅎㅎ

 

 

 

 

 

 


 

 

 

자~이벤트가 빠질 수 없겠죠?^^

블러드 코인 사이트
가입하실 때 추천인 란에 designkoi 를 적어 주시고
댓글로 아이디 달아주시면 10분께 3,000 블러드코인을 쏘겠습니다.


 

 


 


 

 

 

 

know-how 시리즈 모음


> - [know-how] [스팀프레스(steempress)를 설치해 보았습니다.]
> - [know-how] [스팀잇에서 만난 좋은 문장을 저장하는 방법]
> - [know-how] [스팀잇 팔로우 애니메이션 만들기]
> - [know-how] [워드 클라우드 만드는 방법]
> - [know-how] [자주 가는 사이트를 쉽게 관리하자]
> - [know-how] [1분만에 멋진 GIF 애니메이션 만들기]



 

 

 


Posted from my blog with SteemPress : [designkoi.com]

Sort:  

짱짱맨 출석부 호출로 왔습니다.

채굴 시작하셨군요! 저도 얼마 전에 시작했었는데, 그때는 1,800명 정도 였어요.ㄷㄷ 추천인 홍보글에 페이백 보상이 점점 늘어나네요. 어디에서는 10,000개를 내걸더라구요.ㅎㅎ

cpu로 쉽게 채굴할 수 있다는 게 장점이라 그런가 빠르게 늘더라구요 ㅎㅎ 만개를 거시는 분은 pc방 사장님인가..? ㅋㅋㅋ

저도 채굴하기 시작했어요.
한 계정으로 여러대를 돌려도 되는군요. 그럼 저도 ㅎㅎㅎ

반갑습니다 채굴 동기님! ㅎㅎㅎ 내년에 상장하면 치맥 파티 할 수 있을 정도는 되기를..

애플 컴퓨터도 채굴이 되나 모르겠네요. ㅎ 그런데 왠지 코인 이름이 무섭네요.

애플용은 없는 것 같아요 ^^; 그쵸? 블러드..백서를 보니 헌혈하고 관련이 있다고 하네요~

역시 맥은 안되군요... ㅎ 헌혈과 관련있어서 그렇군요... :-) 정보 감사합니다 😊

맥 사용자들은 이런것이 호환이 안되서.. ㅠ.ㅠ
아쉽네요.

맥도 윈도우 설치는 되니까 윈도우로 부팅하면 될 것 같기도 합니다 ^^

맥에 윈도우 설치하는거 별로 안좋아하는데 해야할 때가 온건가.. ㅎㅎ

ㅎㅎ 부러드 코인 가입및 추천인 했네요^^
@nalumsiss 부탁 드려요
생에 첫 채굴 가즈아~~~~요!
A2B46961-074D-422B-85F6-696170DB9878.jpeg

B4646244-AEBF-4690-89F5-3BB470E7520F.png

다운 벋아도 이 화면이 안뜨네요?

추천감사합니다~^^다운받으신 프로그램을 설치하시고 바탕화면에 아이콘을 더블클릭하시면 되는데..안나오나요?? 지금 송금 점검중이라고 나오니 점검 끝나는대로 보내드리겠습니다~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채굴 시작 했습니다^^
전망이 좋은 건가요? 전 처음이라 이런거..

저도 처음이라.. 전망이 좋다기보다 쉬워서..재미삼아..혹시나..이런 마음으로 하고있습니다 ㅋㅋㅋ

가입하신 아이디가 @nalumsiss 이신가요? 없는 아이디라고 나오는데 확인 부탁드립니다 ^^

어~~~^^* 제가 실수를 @jugiya3 입니다.
열심히 채굴 중이에요~~~

3000 블러드 송금했습니다~ 생각보단 빠르네요 ㅎㅎ 채굴 열심히 해보아요 ^^

Hi @designkoi!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441 which ranks you at #6514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not changed in the last three days.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477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247.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You have already convinced some users to vote for your post, keep trying!
  • You have already shown user engagement, try to improve it further.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오홍 저도 이거 얘기듣고 해야지하며.. 하루하루 컴퓨터 키기가 미뤄지는... ㅋㅋㅋㅋㅋ상황이랍니당. 추석때 들은건데 흑흑 게으른자..
한국분이 개발하신거군요. 오홍~ 새로운사실입니다.

저도 추석때 보고 바로 깔았지용~^^ 뭔가 쌓이고 있는 걸 보고있으니 뿌듯합니다 ㅎㅎ 돈이될지 똥이될지..내년에 보면 알겠죵?

코이형! 컴퓨터 엄청 좋으신거네요!

우와! 코사장님 이제 채굴장 주인 되신 건가요?! +_+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9356.21
ETH 2723.43
USDT 1.00
SBD 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