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now-how] 1분만에 멋진 Follow GIF animation 만들기!!

in #kr7 years ago (edited)

steem @designkoi.jpg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점심식사 맛있게 하셨나요? ^^

오늘은 휴대폰만 있으면 간단하게 멋진 GIF 애니메이션을 만들 수 있는
꿀팁을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아래 이미지와 같은 GIF 애니메이션을 1분이면 만드실 수 있어요~ㅎㅎ

let's make.gif


바로 "Legend" 레전드 라는 거창한 이름의 무료 어플입니다~
네네.. 비결은 앱 이었습니다 ^^;;
비록 2015년 이후에 업데이트 지원이 끊긴 것 같지만 기능은 잘 됩니다
이만큼 손 쉽게 텍스트 GIF를 만들 수 있는 어플은 제가
거의 다 찾아봤지만 없는 것 같습니다~
(혹시 알고 계신분이 있으시다면 제보좀..ㅎㅎㅎ)

텍스트 애니메이션을 사람들이 사용 할 일이 잘 없기 때문인지..
인기있는 어플은 아니었나 봐요~
하지만 스티밋에서는 유용하게 사용 될 어플이라 확신합니다 ㅎㅎ
안드로이드/아이폰 둘 다 있는 것 같으니 설치해서 사용해 보세요!


그럼 간단한 설명 들어갑니다!
저는 아이폰 유저라서 아이폰 중심으로 설명할께요~
안드로이드 버전도 비슷합니다만 뭔가 기능이 더 많아
보이더라구요? 부럽습니다~


먼저 어플을 설치하고 실행해주세요!

  1. 넣고싶은 텍스트를 입력한다.

  2. 원하는 애니메이션을 선택한다.
    (총 18개의 애니메이션이 있으니 취향대로 골라주시면 됩니다)

  3. 원하는 배경과 컬러를 선택해 주세요.

  4. GIF 버튼을 누르면 메일이나 카톡등으로 파일을 전송할 수 있습니다.
    (사이즈를 선택해서 보내실 수 있습니다.)

  5. 파일 용량을 줄이거나 Crop 기능을 사용하시고 싶다면
    저번 포스팅에서 언급드렸던 https://ezGIF.com 에서 하시면 됩니다


258F48BC472CE5B0FA55201A719A05AA.gif

1번에서 텍스트 대신 사진이나 동영상을 넣으실 수 있는데요
저는 사진과 아이콘을 넣어봤습니다~^^


ezgif.com-gif-maker.gif

동영상을 넣은 모습인데요~ 용량이 꽤 커지는 관계로
ezGIF 사이트에서 최적화를 해주셔야 합니다~
위 파일은 원래 22메가 였는데 줄이고 최적화하니 2메가 정도 되네요!


사용법도 간단하고 퀄리티도 좋은 LEGEND 어플 소개였습니다~!
자~ 한번씩 만들어 보시고 공유도 해주세요 ^^
그럼 즐거운 금요일 오후 되시길 바랍니다!!

C0351BF496BB100EBCB1E61996126598.gif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ezgif-3-3cf265b040.gif

재밌네요!! ㅎㅎㅎ
감사의 표시로 땡큐를 만들어 봤습니다!ㅋㅋ
그런데 안드로이드에서는 동영상이 배경에 안 들어가지는 것 같아요! 아니면 제가 못 찾는 걸지도 모르겠어요ㅎㅎ

ㅎㅎㅎ 고맙습니다~~^^ 의외의 선물을 받으니 기분이 좋네요~
아~안드로이드.. 파일이 너무 무거워져서 기능을 빼놓았나? 저도 확인을 못해봐서
모르겠어요^^:; 안드로이드를 만나게 되면 확인해 볼께요! 행복한 불금 되세요!!

이럴수가 생각보다 너무 쉽네요 ! 컴퓨터 작업인줄알았는데 어플이었다니 ... 이번 주말엔 꼭 도전해 보려구요 ~

그쵸~? ^^ 저의 귀차니즘을 최대한 활용해서 찾아낸 멋진 어플입니다 ㅎㅎ 주말에 만들어서 포스팅에 넣어보세요~놀러갈께요!

와~ 이거 멋지네요!! : )

ㅎㅎ 그런가요? ^^ 뿌듯~ 스티밋이 멋진 이미지들로 가득찼으면 좋겠어요!

멋져요^^ 이 어플 당장 깔아봐야겠어요!

네~ ㅎㅎ 예쁘게 만들어보셔요~^^

gracias amigo asiático @designkoi, me hacia falta una herramienta para crear gifs

Me alegra que hayas ayudado ~ Que tengas un Steemit agradable :-)

이건 깔아야해!! +_+
여러가지로 응용이 가능하겠어요~
유용한 어플소개 감사합니다~

네~ 백그라운드에 사진하고 동영상도 넣을 수 있어서 응용범위가 넓고 좋아요~기본 디자인도 이쁘고요 ^^ 잘 만들어 보셔요~! ㅎㅎ

스샷까지 하나하나 정성넘치는 포스팅 잘봤습니다 보팅할 가치가있는 글입니다!

설명할게 별로 없어서 고민이었는데 잘 봐주셔서 고맙습니다~^^

레전드어플 이거 정말 유용해요. 덕분에 좋은글 잘보고 갑니다.

ㅎㅎ 도움이 되셨다니 보람있네요~^^ 예쁘게 만들어서 사용해보세요~!

어플이 있었다니 ㅎㅎㅎ 감사합니다

네~ㅎㅎ 간단하게 만들 수 있는 어플이 있더라구요! 발견하고 어찌나 반갑던지 ^^
멋지게 만들어 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1334.44
ETH 2694.55
USDT 1.00
SBD 2.50